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칵.cxxxx 초밥 먹으면 안된다는 성찬말에 화난 일본인들
추천 0 조회 33,571 23.09.03 15:12 댓글 24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3.09.03 20:58

    역시 성찬총각^^ 젤 잘생긴멤버다워~~

  • 23.09.03 20:59

    쇼타로도 안먹을걸…?

  • 23.09.03 21:05

    잘했군

  • 23.09.03 21:12

    일본인도 안 먹을듯

  • 23.09.03 21:13

    성찬아 돈 많이 벌어라

  • 23.09.03 21:17

    이거 관련 트윗에 나의 아기 강남좌파 이러는 거 봐서 ㅈㄴ 웃음

  • 23.09.03 21:28

    쇼타로도 해산물 같이 안먹을듯

  • 23.09.03 21:30

    누군진 모르겠으나 성찬이 돈 많이 벌어라

  • 23.09.03 21:37

    맞는말했는데 왜절

  • 23.09.03 21:39

    오 성찬이 기억할게

  • 23.09.03 21:44

    성찬총각 바른소리햇는데왜..?ㅋ

  • 23.09.03 21:45

    바른 청년이고만

  • 23.09.03 21:46

    에구 성찬총각~~~~ 파이팅이여

  • 23.09.03 22:00

    오 호감

  • 23.09.03 22:03

    야그면 화내지말고 너네도 시위좀해

  • 23.09.03 22:14

    성찬총각이 훨씬 잘생겼는데 쇼타로보다

  • 23.09.03 22:18

    아 시바 트위터에서 나의강남좌파라고 한게 얘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3.09.03 22:21

    아니 일본인들도 반대라매 한마음으로 반대하세요 그럼

  • 23.09.03 22:24

    제발 혼자 데뷔해 혼자 잘돼 혼자 다해먹어

  • 23.09.03 22:27

    성찬총각 화이팅 ^^~~

  • 23.09.03 22:30

    돈 많이 벌어 총각

  • 23.09.03 22:52

    아니 여름이라 안된다는 의미일 수도 있는거지 뭐가 됐든 맞말인데 오염수 발언도 없구만 ㅈㄴ 예민하네 성찬 응원응원!!

  • 23.09.03 23:08

    맞는말했네 응원~~

  • 23.09.03 23:09

    어쩌라고 방사능 원숭이들아

  • 23.09.03 23:31

    바른생각 이름 기억한다 ㅎㅇㅌ

  • 23.09.03 23:51

    성찬 굿~

  • 23.09.03 23:52

    잘생긴 성찬이가 말하게냅둬 뭘 쇼타로에이입해가지고ㅋㅋㅋㅋ

  • 23.09.03 23:56

    성찬총각 호감이네 ~~

  • 23.09.04 00:13

    성찬보이 굿굿

  • 23.09.04 00:38

    성찬총각 응원할게

  • 23.09.04 00:51

    성찬 응원할게~

  • 23.09.04 01:04

    성찬 응원해~

  • 23.09.04 01:06

    좋아하지마ㅜ 일남이나 좋아해 꺼져

  • 23.09.04 01:11

    첨보는 총각 응원함

  • 23.09.04 02:12

    어쩔조뽄~ 맞말했구만

  • 23.09.04 02:12

    K팝 좋아하지말던가 ~

  • 23.09.04 02:43

    오 응원한다 ㅋㅋㅋㅋㅋㅋ👍🏻

  • 23.09.04 10:28

    쟤네 진짜 비열한 게 자기들도 해산물 위험하다고 잘 안 먹는 주제에 한국인이 안 먹는다 하면 발작함ㅋㅋ... 정말 한국인을 아래로 생각하지 않으면 불가능한 발상..... 그나마 한국 좋아한다는 애들이 저러고 있으니ㅎㅎ 아닌 애들은 얼마나...

  • 23.09.04 10:31

    맞는 말이지

  • 23.09.04 10:37

    우린 평생 안 먹을 거니까 니들이나 쳐먹어~ 피폭 많이 돼ㅋㅋㅋㅋㅋㅋㅋ

  • 23.09.04 11:03

    성찬아 옛날부터 좋게봤다 응원한다

  • 23.09.04 12:56

    맞는말 햇구만 발작하네ㅋㅋㅋ

  • 23.09.04 18:05

    늬들이나 많이 처드슈

  • 23.09.04 18:22

    맞말 잘 했네 ㅋㅋㅋ 지들도 후쿠시마 기피하면서 왜 한국한테 지랄이야 ~

  • 23.09.04 19:46

    맞말도 쪽발 눈치봐야하나? ㅎ 우리나라 돌인데?

  • 23.09.04 19:50

    이 청년 아주 올바르네

  • 23.09.05 13:18

    성찬이 어리고 키크고 잘생김

  • 23.09.16 00:16

    성찬총각 힘내요^^~

  • 24.02.09 00:42

    와 성찬도 한 대쪽하네 연옌들 특히 에셈쪽에선 진짜 사리는데ㅋㅋㅋㅋㅌㅋㅋㅋ굿굿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