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분조야리그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뒤풀이방! (후기대장) (긴급속보) 킹태호 좌월 2루타 9월2일 몬스터vs두유
추천 0 조회 172 25.09.03 09:14 댓글 3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9.03 09:18

    첫댓글 오늘 하루 기분 좋겟네 ㅋㅋㅋㅋ케

  • 작성자 25.09.03 14:30

    니가 망쳤어

  • 25.09.03 09:19

    2루타??? 엥???

  • 작성자 25.09.03 14:30

    형 거포야

  • 25.09.03 09:21

    양팀 강 형님들께서 날라댕기셨네요

  • 작성자 25.09.03 14:30

    응 이제
    슬슬 배워 ㅋㅋ

  • 25.09.03 09:22

    된장......ㅜ.ㅜ

  • 작성자 25.09.03 14:30

    된장 2

  • 25.09.03 09:55

    갓태호 화이팅!!

  • 작성자 25.09.03 14:31

    자연스럽지!!

  • 25.09.03 09:56

    듣보잡?????아…….
    어떻게….기분이 좋으신가요??

  • 작성자 25.09.03 14:31

    누구??

  • 25.09.03 09:59

    ㅋㅋ 별일이네..... 올해 살고 볼일 일세..축하해

  • 작성자 25.09.03 14:31

    이제 시작입니다.

  • 25.09.03 11:16

    좃냐?

  • 작성자 25.09.03 14:31

    늘 있는 일이라!!

  • 25.09.03 11:20

    형민이형이 만들어 준 억지 안타. ㅋㅋㅋ

  • 작성자 25.09.03 14:32

    어서 수비 배웠니 내 타격에는 펜스까지 붙어있어.

  • 25.09.03 11:22

    형은 수비형인데..

  • 작성자 25.09.03 14:32

    이제 공격좀 해보려고

  • 25.09.03 12:19

    이번주 로또는 하지 마세요 ㅋㅋ

  • 작성자 25.09.03 14:33

    그래서 담주에 사려고. ㅋ

  • 25.09.03 16:43

    역시 야구 잘해~금요일은 세방 보여줘~

  • 작성자 25.09.03 16:44

    감독님이 쉬래요. ㅋ

  • 25.09.03 16:58

    매번 운을 야구에 다쓰는 우리형..에효..

  • 작성자 25.09.03 16:58

    운이라니. ㅡㅡ.

  • 25.09.04 11:24

    학성이 그만 갈궈 ㅋㅋ

  • 작성자 25.09.04 11:39

    내가 일이서 할께.

  • 25.09.04 13:41

    오~~^^
    태호야 축하해^^
    역시 야잘잘.

  • 작성자 25.09.04 13:42

    역시 고수는 고수를. 알아본다는
    ㅋㅋ

  • 25.09.04 16:13

    형은 감독일때 빛나요 ㅎ

  • 작성자 25.09.04 16:29

    너도 쭈구리고 있어 ㅋㅋ

  • 25.09.08 22:36

    역시 명장이라는 칭호가 젤 어울려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