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 수정이님
일총/ 별사탕님
첫댓글 쵸이스님 !자월도 꽃잔디와 바다가 예쁜 액자 속의 그림 같아요~쵸이스님이 멋지게 담아주셔서 일 거예요~수고하심에 고맙습니다~
답사가 쉽지않은곳인데도 답사수고로 애쓰신 결과물이ᆢ 초이스님.지원님 멋진 작품속에 회원님들 좋다하시는 웃음진 모습들을 보면 뿌듯하시겠습니다.수고많으셨습니다~^^
풍소님!풍소님께서 자월도 예쁘다고 같이 가자고 하셨는데~울님들 배표도 끊어 주시고 ~고마웠습니다~ㅎ가을에 도시락 싸가지고 천문공윈을 이번에는 못 보았는데 가을에 단풍들때 다시 함께해요~ㅎ
다음에 갈땐 한군데 포토포인트 한곳 또 있지요 ~~들러야겠죠 ㅋㅋ일단 서해섬들은 일몰이 아름답지요~~자월도는 조용한 가족 휴양지죠 백패킹하면 괜찮습니다
아기자기하고 예쁜 그림엽서 같은 자월도 초이스님의 시선으로 멋지게 잡아 내셨네요 볼거리 즐길거리 너무 많은 매력적인 자월도 예쁜 추억으로 만들어 주셔 감사합니다
쵸이스님의 사진 덕분에 자월도에서의 시간들이 더욱 아름답게 기억될 것 같습니다.김사합니다.
쵸이스님~ 자월도의 아름다운 모습을 잘 담으셨네요. 늘 수고하심 감사합니다. 같이 해주신 길벗님들, 수고하신 수정이님께도 감사드려요~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사진 감사합니다
처음가본 자월도 아름답다운 섬이네요쵸이스님 후기로보니 더 아름다워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초이스님멋진 사진 감사합니다.수고하셨습니다.
우와 ~ 떠나면 좋은것을아쉬움이 쵸이스님에후기보며대신하니 감사 초록과파아란하늘 님들모습바닷가 아름다운 조합 멋지게담아주셔서 즐감했지요넘 수고많으셨습니다 수정이님도 큰 수고하셨습니다
못간 사람 너무 부럽네요 자월도 너무 예쁘네요 가을에 또 가면 꼭 가야지 ~~^-^
초이스님 .. 애쓰셨어요. 멋진사진 감사합니다!다음에 뵈면 맛난커피 쏠께요~~~
자월도멋진 풍광 한폭의 그림같은초이스님의 후기사진 즐감합니다언제나 좋은사진 담아주시는 초이스님 감사합니다수고 많으셨습니다
쵸이스님찍어주신 사진 보니 똑소리도 이뻐요ᆢㅎ
항상 멋진 사진으로 웃음짓게 하시는 쵸이스님. 감사합니다. 사진 퍼갑니다~~
초이스님 사진 넘 감사하고 수고 많으셨습니다.다음길에서도 뵙기를 기대합니다~~^
첫댓글 쵸이스님 !
자월도 꽃잔디와 바다가 예쁜 액자 속의 그림 같아요~
쵸이스님이 멋지게 담아주셔서 일 거예요~
수고하심에 고맙습니다~
답사가 쉽지않은곳인데도 답사수고로 애쓰신 결과물이ᆢ 초이스님.지원님 멋진 작품속에 회원님들 좋다하시는 웃음진 모습들을 보면 뿌듯하시겠습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풍소님!
풍소님께서 자월도 예쁘다고 같이 가자고 하셨는데~
울님들 배표도 끊어 주시고 ~
고마웠습니다~ㅎ
가을에 도시락 싸가지고 천문공윈을 이번에는 못 보았는데 가을에 단풍들때 다시 함께해요~ㅎ
다음에 갈땐 한군데 포토포인트 한곳 또 있지요 ~~들러야겠죠 ㅋㅋ
일단 서해섬들은 일몰이 아름답지요~~
자월도는 조용한 가족 휴양지죠 백패킹하면 괜찮습니다
아기자기하고 예쁜 그림엽서 같은 자월도
초이스님의 시선으로 멋지게 잡아 내셨네요
볼거리 즐길거리 너무 많은 매력적인 자월도
예쁜 추억으로 만들어 주셔 감사합니다
쵸이스님의 사진 덕분에 자월도에서의 시간들이 더욱 아름답게 기억될 것 같습니다.
김사합니다.
쵸이스님~ 자월도의 아름다운 모습을 잘 담으셨네요. 늘 수고하심 감사합니다. 같이 해주신 길벗님들, 수고하신 수정이님께도 감사드려요~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사진 감사합니다
처음가본 자월도 아름답다운 섬이네요
쵸이스님 후기로보니 더 아름다워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초이스님
멋진 사진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우와 ~ 떠나면 좋은것을
아쉬움이 쵸이스님에후기보며
대신하니 감사 초록과파아란하늘 님들모습
바닷가 아름다운 조합 멋지게
담아주셔서 즐감했지요
넘 수고많으셨습니다
수정이님도 큰 수고하셨습니다
못간 사람 너무 부럽네요 자월도 너무 예쁘네요 가을에 또 가면 꼭 가야지 ~~^-^
초이스님 ..
애쓰셨어요. 멋진사진 감사합니다!
다음에 뵈면 맛난커피 쏠께요~~~
자월도
멋진 풍광
한폭의 그림같은
초이스님의 후기사진 즐감합니다
언제나 좋은사진
담아주시는 초이스님 감사합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쵸이스님
찍어주신 사진 보니 똑소리도 이뻐요ᆢㅎ
항상 멋진 사진으로 웃음짓게 하시는 쵸이스님. 감사합니다. 사진 퍼갑니다~~
초이스님 사진 넘 감사하고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음길에서도 뵙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