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통계

 
방문
20210923
1879652
20210924
2169988
20210925
2769394
20210926
2991868
20210927
2691736
가입
20210923
140
20210924
141
20210925
171
20210926
203
20210927
193
게시글
20210923
28118
20210924
34331
20210925
43567
20210926
44007
20210927
41415
댓글
20210923
489264
20210924
653138
20210925
732410
20210926
768098
20210927
735518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힐링☺ 어제 왔던 식당 또 왔는데 백구 댕이 또 있어💋💋
이상해씨짱팬 추천 0 조회 127,982 21.09.15 12:31 댓글 4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첫댓글 21.09.15 12:32

    헐 ㅠㅠㅠㅠ너무귀여워

  • 21.09.15 12:32

    ㅎㅎㅎ 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서 젤귀여워💛🤍💛🤍

  • 21.09.15 12:32

    어쩜 저렇게 순하게생겨ㅛ을까

  • 21.09.15 12:32

    ㅠㅠ 아 진짜 너무 귀엽다 저 눈매랑 뭉툭한 발이랑… 귀랑..

  • 21.09.15 12:32

    ❤️

  • 21.09.15 12:33

    저 묘하게 억울하게 생긴 얼굴 미치겠어 !!ㅠㅠ

  • 부.럽.다.

  • 21.09.15 12:34

    진짜 너무 이쁘잖아요 ㅠㅠㅠ

  • 21.09.15 12:35

    아ㅠㅠㅠㅠ순둥이ㅠㅠㅠㅠㅠ쓰다듬어주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

  • 21.09.15 12:37

    머선 식당인가요 도댜체

  • 21.09.15 12:39

    매일 가

  • 21.09.15 12:39

    ㅠㅠ울댈댕이랑 너무 닮았다 눈빛잌ㅋㅋㅋㅋㅋㅋㅋ 아련아련 ㅠㅠㅠ 넘이뿌다

  • 21.09.15 12:49

    댈댕이 사진 첨부 부탁해

  • 21.09.15 14:07

    우리집 아련남

  • 21.09.15 14:59

    @오예오예캬 ㅁㅊ왤케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사진 더 줘,,,,,,,,,,,🥺🥺🥺

  • 21.09.15 12:40

    저식당이 어디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21.09.15 12:41

    ㅠㅠㅠㅠㅠㅠㅠㅠ나라도 맨날가

  • 21.09.15 12:43

    멍충하게 생겨서 너무 귀엽다.

  • 21.09.15 12:47

    심장아파...

  • 21.09.15 12:47

    아 진짜 넘 귀여운데 출처가 웃겨 ㅜㅠㅠㅋㅋㅋㅋ외식이 잦으시군요,,

  • 21.09.15 12:47

    아그 너무 귀여웡 ㅠㅠㅠ

  • 21.09.15 12:51

    발짱커ㅜㅜㅜ

  • 21.09.15 12:55

    ㅠㅠㅠㅠㅠㅠ으아아

  • 21.09.15 12:56

    출처ㅋㅋㅋㅋㅋㅋㅋ 이틀째 외식ㅋㅋㅋ 아무튼 강아지가 귀여우니 됐다ㅠㅠ

  • 21.09.15 12:58

    귀여워ㅠㅠ크는모습 보러 매일 가야할득 ㅠㅠㅠ

  • 21.09.15 13:03

    너무 귀여운데 👥👤웅성웅성 👥🗣 너무 귀여운데 👥👤웅성웅성 👥🗣 너무 귀여운데 👥👤웅성웅성 👥🗣

  • 21.09.15 13:09

    나도 저번에 카페 갔는데 댕댕이 있었어ㅜㅜㅜㅜ

  • 21.09.15 13:13

    아미쳣다ㅜㅜㅜㅜㅜ발이 어쩜그래

  • 21.09.15 13:22

    식당 어디일까ㅠㅠㅠㅠㅠㅠ

  • 21.09.15 13:42

    출처가 더귀영 ㅓㅋㅋㅋㅋㅋ

  • 21.09.15 13:45

    헝 ㅠㅠ 억울하게생겨서 더 귀여워

  • 21.09.15 14:28

    사랑해애!!!!

  • 21.09.15 14:32

    나도가고깊다시바ㅠ

  • 21.09.15 14:44

    여기어디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머리쓰다듬어주고싶다🐶
    꼬옥안아주고싶다🐶
    사랑주고싶다🐶

  • 너 누가 그렇게 억울하래!!!

  • 21.09.15 15:08

    출첰ㅋㅋㅋㅋㅋㅋㅋㅋ

  • 21.09.15 15:21

    아씨ㅠ 전형적인 똥강아지라 진짜 세상 제일 귀엽다 내 최애 진짜 ㅠ 얜 또 왜케 유난히 동글동글해 ㅠ 세상에서 제일 귀여워ㅠ

  • 21.09.15 15:27

    순둥하고 귀엽다 사랑스러워

  • 21.09.15 15:40

    도톰한 손 봐....애기ㅠㅠㅠ

  • 21.09.15 15:53

    으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악!!!!!!!!!!!! 귀여워!!!!!!!!!!!!!!! 애기야!!!!!!!! 사랑해!!!!!!!!!!!!!!!!

  • 21.09.15 16:02

    출처보니 맛집이겠다

  • 진짜 세상 무해하네

최신목록
하단 게시글 목록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운영토론 무통보 활중 주의

게시글 목록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추천 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