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도보여행의미학 우리길고운걸음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평일도보후기 5월4일(월) 자월도여행
추천 0 조회 267 26.05.04 22:02 댓글 2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4 22:21

    첫댓글 쵸이스님 !
    자월도 꽃잔디와 바다가 예쁜 액자 속의 그림 같아요~
    쵸이스님이 멋지게 담아주셔서 일 거예요~
    수고하심에 고맙습니다~

  • 26.05.05 10:22

    답사가 쉽지않은곳인데도 답사수고로 애쓰신 결과물이ᆢ 초이스님.지원님 멋진 작품속에 회원님들 좋다하시는 웃음진 모습들을 보면 뿌듯하시겠습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 26.05.05 10:28

    풍소님!
    풍소님께서 자월도 예쁘다고 같이 가자고 하셨는데~
    울님들 배표도 끊어 주시고 ~
    고마웠습니다~ㅎ
    가을에 도시락 싸가지고 천문공윈을 이번에는 못 보았는데 가을에 단풍들때 다시 함께해요~ㅎ

  • 26.05.05 10:56

    다음에 갈땐 한군데 포토포인트 한곳 또 있지요 ~~들러야겠죠 ㅋㅋ
    일단 서해섬들은 일몰이 아름답지요~~
    자월도는 조용한 가족 휴양지죠 백패킹하면 괜찮습니다

  • 26.05.04 22:21

    아기자기하고 예쁜 그림엽서 같은 자월도
    초이스님의 시선으로 멋지게 잡아 내셨네요
    볼거리 즐길거리 너무 많은 매력적인 자월도
    예쁜 추억으로 만들어 주셔 감사합니다

  • 26.05.04 23:02

  • 26.05.04 23:02

  • 26.05.04 23:33

    쵸이스님의 사진 덕분에 자월도에서의 시간들이 더욱 아름답게 기억될 것 같습니다.
    김사합니다.

  • 26.05.05 06:24

    쵸이스님~ 자월도의 아름다운 모습을 잘 담으셨네요. 늘 수고하심 감사합니다. 같이 해주신 길벗님들, 수고하신 수정이님께도 감사드려요~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 26.05.05 07:28

    사진 감사합니다

  • 26.05.05 07:32

    처음가본 자월도 아름답다운 섬이네요
    쵸이스님 후기로보니 더 아름다워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26.05.05 09:02

  • 26.05.05 09:02

  • 26.05.05 09:04

  • 26.05.05 09:31

    초이스님
    멋진 사진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26.05.05 11:11

    우와 ~ 떠나면 좋은것을
    아쉬움이 쵸이스님에후기보며
    대신하니 감사 초록과파아란하늘 님들모습
    바닷가 아름다운 조합 멋지게
    담아주셔서 즐감했지요
    넘 수고많으셨습니다
    수정이님도 큰 수고하셨습니다

  • 26.05.05 16:10

    못간 사람 너무 부럽네요 자월도 너무 예쁘네요 가을에 또 가면 꼭 가야지 ~~^-^

  • 26.05.06 09:08

    초이스님 ..
    애쓰셨어요. 멋진사진 감사합니다!
    다음에 뵈면 맛난커피 쏠께요~~~

  • 26.05.06 09:50

    자월도
    멋진 풍광
    한폭의 그림같은
    초이스님의 후기사진 즐감합니다
    언제나 좋은사진
    담아주시는 초이스님 감사합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26.05.06 19:39

    쵸이스님
    찍어주신 사진 보니 똑소리도 이뻐요ᆢㅎ

  • 26.05.07 03:04

    항상 멋진 사진으로 웃음짓게 하시는 쵸이스님. 감사합니다. 사진 퍼갑니다~~

  • 26.05.07 08:27

    초이스님 사진 넘 감사하고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음길에서도 뵙기를 기대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