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www.dmitory.com/issue/29328039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다른 자기님 토크 때 본인이 낄 생각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동아리 가입하세요
전도연 따라할때 개웃겨ㅋㅋㅋㅋㅋㅋ핑계고 나오시죠
존나웃곀ㅌㅌㅌㅌ
핑계고 나와보세요
핑계고 함 털어야지
역시 꿀성대야 목소리 너무좋아ㅋㅋ
핑계고와야겠노
핑계고 나오세요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핑계고 나가는거 괜찮다 ㅋㅋㅋㅋㅋㅋㅋ
핑ㄱㅖ고 고고고
핑계고 나와야도ㅑ ㅋㅋㅋㅋㅋ
핑계고 불ㅇ러!!!!
딱 핑계고 재질임ㅋㅋㅋㅋㅋㅋ
핑계고 재질이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어제 방송봤는데 귀에서 피나는 줄 알았음ㅋㅋㅋㅋㅋ웃기고 재밌는데 쉬질 않음… 체감상 2회분인줄… 유느 입이 귀에걸려있었음
핑계고 나왔으면 좋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남길 진짜 말많아 술도못마시는양반이 술자리에서 몇시간씩 떠든댔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핑계고 가자
까악ㅋㅋㅋ까아악ㅋㅋㅋ깍깍ㅋㅋㅋ까아악ㅋㅋㅋ까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까를락꼬러롤ㅋㅋㅋㅋㅋㅋㅋ까아악ㅋㅋㅋ깍깍깍깍깍ㅋㅋㅋㅋㅋㅋ깍두깈ㅋㅋㅋㅋㅋㅋㅋ깔롤롤로롹ㅋㅋㅋㅋ까아아악ㅋㅋㅋㅋㅋㅋㅋ까악ㅋㅋㅋ까아악ㅋㅋㅋ깍깍ㅋㅋㅋ까아악ㅋㅋㅋ까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까를락꼬러롤ㅋㅋㅋㅋㅋㅋㅋ까아악ㅋㅋㅋ깍깍깍깍깍ㅋㅋㅋㅋㅋㅋ깍두깈ㅋㅋㅋㅋㅋㅋㅋ깔롤롤로롹ㅋㅋㅋㅋ까아아악ㅋㅋㅋㅋㅋㅋㅋ까악ㅋㅋㅋ까아악ㅋㅋㅋ깍깍ㅋㅋㅋ까아악ㅋㅋㅋ까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까를락꼬러롤ㅋㅋㅋㅋㅋㅋㅋ까아악ㅋㅋㅋ깍깍깍깍깍ㅋㅋㅋㅋㅋ
아 나랑 비슷한과네 ㅅㅂㅌㅋㅋㅋㅋㅋ엠비텨뭐지
아 말많앜ㅋㅋㅋㅋ
핑계고나 나가시라고 ㅋㅋㅋㅋ 근데 유재석이 질려할듯
그럼 핑계고로 가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핑계고에 광희랑 김남길 나왔음 좋겠다~~ㅎㅎㅎ 유재석 질색하는거 보고싶어
진짜 오디오가 비질않앜ㅋㅋㅋㅋㅋㅋㅋㅋ
핑계고 나와주삼
ㅋㅋㅋ핑계고 가야겟네 아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핑계고 나와줘ㅋㅋㅋㅋㅋㅋㅋ
핑계고 인재다
곧 핑계고에서 보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
핑계고 각
핑계고 섭외가겠네 ㅋㅋㅋㅋㅋㅋ
핑계고로 모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목소리 좋아서 계속 떠들어도 괜찮을드ㅛ
아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핑계고 나와줘요!ㅋㅋㅋㅋㅋㅋ
핑계고 가자 ㅋㅋㅋ 원하는만큼 떠들 수 있을듯 ㅋㅋㅋㅋㅋㅋ
핑계고 제발 하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핑계고 나와
첫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동아리 가입하세요
전도연 따라할때 개웃겨ㅋㅋㅋㅋㅋㅋ
핑계고 나오시죠
존나웃곀ㅌㅌㅌㅌ
핑계고 나와보세요
핑계고 함 털어야지
역시 꿀성대야 목소리 너무좋아ㅋㅋ
핑계고와야겠노
핑계고 나오세요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핑계고 나가는거 괜찮다 ㅋㅋㅋㅋㅋㅋㅋ
핑ㄱㅖ고 고고고
핑계고 나와야도ㅑ ㅋㅋㅋㅋㅋ
핑계고 불ㅇ러!!!!
딱 핑계고 재질임ㅋㅋㅋㅋㅋㅋ
핑계고 재질이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어제 방송봤는데 귀에서 피나는 줄 알았음ㅋㅋㅋㅋㅋ웃기고 재밌는데 쉬질 않음… 체감상 2회분인줄… 유느 입이 귀에걸려있었음
핑계고 나왔으면 좋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남길 진짜 말많아 술도못마시는양반이 술자리에서 몇시간씩 떠든댔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핑계고 가자
까악ㅋㅋㅋ까아악ㅋㅋㅋ깍깍ㅋㅋㅋ까아악ㅋㅋㅋ까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까를락꼬러롤ㅋㅋㅋㅋㅋㅋㅋ까아악ㅋㅋㅋ깍깍깍깍깍ㅋㅋㅋㅋㅋㅋ깍두깈ㅋㅋㅋㅋㅋㅋㅋ깔롤롤로롹ㅋㅋㅋㅋ까아아악ㅋㅋㅋㅋㅋㅋㅋ까악ㅋㅋㅋ까아악ㅋㅋㅋ깍깍ㅋㅋㅋ까아악ㅋㅋㅋ까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까를락꼬러롤ㅋㅋㅋㅋㅋㅋㅋ까아악ㅋㅋㅋ깍깍깍깍깍ㅋㅋㅋㅋㅋㅋ깍두깈ㅋㅋㅋㅋㅋㅋㅋ깔롤롤로롹ㅋㅋㅋㅋ까아아악ㅋㅋㅋㅋㅋㅋㅋ까악ㅋㅋㅋ까아악ㅋㅋㅋ깍깍ㅋㅋㅋ까아악ㅋㅋㅋ까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까를락꼬러롤ㅋㅋㅋㅋㅋㅋㅋ까아악ㅋㅋㅋ깍깍깍깍깍ㅋㅋㅋㅋㅋ
아 나랑 비슷한과네 ㅅㅂㅌㅋㅋㅋㅋㅋ엠비텨뭐지
아 말많앜ㅋㅋㅋㅋ
핑계고나 나가시라고 ㅋㅋㅋㅋ 근데 유재석이 질려할듯
그럼 핑계고로 가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핑계고에 광희랑 김남길 나왔음 좋겠다~~ㅎㅎㅎ 유재석 질색하는거 보고싶어
진짜 오디오가 비질않앜ㅋㅋㅋㅋㅋㅋㅋㅋ
핑계고 나와주삼
ㅋㅋㅋ핑계고 가야겟네 아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핑계고 나와줘ㅋㅋㅋㅋㅋㅋㅋ
핑계고 인재다
곧 핑계고에서 보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
핑계고 각
핑계고 섭외가겠네 ㅋㅋㅋㅋㅋㅋ
핑계고로 모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목소리 좋아서 계속 떠들어도 괜찮을드ㅛ
아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핑계고 나와줘요!ㅋㅋㅋㅋㅋㅋ
핑계고 가자 ㅋㅋㅋ 원하는만큼 떠들 수 있을듯 ㅋㅋㅋㅋㅋㅋ
핑계고 제발 하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핑계고 나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