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동이들의 오늘 하루! 런웨이가 빠지면 섭하져~~🫶🏻🫶🏻🫶🏻🫶🏻🫶🏻 컬러풀 메탈릭 아이돌팬덤룩 힙합룩 . . 과연 동동이들은 무슨 옷을 입고 왔을까요? 어떤 포즈를 보여주었을까요? . . . 동해반에 끼쟁이들이 많다는걸 또 한번 느낀 하루,,👐🏻 지금부터 동동이들의 RUNWAY! 시작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직 큰 무대는 부끄러웠던 유하공쥬님,,💗💗💗 핑크핑크 곤쥬님이던데욤~??ㅎㅎㅎㅎ 아침에 등원해서도 “예쁘져!!??” 라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당근당근 넘예뿌지!!!) 교실에서 포즈 연습도 했다구용ㅇ~~~ 친구들에게 교실에서 연습한 유하의 포즈를 짠! 하고 못보여준게 아숩아숩....ㅠㅠㅠㅠㅜ 그래도 아로선생님과 손 잡고 레드카펫위를 씩씩하게 걸어 본 주인공!! 우리 유하 최고랍니다💞
첫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유하만 공주님 행차신가요 🤣🤣🤣🤣🤣 선생님 손잡고 입장이라니ㅋㅋㅋ 오늘다덜 너무멋찌고 예쁜 동동이들이네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직 큰 무대는 부끄러웠던 유하공쥬님,,💗💗💗
핑크핑크 곤쥬님이던데욤~??ㅎㅎㅎㅎ
아침에 등원해서도 “예쁘져!!??” 라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당근당근 넘예뿌지!!!)
교실에서 포즈 연습도 했다구용ㅇ~~~
친구들에게 교실에서 연습한 유하의 포즈를 짠! 하고 못보여준게 아숩아숩....ㅠㅠㅠㅠㅜ
그래도 아로선생님과 손 잡고 레드카펫위를 씩씩하게 걸어 본 주인공!! 우리 유하 최고랍니다💞
멋찐 동동이들✨✨ 오늘만을 기다린 찌안이도 포즈 잘취하네요 ㅋㅋㅋ
동동이들 모듀 너무 귀여워요🩷💛🧡💙
지안이의 빤딱빤딱 핑크메탈룩,,
심지러 더듬이 머리까지,,,
하,,어머님 센스 대박이셨습니다,,,💕💕
저는 등원한 지안이 보자마자 SES 바다,,,생각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ㅡㅋᩚㅋᩚㅋᩚㅋᩚㅋᩚㅋᩚㅋᩚㅋᩚㅋᩚ(혹시 지안이 캐릭터는 누구일까요!!!!)
멋진 포즈까지 딱!! ~ 친구들에게 보여주며 레드카펫위를 신나게 걸어 본 우리 지안이>_<!💓💓💓💓
아쥬 멋졌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