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간을 목각처럼 앉아 있으니깐 아내도 심각하게 걱정하기 시작했어 혼자서 안되니까 다른 사람들을 집으로 불러서 나한테 말걸게 하고.. 이쯤부터는 나도 내가 미쳐가는 거 같더라. 아내는 패닉함
아내가 결국 애들을 친정 집으로 데리고 나갔는데
가족이 나가자마자 머리를 한 대 맞은 거처럼 확 깨달았어
저 스탠드가 가짜라는걸.... 우리집도 가짜고 아내도 가짜고 애들도 가짜고 지난 10년이 다 가짜라는걸
그 순간 스탠드가 점점 잡아당겨지듯이 늘어났어 여전히 원근법이 뒤집어진 채로 내 시야가 점점 그 스탠드로 가득 차서 나중엔 그것밖에 안보이고 더 나중엔 이제 빨간색 밖에 안보였어 그리고 비명 소리와 온갖 이상한 잡음이 들려오고 고통이 느껴지기 시작했어... 너무 극심한 고통
마침내 처음으로 나온 말이 "이빨이 없어졌어" 였고 그리고 눈이 뜨이더라
난 길바닥에 뻗어있고 모르는 사람들이 날 둘러싸서 소리 지르고 웅성이고 있었어. 난 상황 파악이 전혀 안됐음
결국엔 경찰 한분이 날 일으켜 세우고 경찰차로 끌고감 그리고 날 병원으로 데리고 가서 CT 스캔 같은거 검사받고... (응급차 기다리기가 싫어서 직접 데려다 준 거 같음)
그후로 3년간 우울증을 앓았어 내 아내와 자식을 잃었는데 그들이 애초부터 존재하지 않았다는 걸 어떻게 받아들이냐고 진짜 내가 미쳐버리는 게 아닐까 생각했음 매일밤 제발 꿈에 아내가 다시 나오길 빌고
아내는 두번 다시 못봤는데 가끔 아들은 나와 정면으로는 본 적이 없고 보통 시야 옆면으로 살짝 비치는 정도 늘 다섯살이고 걔가 하는 말이 뭐라는 건지 절대 안들려
추가:
인셉션이나 스타트렉 봤냐고 묻는데 난 본적 없어 (언젠간 볼거지만)
비슷한 경험을 했단 쪽지 많이 받았고 이건 불가능한 경험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난 우리가 뇌에 대해서 모르고 연구해야 될게 아직도 한참 많다고 생각해. 의예과 학생들아 너희들이 이미 모든 걸 안다고 생각하지 말았으면..
진짜 꿈 생생하게 길게 꾸면 깨고나서 우울한데 저 사람은 거의 한평생을 겪었네 진쨔 존나 현타올듯 ㅠ
25.07.17 00:55
이 글 읽고 원글 댓 보고 왔는데 완전 흥미돋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25.07.17 03:01
홍시댓보고 나도 보고왔는데 그런 경험한 여시들 많더라
25.07.17 09:11
나는 저정도는 아닌데 비슷한꿈 꾼적있어ㅋㅋ일어났을때 상실감이 장난아니더라
25.07.17 14:31
나도 저정도는 아닌데 일어나자마자 현실같고 너무 이상한 꿈 꾼적 있음 ㅋㅋㅋㅋㅋ 기묘하더라
25.07.18 03:42
나는 3n년 살면서 몇 년 간격으로 이어지는 꿈 꾼적(납치당해서 어느 환락가의 주택에 갇혀서 탈출하는데 까지 꿨다가 몇년 후에 탈출 후의 상황도 꿈;;) 도 많고 거의 맨날 꿈을 꾸는 중이라 상상력이 ㅈㄴ 풍부한건지 진짜 멀티버스가 있는건지 아무튼 ㅈㄴ 신기하긴 해.
25.07.22 01:12
저 사람 만큼은 아니지만 나도 꿈에서 어떤 사람이랑 사이가 좀 깊어지려고 할 때 (또는 깊어졌을때) 꿈에서 팍 깰 때가 종종 있었거든 ㅠ 순간 너무 허무하고 슬프더라 하루종일 ㅠㅠ 난 진짠 줄 알았거든ㅋㅋ ㅠ
25.07.23 19:03
가끔 꿈에 두고온 기억 안나는 친구들이나 처음본 반려동물들이 보고싶긴해....... 하루짜리 상실감들 뇌는 진짜 신기한듯
25.07.24 01:06
볼 때마다 정독함.. 과학적으로 접근 할 수 없는것들이 세상에 많은듯 ㅜ 나도 꿈 자주꾸는 편인데 이런적 있어.. 두번
25.07.25 07:12
나도 진짜 너무 그리워서 며칠동안 꿈에서 가까이 지낸사람을 생각했던 적이있는데.. 지금은 아무것도 기억안나 어케생겼는지 뭔일이있었는짘ㅋㅋㅋㅋ 근데 그 당시에도 하루만 지나도 잘 기억은 안났는데 걍 그리워함 ㅠㅋㅋㅋ나도 꿈속에서의 시간으로 하루는 아니였던거같아.. 저사람은 십년이였는데 오죽할까
25.07.30 20:29
현실이란건 뭘까
작성자25.07.30 21:04
나도 며칠전에 꿈에서 5년만난(꿈속에서 5년이 흘렀어) 남자친구랑 인사하면서 내가 너 너무 보고싶을것 같다고 하고 눈떳는데 실제로 한시간 지나있고 꿈속 남자친구얼굴은 아무리 떠올리려해도 모르겠는거야 근데 감정이 내 마음에 남아있어서 하루종일 이상했어 지금도 생각안나고 그냥 우리가 함께 5년를 보낸것만 생각나ㅠㅠ
25.08.06 00:44
아 완다비전같애 ㅠㅠ
25.08.09 18:27
나도 저랬어 일어나서 눈물이 너무 났음
25.08.10 02:57
난 맨날 강냉이털리는 꿈밖에 안 꾸는데 쩝
25.08.18 01:08
존나 흥미롭다..
