•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울산시원산악회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 정기산행 《예약》 제209차 양주 불곡산 정기산행 공지(26년 5월 20일)
추천 0 조회 3,985 26.04.02 08:22 댓글 13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2 21:03

    10만원 찬조합니다.

  • 작성자 26.05.03 22:14

    회장님!
    찬조 감사합니다.

  • 26.05.02 22:59

    만차를 기원하믄서~
    기능성 쿨샴푸 5개
    찬조합니다~^^♡

  • 26.05.03 06:39

    체리님 늘 감사해요.

  • 작성자 26.05.03 22:16

    운영이사님!
    매번 감사합니다

  • 작성자 26.05.05 14:42

    ☆양주 불곡산 함께 하실분(존칭생략)☆
    ■설악/청림/쥬리/
    ■수지/사루비아/봄이/만고강산
    ■홍이1/홍이2/독수리/요미
    ■홍이3/홍이/쟈스미/야생화
    ■제임스찬/단아/황매/감자
    ■모닝/한지설/만추/관우
    ■박수근/청솔/일웅/백드롭
    ■오기/오기1/악바리/여명

    ■네모//청포/체리
    ■마니또/달구/그림자/윤현
    ●찬조
    1.대물님:일십만원(100,000)
    2.설악회장님: 일십만원(100,000)
    3.체리운영이사님: 기능성 쿨샴프 5개

  • 26.05.05 15:28

    죄송합니다
    산불진화대 5월31일 까지 연장근무 때문에 산행에 함꼐할수가 없습니다
    꼬리 내립니다

  • 작성자 26.05.06 06:32

    넵 다음산행에서 뵐께요 38

  • 26.05.06 04:56

    참석합니다.
    34번 좌석 주시면 감사합니다.
    동천 탐승 합니다

  • 작성자 26.05.06 06:32

    환영합니다.39

  • 26.05.09 06:40

    죄송해요
    개인 사정이 생겨 못가게됐어요
    안산하시고 좋은시간되세요~

  • 작성자 26.05.09 13:34

    넵 다음산행에서 뵐께요 38

  • 26.05.10 14:47

    회사 일로
    꼬리 내립니다
    담 기회에 함께하겠습니다

  • 작성자 26.05.12 18:30

    넵 다음산행에서 뵙겠습니다 37

  • 26.05.12 18:29

    회사 교육일정으로 꼬리 내립니다

  • 작성자 26.05.12 18:30

    다음산행에서 뵙겠습니다 36

  • 26.05.18 13:04

    가고싶은데
    어쩔수 없이 꼬리내려요....

  • 26.05.18 20:34

    단아님 못오신다니 아쉽지만 다음 산길에서 뵙겠습니다

  • 작성자 26.05.19 08:11

    넵 다음산행에서 뵙겠습니다 35

  • 26.05.18 17:06

    대장님
    동천에서 탑승할깨요~~

  • 작성자 26.05.19 08:11

    네 알겠습니다

  • 작성자 26.05.19 08:14

    ☆양주 불곡산 함께 하실분(존칭생략)☆
    ■설악/청림/쥬리/
    ■수지/사루비아/봄이/만고강산
    ■홍이1/홍이2/독수리/
    ■홍이3/홍이/쟈스미/야생화
    ■제임스찬//황매/감자
    ■모닝/한지설/만추/관우
    ■박수근/청솔/일웅/백드롭
    ■오기/오기1//여명
    ■/좋은생각//
    ■//청포/체리
    ■마니또/달구/그림자/윤현
    ●찬조
    1.대물님:일십만원(100,000)
    2.설악회장님: 일십만원(100,000)
    3.체리운영이사님: 기능성 쿨샴프 5개

  • 26.05.19 12:49

    갑자기 지인 모친상으로 인해
    부득이 참석을 못하게 되었네요
    회비는 찬조로~~
    죄송합니다~~

  • 26.05.19 11:00

    아이고~~
    담 산행을 기약 할께요

  • 작성자 26.05.19 17:08

    넵 다음산행에서 뵐께요 34

  • 작성자 26.05.20 07:58

    찬조 감사합니다

  • 26.05.19 11:00

    독수리 고문님 십만원 찬조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26.05.19 17:09

    고문님!
    찬조 감사합니다

  • 작성자 26.05.19 20:35

    ☆양주 불곡산 함께 하실분(존칭생략)☆
    ■설악/청림/쥬리/
    ■수지/사루비아/봄이/만고강산
    ■홍이1/홍이2//
    ■홍이3/홍이/쟈스미/야생화
    ■제임스찬//황매/감자
    ■모닝/한지설/만추/관우
    ■박수근/청솔/일웅/백드롭
    ■오기/오기1//
    ■/좋은생각/김씨/
    ■//청포/체리
    ■마니또/달구/그림자/
    ●찬조
    1.대물님:일십만원(100,000)
    2.설악회장님: 일십만원(100,000)
    3.독수리고문님: 일십만원(100,000)
    3.체리운영이사님: 기능성 쿨샴프 5개

  • 26.05.19 22:15

    밤늦은 시간 죄송합니다
    제 게스트1
    개인사정으로
    꼬리내립니다
    kbs건너편 한 분만
    탑승합니다
    죄송합니다

  • 작성자 26.05.19 22:19

    넵 다음산행에서 뵐께요. 32

  • 26.05.20 00:29

    11번으로 자리이동할께요~

  • 작성자 26.05.20 00:31

    네 알겠습니다

  • 26.05.20 04:22

    32번으로
    자리변경가능한가요

  • 작성자 26.05.20 04:24

    넵 가능합니다

  • 26.05.20 04:26


    감사합니다ㆍ

  • 26.05.20 12:14

    비가오네요
    안전산행하셔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