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고우림 욕 안먹으려면 강남 정도는 해야한다고 생각함
추천 2 조회 76,757 22.07.25 17:30 댓글 34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2.07.26 01:50

    시아빠 하는 인터뷰보니 글렀어^^....

  • 22.07.26 01:52

    완전 인정임 장난하냐 진짜 한번도 들어 본 적도 없음

  • 22.07.26 01:57

    솔직히 연느가 누구를 소개해도 사람들 맘에 찰 수가 없긴 한데.. 눈치라도 보라고 좀... 나같음 인터뷰 와도 걍 그저 과분하다 사실 지금도 믿기지 않는다 하고 더 말 안할텐데.. 아님 아예 응하질 말든가... 소속사도 좀 조용히..쉿... 걍 조용히 가만히라도 있으면 걍 연느가 선택한 이유가 있겠거니 한다고요. 자꾸 떠드니까 더 착찹혀

  • 22.07.26 01:58

    ㅁㅈ.. 첨에는 와 엥 했는데 마사지사에서 그래 인정한다 함
    보기 좋더라 무엇보다 언니가 행복해보이고

  • 22.07.26 01:59

    언플이랑 몇몇 기사들 보니 이미 글러먹은듯....

  • 22.07.26 02:06

    뭔 목사 말하는거 보니까 이미 글렀음...

  • 22.07.26 03:05

    이정도 해줘야됨 진짜

  • 22.07.26 03:15

    강남 정도는 해야지

  • 22.07.26 03:59

    시부 인터뷰 보고 진짜 강남 생각났는데... ㅋㅋㅋㅋㅋ 세계적인 인물을 예비 며느리라고 말하고 (팩트적으로다가 맞지만 어디르고 아다른데^^) 신앙을 평가하고 성품을 평가하는 그 인터뷰는 진짜 절대 잊을 수 없을거임

  • 22.07.26 05:42

    와 노력쩐다

  • 22.07.26 06:13

    개빡

  • 22.07.26 06:55

    와 강남뭐야......? 존나 대박이네 ㅋㅋㅋㅋㅋㅋ

  • 22.07.26 07:00

    진짜 기사 헤드라인 토나와ㅋㅋ

  • 22.07.26 07:37

    이야 쩌네

  • 22.07.26 07:52

    이거 이상을 해도 될까말까..

  • 22.07.26 08:44

    와 연어하다왔는데 진짜 다 맞말이야.....대박이다 저런 노력이라도 해야지......
    미필이라는거에 우선 너무 놀랐는데 기사로 입터는거도 보기 그렇더라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2.07.26 09:27

    이상화는 국대인데 강남은 일본인이라 그럴걸

  • 22.07.26 09:19

    와...강남 다시봤네...
    제발 고우림씨도 이정도로는 노력하는 모습 보여주세요...

  • 22.07.26 09:43

    토요코인 아들

  • 22.07.26 10:39

    헐?????그럼 진짜 부자네..

  • 22.07.26 10:53

    엥 ?!?!?? 대박

  • 22.07.26 11:22

    토요코인이 강남아빠꺼?! 한국에도 많잖아 와 ,,

  • 22.07.26 12:48

    와 진짜 충격

  • 22.07.26 13:11

    와 쩌노,,

  • 22.07.26 16:58

    토요코인이요…? 예전에 숙소 예약할때 많이 봤어

  • 22.08.24 12:04

    헐 연어하다 대박 다이아네

  • 22.07.26 10:15

    이거보다 더해야할듯 이건기본이라고생각

  • 22.07.26 10:40

    잔짜 빡침 진짜로...

  • 22.07.26 11:19

    이거 보다 더 해도 모자람

  • 22.07.26 11:23

    그러니까 이렇게라도 해야지 안되는데 .. 뭔 ㅋㅋㅋㅋㅋㅋ

  • 22.07.26 12:45

    ㄹㅇ떠받들어야지 연아언니는.... 아 부럽다 시발

  • 22.07.26 13:12

    하…..

  • 22.07.26 15:53

    시부모가...ㅋㅋㅋ

  • 22.07.26 16:58

    글고 강남 살빼야한다고 이상화님이 말하니까 지키고 눈치보고 그래 ㅋㅋㅋㅋㅋㅋ

  • 22.07.26 19:38

    강남 다이어수저였구나.. 어쩐지 나혼산 초기에 통장에 돈 한푼 없을때도 뭔지모를 여유가 느껴지더라니.... 있는자의 여유였구나

  • 22.07.26 23:25

    동반수숥ㅋㅋㅋㅋ

  • 22.07.27 00:35

    진짜 여자 커리어 발끝도 안되는 남자면 강남처럼 저 정도는 해야 이야 내조 잘한다 커리어는 부족해도 마음 만큼은 진심이구나 하고 보기가 좋은데 남자가 여자 커리어 반의반의 반도 안되면서 지가 남자라고 기고만장해서 여자 상대적 후려치기 해서 내가 너보다 못난거 없어 ㅋ 이런 태도로 여자한테 으스대고 여자가 그냥 흐린눈 하고 남자한테 숙여주는거 보이면 ㄹㅇ 야마돌아 ㅋㅋ 여자인게 죄도 아니고 월드 클라스로 전세계에 이름 날린 여자들의 우상이 그런 대접 받는거 보기 싫어

  • 22.07.31 12:47

    진짜 맞말 ㅠ

  • 22.07.27 01:21

    솔직히 저거보다 더해야되는거 아님? 연느인데!! 제가 발닦개가 되겠습니다 황송합니다라도 하면 그래 마음만은 진심이구나 예쁘게 살아라하지

  • 22.07.27 06:14

  • 22.07.28 15:49

    ㅁㅈ 고우림네는.. 눈치챙겨..^^ 떠받들어모셔라 진짜..하..
    연느가 파혼한다고해도 그럼그렇지! 웰컴!!할 사람들 쌔고쌧다

  • 22.08.02 11:12

    고우림인지 뭔지 진짜 강남 만분의 일도 안되는거 같은데 뭔데 자만심만 넘치는지 ㅎ 팬들이 그러는데 성격도 안착하다고 함ㅋㅋㅋ 형들한테 바락바락 이겨먹는대

  • 22.08.12 21:30

    헐 강남이 재벌급 부자였다고...?????? 진짜 대반전이다. 세상 풍파 한번도 안맞아본 밝음이긴해;;;
    헐 개반전

  • 22.10.24 23:24

    헐 강남 첨에 나혼산인가 나왔을때 잔고 몇백원이고 그렇지안았나?? 재벌아덜이였네

  • 22.10.24 23:34

    맞말ㅠㅠ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2.11.07 02:33

    아니 여샤 왜 원글까지 와서 눈치주는거야 나 ㄱㅆ여시한테 허락 같은 것도 따로 안 받고 끌올했는데 난감허다;; 댓망진창은 끌올된 글만으로 충분하다고 생각하고 지금 이 댓 충분히 부털감이야.. (원글댓 플로우 보러 왔다가 놀람 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