25.08.20 01:04
원문도 연어했는데 진짜 재밌다 신비롭고
25.09.01 16:38
와 진짜 신기해.. 과학적으로 설명이 안 되는 일은 바로 주위에서도 많이 일어나는 거네 ㅋㅋ 난 항상 꿈 해몽 찾아보면 바로 나오는 그런 꿈만 꾸거나 아예 안 꾸거나 이래서 ㅋㅋ
첫댓글 좋아하는 글이라 또 볼려고 가져옴
헉 ㅜㅜㅜ 진짜 우울증 오는거 이해간다.. 저렇게 생생한 꿈이면..
진짜 꿈 생생하게 길게 꾸면 깨고나서 우울한데 저 사람은 거의 한평생을 겪었네 진쨔 존나 현타올듯 ㅠ
이 글 읽고 원글 댓 보고 왔는데 완전 흥미돋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시댓보고 나도 보고왔는데 그런 경험한 여시들 많더라
나는 저정도는 아닌데 비슷한꿈 꾼적있어ㅋㅋ일어났을때 상실감이 장난아니더라
나도 저정도는 아닌데 일어나자마자 현실같고 너무 이상한 꿈 꾼적 있음 ㅋㅋㅋㅋㅋ 기묘하더라
나는 3n년 살면서 몇 년 간격으로 이어지는 꿈 꾼적(납치당해서 어느 환락가의 주택에 갇혀서 탈출하는데 까지 꿨다가 몇년 후에 탈출 후의 상황도 꿈;;) 도 많고 거의 맨날 꿈을 꾸는 중이라 상상력이 ㅈㄴ 풍부한건지 진짜 멀티버스가 있는건지 아무튼 ㅈㄴ 신기하긴 해.
저 사람 만큼은 아니지만 나도 꿈에서 어떤 사람이랑 사이가 좀 깊어지려고 할 때 (또는 깊어졌을때) 꿈에서 팍 깰 때가 종종 있었거든 ㅠ 순간 너무 허무하고 슬프더라 하루종일 ㅠㅠ 난 진짠 줄 알았거든ㅋㅋ ㅠ
가끔 꿈에 두고온 기억 안나는 친구들이나 처음본 반려동물들이 보고싶긴해....... 하루짜리 상실감들 뇌는 진짜 신기한듯
볼 때마다 정독함.. 과학적으로 접근 할 수 없는것들이 세상에 많은듯 ㅜ 나도 꿈 자주꾸는 편인데 이런적 있어.. 두번
나도 진짜 너무 그리워서 며칠동안 꿈에서 가까이 지낸사람을 생각했던 적이있는데.. 지금은 아무것도 기억안나 어케생겼는지 뭔일이있었는짘ㅋㅋㅋㅋ 근데 그 당시에도 하루만 지나도 잘 기억은 안났는데 걍 그리워함 ㅠㅋㅋㅋ나도 꿈속에서의 시간으로 하루는 아니였던거같아.. 저사람은 십년이였는데 오죽할까
현실이란건 뭘까
나도 며칠전에 꿈에서 5년만난(꿈속에서 5년이 흘렀어) 남자친구랑 인사하면서 내가 너 너무 보고싶을것 같다고 하고 눈떳는데 실제로 한시간 지나있고 꿈속 남자친구얼굴은 아무리 떠올리려해도 모르겠는거야 근데 감정이 내 마음에 남아있어서 하루종일 이상했어 지금도 생각안나고 그냥 우리가 함께 5년를 보낸것만 생각나ㅠㅠ
아 완다비전같애 ㅠㅠ
나도 저랬어 일어나서 눈물이 너무 났음
난 맨날 강냉이털리는 꿈밖에 안 꾸는데 쩝
존나 흥미롭다..
원문도 연어했는데 진짜 재밌다 신비롭고
와 진짜 신기해.. 과학적으로 설명이 안 되는 일은 바로 주위에서도 많이 일어나는 거네 ㅋㅋ 난 항상 꿈 해몽 찾아보면 바로 나오는 그런 꿈만 꾸거나 아예 안 꾸거나 이래서 ㅋㅋ
일장춘몽...
슬프다...
아...
헐… 의식에 관한 것일까..? 평행우주…? 신기하고 오묘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