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년전에 토종솔순 50키로 효소 만들었는데
지금 다시 도전 열심히 채취 작업 들어갔습니다
진액이 손에묻고 옷과 송악가루와 싸워야 하니 이작업도 만만치 않네요
일주일 작업하면 50키로통에 몇통은 나오겠죠
향도 좋고 맛도 좋아서 작업할때 힘들줄 모르고 합니다
첫댓글 수고 많으셨습니다 좋은 효능 보시길요
항상 감사합니다,,,^^
채취하시느라 수고많으셨습니다 좋은 효과 보십시요
감사합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15:42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18:00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18:16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21:33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21:3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7 09:31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7 09:33
송충이가 따로 없네요
다듬느라 고생 했어요,,,작아서 그리 보일수 있겠네요,,,ㅋ
첫댓글 수고 많으셨습니다
좋은 효능 보시길요
항상 감사합니다,,,^^
채취하시느라 수고많으셨습니다
좋은 효과 보십시요
감사합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15:42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18:00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18:16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21:33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21:3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7 09:31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7 09:33
송충이가 따로 없네요
다듬느라 고생 했어요,,,작아서 그리 보일수 있겠네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