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효사모(자연산약초와 발효효소를 배우는 사람들)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 후식(.떡.빵,과자,음료) 통팥떡~
추천 1 조회 200 25.09.03 15:21 댓글 2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9.03 15:43

    첫댓글 집에서 떡도하시고
    음식도 잘하시고
    살림꾼이시네요

  • 작성자 25.09.03 19:45

    감사합니다 ㅎ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25.09.03 15:44

    호박과 팥을 좋아해서인지
    너무 맛있겠다요!
    집에서 만드는데
    맛있어 보이네요~♡
    찹쌀가루는 방앗간서
    빻으셨나요?

  • 작성자 25.09.03 19:46

    네~ㅎ
    그렇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십시요
    감사합니다

  • 25.09.03 16:37

    핫!!!
    팥떡 이닷!!!
    송이님 은
    건강식의 달인
    이신듯 합니다
    뭐든
    집에서 하면
    좀 번거로울 수도
    있지만
    바보 기준에서 요
    ㅎㅎㅎ
    위생 과 건강
    그리고 맛 보장 이지요
    눈 호강 하고 갑니다
    입맛 한번 다셔보고 스~~~흡
    맛 은 상상의 나래를 타고~~~
    휘리릭
    맛나게 드시고
    건강 하세요



  • 작성자 25.09.03 19:47

    건강한 맛이랍니다
    깔끔~ ㅎ
    감사합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십시요

  • 25.09.03 16:43

    맛있겠어요 솜씨들이 참 좋으세요. 저도 가끔 팥시루떡이 먹고 싶을때가
    있더라고요
    그럴때는 떡집에서 한팩 사다 먹지요

  • 작성자 25.09.04 03:55

    간식도 바꿔가며 조금씩
    맛보면 좋습니다 ㅎ
    달지 않고 건강한 맛이여서
    괜찮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십시요

  • 25.09.03 16:44

    와우~~
    구수하니 맛나겠어요
    수고했어요

  • 작성자 25.09.03 19:50

    네~ㅎ
    그렇습니다
    감사합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십시요

  • 25.09.03 16:44

    오왕~~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송이님 가족 분들은 전생에 나라를 구하신듯~ ㅎ

  • 작성자 25.09.03 19:51

    네~ㅎ
    맛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ㅎ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 25.09.03 17:56

    참 재주도 좋으십니다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군침이 도네요 떡 하나주면 안 잡아 먹지롱~~~^^

  • 작성자 25.09.03 19:52

    네~ㅎ
    웃고갑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응원합니다

  • 25.09.03 18:58

    옴마야.
    저도 음 10월생이라.
    꼭 늙은호박.팥뿌리고.쌀가루 층층이 쪄서.생일떡 해주면.그냥 떡으로만 몇끼 했을 정도로 좋아했네요.지금은 연로하시고.허리도 굽어 어머님 손맛 못본지 오래네요

  • 작성자 25.09.03 19:54

    그맛이 그립겠습니다
    통팥떡을 좋아 하신분들이
    많으십니다ㅎ
    감사합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십시요

  • 25.09.04 09:26

    맛나겠어요

  • 작성자 25.09.04 09:34

    감사합니다

  • 25.09.04 15:09

    와우와우 증말로 맛있겠네요~

  • 작성자 25.09.04 20:14

    네~냉동 해두고 한개씩 꺼내어
    해동해서 먹으니 더 맛납니다 ㅎ
    감사합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십시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