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차를 놓쳤어요ㅠ
기차 시간을 잘못 봄...
이상하다 이상하다
분명 몇번을 확인 했는데...
다음 기차는
2시간 후에나 있고...
가지말까 잠깐 고민하다
카카오택시 부름
택시비가 후덜덜 하지만
1년에 한번 보는
가족들이라 안갈수가 없네
기사가 운전하는
자가용 타고 가는 느낌으로
가보자구~~
기사님 차가 덜컹 거려도
괜찮으니 쎄게 밟아 주세요요옹
왜냐하면 택시를 탔지만
언니들 보다 30분 늦을 예정이기 때문
늦었지만 괜찮아
택시비가 부담 되지만 괜찮아
젊은 기사인데
(나보다 어린듯)
어깨 아픈가 봄
졸린거 같기도 하고
아...주물러 주고 싶다
옆에 탈껄
못갈수도 있었는데
돈이 좋긴 좋네ㅋㅋ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 자게판(난지금)
난지금
괜찮아
추천 0
조회 261
25.09.03 11:29
댓글 18
다음검색
첫댓글 괜찮아 어차피 애플띠가 택시비 낼거잖아요~~~ ㅋㅋㅋㅋ
응요 맛있는 한우 사먹었다 생각하면...꿀꺽
맛점하구 오후도 수고해요 ~~^^
너두요~~^^ 오후도 홧팅!
젊은이모 운동화 제꺼랑 커플 ㅋㅋ
잘다녀 오세요~
내 운동화는 트리플 화이트인데요ㅋ 브랜드만 같은거
브랜드 ㅋ 그르네요
그래이새기예요?
ㅋㅋㅋ 끼 ㅋㅋㅋ
미국 발음이예요
잘 다녀오세요 ~
반갑다 칭구야~~내가 아는 친구 맞나 프사 눌러봄요^^/
지금쯤 잘 도착해서
가족들과 함께 하고 있으려나?^^
기차 놓치고
얼마나 말졸였을까유…
좋은 분들이랑 즐건시간 보내고 와유~💕
늦었다고 큰언니한테 혼났어요 ㅜ.ㅡ
에궁
애태움서 도착했을껀디…^^
택시 탄거 알면 더 혼날껄요ㅋ
아~ㅎㅎㅎ
그럴수도 있것네유~^^
어른들 기다리게해서 큰언니한테 완전 찍혔어요...
오늘도 더운 하루 잘마무리하고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