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樂soccer 원문보기
첫댓글 내가 락싸 회원은 아니고, 타카페에서 스크랩된걸 퍼오는건데 우연치않게 락싸글이 많아서 찝찝해서 댓달아....
앗 괜찮아 ㅋㅋ 홍콩방 글올려주는거만으로도 감사한걸
압사 너무 끔찍해
이태원 사망자 몇명이였는지 검색해보니 159명이네… 압사 단어부터 너무 무섭다
저게 우리는 3년 전에 일어났다고ㅠ
비상문이 이렇게 만들어졌다니 진짜 피로 쓰인 안전수칙이네..
아이들이라 더 맘안좋네...
압사 사고 너무 끔찍해
ㄷㄷㄷㄷㄷㄷㄷㄷ
헐 다 애들....
와….진짜 별거 아닌건데 너무 안타까워ㅜㅜ
안전수칙은 피해자의 피로 쓰이고 법은 유가족의 피눈물이라더니...맞구만...ㅠ
첫댓글 내가 락싸 회원은 아니고, 타카페에서 스크랩된걸 퍼오는건데 우연치않게 락싸글이 많아서 찝찝해서 댓달아....
앗 괜찮아 ㅋㅋ 홍콩방 글올려주는거만으로도 감사한걸
압사 너무 끔찍해
이태원 사망자 몇명이였는지 검색해보니 159명이네… 압사 단어부터 너무 무섭다
저게 우리는 3년 전에 일어났다고ㅠ
비상문이 이렇게 만들어졌다니 진짜 피로 쓰인 안전수칙이네..
아이들이라 더 맘안좋네...
압사 사고 너무 끔찍해
ㄷㄷㄷㄷㄷㄷㄷㄷ
헐 다 애들....
와….진짜 별거 아닌건데 너무 안타까워ㅜㅜ
안전수칙은 피해자의 피로 쓰이고 법은 유가족의 피눈물이라더니...맞구만...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