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죽림 유치원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 2026 동 해 반 ❤️‍🔥BACK TO THE 2000-2002❤️‍🔥 2탄
추천 0 조회 115 26.05.04 18:36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4 18:49

    첫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유하만 공주님 행차신가요 🤣🤣🤣🤣🤣 선생님 손잡고 입장이라니ㅋㅋㅋ 오늘다덜 너무멋찌고 예쁜 동동이들이네요 🤭🤭

  • 작성자 26.05.06 19: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직 큰 무대는 부끄러웠던 유하공쥬님,,💗💗💗
    핑크핑크 곤쥬님이던데욤~??ㅎㅎㅎㅎ
    아침에 등원해서도 “예쁘져!!??” 라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당근당근 넘예뿌지!!!)
    교실에서 포즈 연습도 했다구용ㅇ~~~
    친구들에게 교실에서 연습한 유하의 포즈를 짠! 하고 못보여준게 아숩아숩....ㅠㅠㅠㅠㅜ
    그래도 아로선생님과 손 잡고 레드카펫위를 씩씩하게 걸어 본 주인공!! 우리 유하 최고랍니다💞

  • 26.05.04 19:00

    멋찐 동동이들✨✨ 오늘만을 기다린 찌안이도 포즈 잘취하네요 ㅋㅋㅋ
    동동이들 모듀 너무 귀여워요🩷💛🧡💙

  • 작성자 26.05.06 19:52

    지안이의 빤딱빤딱 핑크메탈룩,,
    심지러 더듬이 머리까지,,,
    하,,어머님 센스 대박이셨습니다,,,💕💕
    저는 등원한 지안이 보자마자 SES 바다,,,생각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ㅡㅋᩚㅋᩚㅋᩚㅋᩚㅋᩚㅋᩚㅋᩚㅋᩚㅋᩚ(혹시 지안이 캐릭터는 누구일까요!!!!)
    멋진 포즈까지 딱!! ~ 친구들에게 보여주며 레드카펫위를 신나게 걸어 본 우리 지안이>_<!💓💓💓💓
    아쥬 멋졌습니당🥰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