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박과 팥을 좋아해서인지 너무 맛있겠다요! 집에서 만드는데 맛있어 보이네요~♡ 찹쌀가루는 방앗간서 빻으셨나요?
작성자25.09.03 19:46
네~ㅎ 그렇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십시요 감사합니다
25.09.03 16:37
핫!!! 팥떡 이닷!!! 송이님 은 건강식의 달인 이신듯 합니다 뭐든 집에서 하면 좀 번거로울 수도 있지만 바보 기준에서 요 ㅎㅎㅎ 위생 과 건강 그리고 맛 보장 이지요 눈 호강 하고 갑니다 입맛 한번 다셔보고 스~~~흡 맛 은 상상의 나래를 타고~~~ 휘리릭 맛나게 드시고 건강 하세요
작성자25.09.03 19:47
건강한 맛이랍니다 깔끔~ ㅎ 감사합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십시요
25.09.03 16:43
맛있겠어요 솜씨들이 참 좋으세요. 저도 가끔 팥시루떡이 먹고 싶을때가 있더라고요 그럴때는 떡집에서 한팩 사다 먹지요
작성자25.09.04 03:55
간식도 바꿔가며 조금씩 맛보면 좋습니다 ㅎ 달지 않고 건강한 맛이여서 괜찮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십시요
25.09.03 16:44
와우~~ 구수하니 맛나겠어요 수고했어요
작성자25.09.03 19:50
네~ㅎ 그렇습니다 감사합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십시요
25.09.03 16:44
오왕~~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송이님 가족 분들은 전생에 나라를 구하신듯~ ㅎ
작성자25.09.03 19:51
네~ㅎ 맛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ㅎ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25.09.03 17:56
참 재주도 좋으십니다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군침이 도네요 떡 하나주면 안 잡아 먹지롱~~~^^
작성자25.09.03 19:52
네~ㅎ 웃고갑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응원합니다
25.09.03 18:58
옴마야. 저도 음 10월생이라. 꼭 늙은호박.팥뿌리고.쌀가루 층층이 쪄서.생일떡 해주면.그냥 떡으로만 몇끼 했을 정도로 좋아했네요.지금은 연로하시고.허리도 굽어 어머님 손맛 못본지 오래네요
작성자25.09.03 19:54
그맛이 그립겠습니다 통팥떡을 좋아 하신분들이 많으십니다ㅎ 감사합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십시요
첫댓글 집에서 떡도하시고
음식도 잘하시고
살림꾼이시네요
감사합니다 ㅎ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호박과 팥을 좋아해서인지
너무 맛있겠다요!
집에서 만드는데
맛있어 보이네요~♡
찹쌀가루는 방앗간서
빻으셨나요?
네~ㅎ
그렇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십시요
감사합니다
핫!!!
팥떡 이닷!!!
송이님 은
건강식의 달인
이신듯 합니다
뭐든
집에서 하면
좀 번거로울 수도
있지만
바보 기준에서 요
ㅎㅎㅎ
위생 과 건강
그리고 맛 보장 이지요
눈 호강 하고 갑니다
입맛 한번 다셔보고 스~~~흡
맛 은 상상의 나래를 타고~~~
휘리릭
맛나게 드시고
건강 하세요
건강한 맛이랍니다
깔끔~ ㅎ
감사합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십시요
맛있겠어요 솜씨들이 참 좋으세요. 저도 가끔 팥시루떡이 먹고 싶을때가
있더라고요
그럴때는 떡집에서 한팩 사다 먹지요
간식도 바꿔가며 조금씩
맛보면 좋습니다 ㅎ
달지 않고 건강한 맛이여서
괜찮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십시요
와우~~
구수하니 맛나겠어요
수고했어요
네~ㅎ
그렇습니다
감사합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십시요
오왕~~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송이님 가족 분들은 전생에 나라를 구하신듯~ ㅎ
네~ㅎ
맛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ㅎ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참 재주도 좋으십니다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군침이 도네요 떡 하나주면 안 잡아 먹지롱~~~^^
네~ㅎ
웃고갑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응원합니다
옴마야.
저도 음 10월생이라.
꼭 늙은호박.팥뿌리고.쌀가루 층층이 쪄서.생일떡 해주면.그냥 떡으로만 몇끼 했을 정도로 좋아했네요.지금은 연로하시고.허리도 굽어 어머님 손맛 못본지 오래네요
그맛이 그립겠습니다
통팥떡을 좋아 하신분들이
많으십니다ㅎ
감사합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십시요
맛나겠어요
감사합니다
와우와우 증말로 맛있겠네요~
네~냉동 해두고 한개씩 꺼내어
해동해서 먹으니 더 맛납니다 ㅎ
감사합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십시요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