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m.dcinside.com/board/napolitan/49477?headid=30&page=2
안녕.
당황스럽겠지, 어이가 없을거고.
여기가 어딘가, 내가 왜 여기있나 싶지.
근데 니가 여기 온거, 니 가족, 부모, 친지가 동의해서 온거야.
여긴 인간 쓰레기들의 적치장이고, 너는 인간 쓰레기니까.
이제서야 제자리를 찾은거지.
나도 마찬가지야. 나도 끌려왔어. 적응한것 뿐이지.
너도 살면서 니손으로 돈벌어본적 없지?
대학은 커녕 정규교육도 포기했을것이고,
나이는 먹을대로 먹었고, 부모는 늙어가고.
아래 써놓은것 이상의 설명은 없다.
선택은 니자유야.
1. 늦잠자지마라.
알람소리 일어나면 재깍 일어나. 그래도 하루 8시간은 잘수 있으니까. 제때 잠들기만 하면 피곤하진 않을거야.
늦잠자다 걸리면 어떻게 되냐?
니 손가락, 발가락이 다합해서 20개잖아.
20번은 늦잠잘수 있어.
근데 문제는 손가락 잘리기 시작하면 작업을 못해.
어지간하면 제때 자고 제때 일어나라.
2. 취침시간 이외에 눕지마라.
처음에 존나 힘들거든.
근데 남들은 다 그렇게 산다.
누워있다 걸리면 등 가죽을 다 벗긴다.
평생 누워자긴 그른거지.
3. 청소해라.
병적으로 청소해. 지금 니가 있는 방 상태 그대로 유지해.
자신없으면 그냥 건드리지를 마.
더럽거나, 어질러져있으면 그거 다 먹인다.
진짜 물리적으로 스테이플러, 연필꽂이도 먹인다.
큰것들 정리상태 조심해라.
니 개인비품이 있을수 있는 공간은 침대옆 선반 거기 하나뿐이야.
점호시간 기준으로 그밖에 뭐 아무것도 있으면 안된다.
4. 시키는건 바로 해라.
내일부터 네 방앞에 박스랑 서류 한장이 올거야.
그거 서류에 써있는대로 해야돼.
못하면 상응하는 벌이 있어.
다 끔찍하게 고통스러워하더라.
단순노동이야. 니 지능으로도 할수있어.
5. 청결을 유지해라.
몸 더러우면 끓는물에 삶아버리더라.
나도 한번 보고 머리부터 다 밀어버렸어.
이게 제일무섭다 나는.
무조건 아침 저녁으로 두번 씻고 더러워보이는건 다 닦아라.
6. 간수들 눈마주치지마라.
주기적으로 감시하러 돌아다녀.
존나징그럽게 생겼는데 사람말은 하더라.
무조건 눈깔고 복종해. 그것들 말이 법이고 규칙이야.
토달지마. 토달면 혀 뽑힌다.
저것들은 우리 사람으로 생각안해.
7. 운동시간에 쉴생각하지마라.
점심먹고 바로 문 열리거든.
느적거리지말고 바로 튀어나와서 사이렌 울릴때까지 한시간동안 걷거나 스트레칭이라도 해.
운동시간에 쉬고있거나, 특히 자려고 하면 그땐 진짜 지옥 열린다.
곱게 죽지도 못해. 횡문근 융해증이나 피로골절로 하반신 다 부서져도 강제로 불로 지져서 계속 움직이게 만들어.
점심시간에 나 찾아와.
머리 밀었고, 안경안쓰고, 손가락 10개 다있는 사람이야.
아마도 농구 코트에 있을거야.
와서 병신마냥 가만히 서서 말걸지말고. 간수들 보고있으니까.
8. 나갈 생각은 버려라.
뭐 며칠 버티면 탈출한다, 어떻게 해야 탈출한다 이런얘기 있었거든.
근데 내가 지금까지 본 탈출 케이스는 없어.
다 자연수명정도까지 살다가 늙어죽더라고.
평생 이렇게 살아야하는거야.
희망을 버려. 이제 편안함은 없어.
여기까지 읽었으면 결정은 니가하는거야.
못하겠다 싶으면 가장 덜아픈 방법은 간수들한테 처벌받기전에 스스로 하는거야.
신발끈에 메달리든, 벽에 머리통을 깨든 점심시간 이전에 간수들이 보기전에 결론 내.
확실하게 해야한다.
*제일 중요한거
아침, 점심식사때 거래 가능해보이는 음식(팩 주스, 포장된 빵, 간단한 간식 등등) 나오면 먹지말고 챙겨와라.
여기서는 그거 말고 음식이 없으니까 그게 화폐야.
수제작한 청소도구나 생활비품을 사고파는데 없으면 살기 엄청힘들다.
청소도구, 여분의 비누, 정리함은 무조건 사라
첫댓글 ㅠㅠㅠㅠㅠㅠ무사와요ㅜㅜㅠㅠㅠㅠㅠㅠ
ㅜㅜ 저기 안끌려가게 쓰레기처럼 살지 말아야겠다...
쌰갈... 근데 규칙서 써준사람 착하네
현실적이다
갓생ㄷㄷ
부지런히 살게요 ㄷㄷ
갓생 살아야되네 ㄷㄷ
ㄷㄷ 착하게살게요….
례..
다른건 ㄱㅊ은데 2번 ㅠ…. 취침시간 이외에 한번만눕고싶어서 그르칠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