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배꼽의행방 나선욱이랑 만난다니까 오열하는 엄마 ㅠ😭
추천 0 조회 24,901 23.11.09 03:01 댓글 3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3.11.09 03:03

    첫댓글 딸 수타일 캐치하는 아버지 스윗...

  • 23.11.09 03:03

    어머님 납득이 안가서 투명봉지에 든 사진을 굳이 꺼내서 다시보시는거 킬포임 ㅋㅋㅋㅋㅋㅋㅋㅋ

  • 23.11.09 03:04

    윳겨ㅋㅋㅋㅋ

  • 23.11.09 03:07

    어머님 돋보기 꺼내시는 거ㅋㅋㅋㅋㅋㅋ 아버님 완전 술취했는데도 부정하시는 것도 개웃곀ㄱㅋㅋㅋㅋㅋ

  • 23.11.09 03:12

    왜케 귀엽냐 '나 스물여섯살이야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막으로 광희 글씨체 넣어야 될 것 같애
    근데 엄마 왜 울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구슬퍼 ㅠㅠ

  • 23.11.09 03:09

    엄마 울리지마~~~~~~! ㅠㅠ~~~~~ 넘 가련하게 우셔서 안쓰러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3.11.09 03:12

    엄마우는거 넘 짠하셔ㅠㅠ 근데 아빠속이는거 엄마 동참하고 계신거 존귀턍임 진짜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3.11.09 03:13

    하 어머니 너무 구슬피우셔ㅠㅠㅠㅠㅠㅠ안돼

  • 23.11.09 03: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떠켘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ㅜㅜ

  • 23.11.09 03:20

    딸 스타일 아니래 ㅋㅋㅋㅋ 술취해도 딸 스타일은 알아본다ㅋㅋㅋㅋ

  • 23.11.09 03:26

    ㅋㅋㅋㅋㅋㅋ엄마 우셬ㅋㅋ

  • 23.11.09 03:29

    엄마랑 아빠 워딩넘똑같앸ㅋㅋㅋㅋ ㅠㅠㅠ우는거넘웃겨ㅠ

  • 23.11.09 03: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3.11.09 03:35

    멍개소리야<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

  • 23.11.09 03:38

    아니 어머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시다가 아버지 속이는거 누구보다 적극적이신거 넘 웃김 ㅜㅋㅋㅋㅋ

  • 23.11.09 03:55

    ㄱㅇㄱ

  • 23.11.09 04:13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엄마 울리냐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3.11.09 04:17

    자꾸 뭔 개소리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ㅠㅠ

  • 23.11.09 04:44

    ㅋㅋㅋㅋㅋㅋㅋ나중에 엄마도 합세해서 같이 속이는거 ㄱㅇㄱ

  • 23.11.09 04:54

    오마니 믿을수 없으신지 돋보기 꺼내신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나여도 나의 최애 공주님이…. 저런(나선욱씨 ㅈㅅ함다..)놈팽이 남친이라고 뽀뽀까지 하고 사진찍으면….

  • 23.11.09 05:21

    나같아도 오열하지.. 내딸이 문신육수충 만나면..

  • 23.11.09 06:00

    개소리야~~~~!!!!!!!

  • 23.11.09 06:15

    아빸ㅋㅋㅋ막산댘ㅋㅋㅋㅋㅋㅋㅋ

  • 23.11.09 06:46

    아 너무웃겨 어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

  • 23.11.09 08:17

    아 어떡해 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 23.11.09 08: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3.11.09 08:20

    아 웃긴데 눈물남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머님 꽃무늬 원피스에 안경 찾아 쓰시는거 보고 울엄만 줄ㅋㅋㅋㅋ

  • 23.11.09 08:27

    애들이 막산대ㅎㄹㅎㅎㅎㅎㅎㅎㅎㅎㅎ

  • 23.11.09 08:38

    ㅋㅋㅋㅋㅋㅋㅋ아 아버지편도 보고왔는데 뭔 개소리야 이거 아버지도 하심

  • 23.11.09 08:55

    근데 저딸래미 분이 너무 잘찍긴 했더 ㅋㅋㅋㅋ

  • 23.11.09 12:45

    진짜야?ㅋㅋㅋ아니지?ㅋㅋㅋㅋㅋㅋㅋ

  • 23.11.09 13:37

    믿을수없어서 필름지에서 사진 꺼내보시는것도 웃겨 ㅋㅋㅋㅋㅋㅋ ㅠㅠ 그렇게 보시면 다르시냐구요 ㅋㅋㅋㅋㅋㅋㅋ

  • 23.11.26 17:32

    안경 꺼내서 보시는거 너무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