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유튜브 쇼츠 모델좌(저가 코스프레)로 유명한 이 사람의 정체.jpg
파기름짜장면 추천 1 조회 20,929 22.06.12 14:13 댓글 4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첫댓글 찐 모델 맞구나ㅋㅋㅋㅋ 볼때마다 감탄해

  • 나 쇼츠에 이 사람 나오면 끝까지 봄 너무.. 너무 멋짐

  • 22.06.12 14:15

    역시 모델이었어....

  • 헐~~ 불펌한거 올린거였어?? 몰랐네

  • 22.06.12 14:16

    와 속시원해 진짜 궁금했었어

  • 22.06.12 14:16

    중국인+불펌이라 맨날 보이면 휙휙넘겼는데 모델이구나

  • 22.06.12 14:17

    헐 불펌이었구나 ㅡㅡ

  • 22.06.12 14:17

    헐 진짜 모델이었구나

  • 22.06.12 14:17

    유툽에 직접 올려주면 안되나.. 쇼츠 감질맛나

  • 22.06.12 14:32

    중국인들 유튭이랑 인스타 하면 안되서,,, 불법임에도 하는애들이 있는겨ㅋㅋㅋㅋㅋ

  • 22.06.12 14:18

    ㅏ아 속시원 졸라찾아다녔는디

  • 22.06.12 14:18

    아 진짜 궁금했엌ㅋㅋㅋㅋㅋ 존나 속시원 고마워 여시야

  • 22.06.12 14:19

    와 속시원하다

  • 22.06.12 14:19

    댓글로 존나 올려야함~~ 개꼴배기싫어 불펌계정 주제에ㅋㅋ

  • 22.06.12 14:19

    ㅂㅋㅋㅋ아찐모델이엏ㅇ네

  • 22.06.12 14:19

    어쩐지

  • 22.06.12 14:22

    속시원~

  • 22.06.12 14:22

    대박ㅋㅋㅋㅋㅋ진짜 이분 머하는분인지 넘 알고싶었음ㅋㅋㅋ 역시 찐모델이었그나

  • 22.06.12 14:22

    진짜 매력넘침

  • 22.06.12 14:23

    모델이 아닐수가 없더라...ㅋㅋㅋㅋ

  • 나 이사람 틱톡 궁금해서 아이폰 국가 바꾼다음 중국틱톡 깔아서 다 봤잖아......

  • 22.06.12 14:23

    와 역시

  • 22.06.12 14:24

    이미 모델이였구나 포스쩔어

  • 22.06.12 14:26

    이사람진짜 넘머싯어

  • 22.06.12 14:28

    ㄹㅇ모델일 것 같았음ㅋㅋㅋㅋ

  • 22.06.12 14:31

    역시.. 포스가 ㄷ ㄷ

  • 22.06.12 14:33

    어쩐지 진짜 모델이 아닌게 이상할정도였음ㅋㅋㅋㅋ

  • 22.06.12 14:34

    개멋져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2.06.12 15:01

    우회해서 하더라ㅋㅋ

  • 22.06.12 14:39

    헐 이 사람 너무 궁금했는데 !! ㅠㅠ

  • 22.06.12 14:40

    우와 끼가 장난 아니네 무표정되면 웃긴느낌 없이 완전 모델포스다 곧 더 유명해질것 같은 느낌

  • 22.06.12 14:43

    저 분은 비포부터가 나 모델이에요 써놓은 거 처럼 존나 모델포스남

  • 22.06.12 14:58

    안경뺐으라는 댓글이 넘 웃김ㅋㅋㅋㅋㅋ

  • 22.06.12 15:21

    어쩐지 어쩐지 걍 모델미 철철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사람꺼 진짜 보는 맛있음 ㅋㅋㅋ

  • 22.06.12 16:04

    어쩐지 저가코스프레 일반인이 한다기엔 찐모델같앗음

  • 중국 사람이엏구나

  • 22.06.12 19:28

    헐 완전 궁금했는데!!!!! 맨날 쇼츠 이사람건 홀린듯 다 보게되는데 ,, 속시원하다 알려줘서 고마워

  • 22.06.12 20:08

    이 사람꺼 나오면 계속 보게됨ㅋㅋㅋㅋㅋ

  • 22.06.12 22:11

    대박 알아서 속시원하다 ㅋㅋㅋㅋㅋ

  • 22.06.17 23:15

    궁금해서 연어햇는데 중국인이구나

  • 22.06.18 19:37

    인스타는 마지막 글이 19년이네... 중국앱 깔기는 싫음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