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여성시대 아니잖아아
강남 올려치기 XXX
~~처음 [이상화 - 강남] 결혼기사 떴을 때
여시들 반응~~
(예전 글이라 댓 허락 못 받았어요ㅠㅠ 불편하면 말해주세요!)
여시뿐만 아니라 뉴스 댓글에서도 다들
의아해하고 강남??? 이러면서
부정적 반응 장난 아니었음
~~지금은 반응 많이 유해진 이유~~
■ 시부모님 반응
상화 생각해서 결혼 반대한 강남 어머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참고로 강남 아버지는
일본에서 호텔 체인하는 재벌급 부자
(tmi. 강남 외동아들임 ㅋㅋ)
■ 결혼 후에 한국인으로 귀화
결혼 전에 이상화네 가족,친척들이
강남이 일본인이라 반대하니까
강남이 자기가 먼저 귀화하겠다고 함
그래서 상화 아버님이 강남 말 듣고 친척들 설득하셨대
결국 귀화 성공!!
외동아들 + 아버지가 일본 재벌인데도
귀화해서 사람들 반응도 더 좋아진 듯?!
(한국과 이상화에게 진심이라고 받아들여서)
■ 고마워서 이상화한테 프로포즈 3번 했다는 강남 (그래서 반지도 세 개!!!)
■ 강남이 신혼집 해 옴
(서울 용산의 "본인 소유" 5층 건물)
이 집 리모델링해서 신혼집으로~~~
신혼집 가구만 이상화가 고르고
강남이 리모델링 현장에
매일매일 가면서 감독했다 함
■ 이상화 부모님과 사이 좋음
강남이랑 장모님이랑 노래방도 같이 가고
치 ㅋㅋㅋㅋ질ㅋㅋㅋㅋ수술도 같이 받음(??)ㅋㅋㅋㅋ
암튼 사이가 상당히 좋은 것 같음!
(장모님이랑 사위랑 동반치질수술 받을 정도롴 ㅋㅋㅋㅋㅋ)
■ 아내 허락받고 소비하기
국민영수증 프로 나와서
게임기 살 때 "당연하게" 허락받고 샀다고 해서 패널들이 본인 돈인데??하고 놀람 ㅋㅋ
그 외에도 영수증 내역이 다 이상화와 관련된 소비
■ 이상화 위해 스포츠마사지 자격증 취득
상화님 몸 곳곳이 아프니까
집에서 마사지 해주려고
몰래 땄다고 함
설사 보여주기 식이라고
이렇게 노력하는 모습 보여주는 거 ㅇㅇ
전체적으로 강남이 자기 주제 파악하고
이상화한테 잘하려는게 눈에 보여서
네티즌들 반응 많이 유해졌다고 생각함
다시 말하지만 이 글은
강남 올려치기가 아닙니다!!!
김연아
시아빠 하는 인터뷰보니 글렀어^^....
완전 인정임 장난하냐 진짜 한번도 들어 본 적도 없음
솔직히 연느가 누구를 소개해도 사람들 맘에 찰 수가 없긴 한데.. 눈치라도 보라고 좀... 나같음 인터뷰 와도 걍 그저 과분하다 사실 지금도 믿기지 않는다 하고 더 말 안할텐데.. 아님 아예 응하질 말든가... 소속사도 좀 조용히..쉿... 걍 조용히 가만히라도 있으면 걍 연느가 선택한 이유가 있겠거니 한다고요. 자꾸 떠드니까 더 착찹혀
ㅁㅈ.. 첨에는 와 엥 했는데 마사지사에서 그래 인정한다 함
보기 좋더라 무엇보다 언니가 행복해보이고
언플이랑 몇몇 기사들 보니 이미 글러먹은듯....
뭔 목사 말하는거 보니까 이미 글렀음...
