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전통음식만들기2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구매자/상품후기 유만성님 명이 너무 맛있네요~~~
추천 0 조회 296 26.05.02 06:29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2 07:42

    첫댓글 어머나 ~
    요런꽃도 있네요 .
    너무 예뻐요 ~
    남편님 칭찬드립니다 ~

  • 작성자 26.05.02 17:21

    칭찬 감사합니다ㅎ
    저두 보내준 사진 보구 얼마나 감사하고 웃기던지요ㅎ

  • 26.05.02 11:44

    어머!
    명이나물은 장아찌만 담는줄
    알았어요 무쳐먹는줄 오늘 처음
    알았네요~

  • 작성자 26.05.02 17:23

    명이나물 데쳐서 집간장에 무쳐 먹음 정말 맛있어요
    한번 하셔서 드셔 보셔요~~~

  • 26.05.07 05:58

    제가 감사 댓글 이 너무 늦었네요 멋진 꽃 조화 만들기 같습니다 ㅎㅎ 명이는 장아찌만 되는 줄 알고 있는데 삶아 무쳐먹거나 삶아 냉동 해 두었다 무쳐 먹어도 다른 나물 저리 가라 할 정도로 맛이 있는데 사람들은 짱아찌만 고집합니다
    좋은 글 감사드리며 행복한 5월 되세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