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콧멍에트💛잇게짤백 [여행정보와팁] 제주도를 사랑하는 여시 제주시작부터 모든것🍊🍊 2편 맛집추천(제주시,합림읍)
휴먼메이드 추천 0 조회 23,099 23.11.20 22:01 댓글 4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3.11.20 22:09

    첫댓글 와! 나 이번 주말에 제주도 가는데 수르르 가봐야겠다!
    좋은 곳들 추천해 줘서 고마워♥

  • 23.11.20 22:49

    제주도 갔던 기억이 새록새록 난다.. 담에 갈 때 참고해야지 우무는 꼭 가봐야겠어!!! 글 써줘서 고마워~~!!

  • 23.11.20 23:04

    너무좋다ㅎㅎ 고마워!!

  • 23.11.21 00:40

    도리화과 없어졌으요 ㅜ-ㅠ

  • 23.11.21 01:31

    헉 나 도리화과 좋아했는데 언제 없어졌어?!

  • 23.11.21 01:32

    @레이지선데이 내일 제주도 가서 검색해 봤는데 인스타그램에 작별인사 남기고 사라짐 ㅠㅠ

  • 작성자 23.11.21 01:40

    안돼...그럴수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또갈라했는데ㅠ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3.11.22 01:09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3.11.22 01:35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3.11.22 01:46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3.11.22 01:54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3.11.22 01:54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3.11.22 01:59

  • 23.11.21 01:46

    수르르 존맛이지. 식후에 나온 샤베트도 미침ㅠㅠ 한동안 자주 갔었는데...협재,한림에 숨겨진 맛집 진짜 많다구요ㅜㅠ

  • 23.11.21 02:25

    미쳤당 ㅜㅜ 다 너무 좋아보여

  • 23.11.21 07:19

    그치그치 우진해장국 녹두전 ㅠㅠ 장인의집 면 보들보들 도랏!

  • 23.11.21 08:09

    와 나 내년에 제주갈건데 다 가보고 싶다ㅜㅜㅜ장인의집은 찾아보니까 여러 군데 있네?너무 좋다~~~

  • 23.11.21 11:29

    나 12월에 제주 갈껀데! ㅎㅎ 여시 글 기다리는중 ㅎㅎ 고마워! 저장저장❤️

  • 23.11.21 11:32

    미쵸따,,흑돼지 스테이크 먹어보고싶어 고마워 ㅠㅠ

  • 23.11.21 12:28

    집의 기록상점 어제 다녀왔는데 타르트 종류 이것저것있지만 콘타르트만 먹는걸 추천...진짜 찰랑거리더라ㅋㅋ손에 다묻히고먹었어ㅠㅠ

  • 23.11.21 15:04

    여시 맛집 지역별로 나눠서 알려줘서 고마워ㅜㅜ 다 가고 싶다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3.11.22 01:49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3.11.22 01:49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3.11.22 12:45

  • 23.11.21 23:31

    🥹12월에 제주가는데 고마워 도움 많리 될거같앙

  • 23.11.22 10:35

    제목에 합림읍이라고 오타났다!ㅠㅠ

  • 23.11.22 17:54

    와 녹두전 먹고싶다는 생각 첨해봄..

  • 23.11.24 12:05

    도리화과는 이제 영업 종료하셨더라 ㅠㅠㅠ

  • 23.11.26 10:42

    고마워 여시야 설레면서 봤다 ㅎㅎ 빨리 가서 먹고싶어...

  • 23.11.26 18:19

    성산 기다리겠슴다..♡

  • 23.12.04 05:16

    곧 제주도 가는데 3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23.12.10 14:42

    잘봤어~!

  • 23.12.12 14:35

    고마워ㅎㅎ 맛있는 곳 많다! 3편 기다리는중!

  • 23.12.16 19:02

    3탄 기다려요💕

  • 23.12.16 21:31

    서귀포 기다려용🥹!!!

  • 24.01.04 11:58

    3탄 기다려용! 🥹🥹

  • 24.01.16 21:20

    가고싶어ㅠㅠㅠ 3탄 기다립니다

  • 24.01.24 02:24

    연어중인디...3탄ㅜㅜ보고싶어요

  • 24.02.28 01:41

    우진해장국 먹고싶다 ㅠ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