이정도 해줘야됨 진짜
강남 정도는 해야지
시부 인터뷰 보고 진짜 강남 생각났는데... ㅋㅋㅋㅋㅋ 세계적인 인물을 예비 며느리라고 말하고 (팩트적으로다가 맞지만 어디르고 아다른데^^) 신앙을 평가하고 성품을 평가하는 그 인터뷰는 진짜 절대 잊을 수 없을거임
와 노력쩐다
개빡
와 강남뭐야......? 존나 대박이네 ㅋㅋㅋㅋㅋㅋ
진짜 기사 헤드라인 토나와ㅋㅋ
이야 쩌네
이거 이상을 해도 될까말까..
와 연어하다왔는데 진짜 다 맞말이야.....대박이다 저런 노력이라도 해야지......
미필이라는거에 우선 너무 놀랐는데 기사로 입터는거도 보기 그렇더라
삭제된 댓글 입니다.
이상화는 국대인데 강남은 일본인이라 그럴걸
와...강남 다시봤네...
제발 고우림씨도 이정도로는 노력하는 모습 보여주세요...
토요코인 아들
헐?????그럼 진짜 부자네..
엥 ?!?!?? 대박
토요코인이 강남아빠꺼?! 한국에도 많잖아 와 ,,
와 진짜 충격
와 쩌노,,
토요코인이요…? 예전에 숙소 예약할때 많이 봤어
헐 연어하다 대박 다이아네
이거보다 더해야할듯 이건기본이라고생각
잔짜 빡침 진짜로...
이거 보다 더 해도 모자람
그러니까 이렇게라도 해야지 안되는데 .. 뭔 ㅋㅋㅋㅋㅋㅋ
ㄹㅇ떠받들어야지 연아언니는.... 아 부럽다 시발
하…..
시부모가...ㅋㅋㅋ
글고 강남 살빼야한다고 이상화님이 말하니까 지키고 눈치보고 그래 ㅋㅋㅋㅋㅋㅋ
강남 다이어수저였구나.. 어쩐지 나혼산 초기에 통장에 돈 한푼 없을때도 뭔지모를 여유가 느껴지더라니.... 있는자의 여유였구나
동반수숥ㅋㅋㅋㅋ
진짜 여자 커리어 발끝도 안되는 남자면 강남처럼 저 정도는 해야 이야 내조 잘한다 커리어는 부족해도 마음 만큼은 진심이구나 하고 보기가 좋은데 남자가 여자 커리어 반의반의 반도 안되면서 지가 남자라고 기고만장해서 여자 상대적 후려치기 해서 내가 너보다 못난거 없어 ㅋ 이런 태도로 여자한테 으스대고 여자가 그냥 흐린눈 하고 남자한테 숙여주는거 보이면 ㄹㅇ 야마돌아 ㅋㅋ 여자인게 죄도 아니고 월드 클라스로 전세계에 이름 날린 여자들의 우상이 그런 대접 받는거 보기 싫어
진짜 맞말 ㅠ
솔직히 저거보다 더해야되는거 아님? 연느인데!! 제가 발닦개가 되겠습니다 황송합니다라도 하면 그래 마음만은 진심이구나 예쁘게 살아라하지
오
ㅁㅈ 고우림네는.. 눈치챙겨..^^ 떠받들어모셔라 진짜..하..
연느가 파혼한다고해도 그럼그렇지! 웰컴!!할 사람들 쌔고쌧다
고우림인지 뭔지 진짜 강남 만분의 일도 안되는거 같은데 뭔데 자만심만 넘치는지 ㅎ 팬들이 그러는데 성격도 안착하다고 함ㅋㅋㅋ 형들한테 바락바락 이겨먹는대
헐 강남이 재벌급 부자였다고...?????? 진짜 대반전이다. 세상 풍파 한번도 안맞아본 밝음이긴해;;;
헐 개반전
헐 강남 첨에 나혼산인가 나왔을때 잔고 몇백원이고 그렇지안았나?? 재벌아덜이였네
맞말ㅠㅠ
삭제된 댓글 입니다.
아니 여샤 왜 원글까지 와서 눈치주는거야 나 ㄱㅆ여시한테 허락 같은 것도 따로 안 받고 끌올했는데 난감허다;; 댓망진창은 끌올된 글만으로 충분하다고 생각하고 지금 이 댓 충분히 부털감이야.. (원글댓 플로우 보러 왔다가 놀람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