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3050 자유공간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 자게판(난지금) 난지금 괜찮아
추천 0 조회 261 25.09.03 11:29 댓글 1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9.03 11:40

    첫댓글 괜찮아 어차피 애플띠가 택시비 낼거잖아요~~~ ㅋㅋㅋㅋ

  • 작성자 25.09.03 11:45

    응요 맛있는 한우 사먹었다 생각하면...꿀꺽

  • 25.09.03 11:46

    맛점하구 오후도 수고해요 ~~^^

  • 작성자 25.09.03 11:51

    너두요~~^^ 오후도 홧팅!

  • 25.09.03 12:16

    젊은이모 운동화 제꺼랑 커플 ㅋㅋ
    잘다녀 오세요~

  • 작성자 25.09.03 12:19

    내 운동화는 트리플 화이트인데요ㅋ 브랜드만 같은거

  • 25.09.03 12:20

    브랜드 ㅋ 그르네요

  • 작성자 25.09.03 12:26

    그래이새기예요?

  • 25.09.03 12:33

    ㅋㅋㅋ 끼 ㅋㅋㅋ

  • 작성자 25.09.03 12:35

    미국 발음이예요

  • 25.09.03 12:22

    잘 다녀오세요 ~

  • 작성자 25.09.03 12:27

    반갑다 칭구야~~내가 아는 친구 맞나 프사 눌러봄요^^/

  • 25.09.03 15:09

    지금쯤 잘 도착해서
    가족들과 함께 하고 있으려나?^^
    기차 놓치고
    얼마나 말졸였을까유…

    좋은 분들이랑 즐건시간 보내고 와유~💕

  • 작성자 25.09.03 15:19

    늦었다고 큰언니한테 혼났어요 ㅜ.ㅡ

  • 25.09.03 15:23

    에궁
    애태움서 도착했을껀디…^^

  • 작성자 25.09.03 15:30

    택시 탄거 알면 더 혼날껄요ㅋ

  • 25.09.03 15:42

    아~ㅎㅎㅎ
    그럴수도 있것네유~^^

  • 작성자 25.09.03 19:48

    어른들 기다리게해서 큰언니한테 완전 찍혔어요...
    오늘도 더운 하루 잘마무리하고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