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여성시대 눈시림
음방 사녹에서 저메추로 초밥 얘기했다가 요즘 위험하다고 안된다고 함맞말.그리고 난리난 일본인들;; 진짜 극일부만 가져옴 성찬이름 일본어로 검색하면 거의 5초마다 한번씩 스시 관련으로 새트윗 올라옴
여기서 나오는 쇼타로는 같은 일본멤쇼타로한테 감정이입해서 욕하는것도 웃김
같은 일본 상인들도 오염수 방류 욕하는데 왜케 부들대는지 모를
인용에 올라온 예전 대선투표때 사진
역시 성찬총각^^ 젤 잘생긴멤버다워~~
쇼타로도 안먹을걸…?
잘했군
일본인도 안 먹을듯
성찬아 돈 많이 벌어라
이거 관련 트윗에 나의 아기 강남좌파 이러는 거 봐서 ㅈㄴ 웃음
쇼타로도 해산물 같이 안먹을듯
누군진 모르겠으나 성찬이 돈 많이 벌어라
맞는말했는데 왜절
오 성찬이 기억할게
성찬총각 바른소리햇는데왜..?ㅋ
바른 청년이고만
에구 성찬총각~~~~ 파이팅이여
오 호감
야그면 화내지말고 너네도 시위좀해
성찬총각이 훨씬 잘생겼는데 쇼타로보다
아 시바 트위터에서 나의강남좌파라고 한게 얘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일본인들도 반대라매 한마음으로 반대하세요 그럼
제발 혼자 데뷔해 혼자 잘돼 혼자 다해먹어
성찬총각 화이팅 ^^~~
돈 많이 벌어 총각
아니 여름이라 안된다는 의미일 수도 있는거지 뭐가 됐든 맞말인데 오염수 발언도 없구만 ㅈㄴ 예민하네 성찬 응원응원!!
맞는말했네 응원~~
어쩌라고 방사능 원숭이들아
바른생각 이름 기억한다 ㅎㅇㅌ
성찬 굿~
잘생긴 성찬이가 말하게냅둬 뭘 쇼타로에이입해가지고ㅋㅋㅋㅋ
성찬총각 호감이네 ~~
성찬보이 굿굿
성찬총각 응원할게
성찬 응원할게~
성찬 응원해~
좋아하지마ㅜ 일남이나 좋아해 꺼져
첨보는 총각 응원함
어쩔조뽄~ 맞말했구만
K팝 좋아하지말던가 ~
오 응원한다 ㅋㅋㅋㅋㅋㅋ👍🏻
쟤네 진짜 비열한 게 자기들도 해산물 위험하다고 잘 안 먹는 주제에 한국인이 안 먹는다 하면 발작함ㅋㅋ... 정말 한국인을 아래로 생각하지 않으면 불가능한 발상..... 그나마 한국 좋아한다는 애들이 저러고 있으니ㅎㅎ 아닌 애들은 얼마나...
맞는 말이지
우린 평생 안 먹을 거니까 니들이나 쳐먹어~ 피폭 많이 돼ㅋㅋㅋㅋㅋㅋㅋ
성찬아 옛날부터 좋게봤다 응원한다
맞는말 햇구만 발작하네ㅋㅋㅋ
늬들이나 많이 처드슈
맞말 잘 했네 ㅋㅋㅋ 지들도 후쿠시마 기피하면서 왜 한국한테 지랄이야 ~
맞말도 쪽발 눈치봐야하나? ㅎ 우리나라 돌인데?
이 청년 아주 올바르네
성찬이 어리고 키크고 잘생김
성찬총각 힘내요^^~
와 성찬도 한 대쪽하네 연옌들 특히 에셈쪽에선 진짜 사리는데ㅋㅋㅋㅋㅌㅋㅋㅋ굿굿
역시 성찬총각^^ 젤 잘생긴멤버다워~~
쇼타로도 안먹을걸…?
잘했군
일본인도 안 먹을듯
성찬아 돈 많이 벌어라
이거 관련 트윗에 나의 아기 강남좌파 이러는 거 봐서 ㅈㄴ 웃음
쇼타로도 해산물 같이 안먹을듯
누군진 모르겠으나 성찬이 돈 많이 벌어라
맞는말했는데 왜절
오 성찬이 기억할게
성찬총각 바른소리햇는데왜..?ㅋ
바른 청년이고만
에구 성찬총각~~~~ 파이팅이여
오 호감
야그면 화내지말고 너네도 시위좀해
성찬총각이 훨씬 잘생겼는데 쇼타로보다
아 시바 트위터에서 나의강남좌파라고 한게 얘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일본인들도 반대라매 한마음으로 반대하세요 그럼
제발 혼자 데뷔해 혼자 잘돼 혼자 다해먹어
성찬총각 화이팅 ^^~~
돈 많이 벌어 총각
아니 여름이라 안된다는 의미일 수도 있는거지 뭐가 됐든 맞말인데 오염수 발언도 없구만 ㅈㄴ 예민하네 성찬 응원응원!!
맞는말했네 응원~~
어쩌라고 방사능 원숭이들아
바른생각 이름 기억한다 ㅎㅇㅌ
성찬 굿~
잘생긴 성찬이가 말하게냅둬 뭘 쇼타로에이입해가지고ㅋㅋㅋㅋ
성찬총각 호감이네 ~~
성찬보이 굿굿
성찬총각 응원할게
성찬 응원할게~
성찬 응원해~
좋아하지마ㅜ 일남이나 좋아해 꺼져
첨보는 총각 응원함
어쩔조뽄~ 맞말했구만
K팝 좋아하지말던가 ~
오 응원한다 ㅋㅋㅋㅋㅋㅋ👍🏻
쟤네 진짜 비열한 게 자기들도 해산물 위험하다고 잘 안 먹는 주제에 한국인이 안 먹는다 하면 발작함ㅋㅋ... 정말 한국인을 아래로 생각하지 않으면 불가능한 발상..... 그나마 한국 좋아한다는 애들이 저러고 있으니ㅎㅎ 아닌 애들은 얼마나...
맞는 말이지
우린 평생 안 먹을 거니까 니들이나 쳐먹어~ 피폭 많이 돼ㅋㅋㅋㅋㅋㅋㅋ
성찬아 옛날부터 좋게봤다 응원한다
맞는말 햇구만 발작하네ㅋㅋㅋ
늬들이나 많이 처드슈
맞말 잘 했네 ㅋㅋㅋ 지들도 후쿠시마 기피하면서 왜 한국한테 지랄이야 ~
맞말도 쪽발 눈치봐야하나? ㅎ 우리나라 돌인데?
이 청년 아주 올바르네
성찬이 어리고 키크고 잘생김
성찬총각 힘내요^^~
와 성찬도 한 대쪽하네 연옌들 특히 에셈쪽에선 진짜 사리는데ㅋㅋㅋㅋㅌㅋㅋㅋ굿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