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오사카 도톤보리랑 닮았다는 부산의 강
flflf 추천 0 조회 6,163 23.11.21 19:24 댓글 2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3.11.21 19:24

    첫댓글 아무래도 일본이 우리나라 속국에 표절의 나라니까
    도톰보리도 따라서 만들었을듯

  • 23.11.21 19:25

    똥천은 조금... . 우승이어두 쪼금 그럼..(롯데팬입니다

  • 23.11.21 19:29

    숨 참고 똥천 다이빙

  • 23.11.21 19:29

    저 롯데 팬 아닙니다

  • 23.11.21 19:30

    냄새 ㅈ되는데

  • 23.11.21 19:36

    걍 대충 버무리자 올려치긴데 ㅋㅋㅋㅋㅋㅋ

  • 23.11.21 19:37

    하 여기 진짜 냄새남

  • 23.11.21 19:39

    ㅋㅋㅋㅋㅋㅋ냄새도 똑같고 색깔도 똑같잔아..

  • 23.11.21 19:41

    어우 부산 물색 씹구려ㅠ

  • 저기 동천아니고 똥천임..부산에선 글케불러... 동냄새난다고....

  • 23.11.21 19:52

    하 여기 지나갈때마다 냄새 존나 구린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노

  • 23.11.21 19:54

    똥물이잖아... 생각하면서 내려왔는데ㅋㅋㅋㅋㅋㅠㅠ

  • 23.11.21 20:00

    ㅋㅋㅋㅋ아 회사앞이잖아 ㅠ그저 떵물

  • 23.11.21 20:09

    똥천은 바닷물 끼얹어서 짠내까지 콜라보임 빠지면 아마 죽을수도ㅠㅠㅠㅠ냄새때문에

  • 23.11.21 20:11

    똥천..

  • 23.11.21 20:14

    저기 똥강인데...

  • 23.11.21 20:16

    똥강이라 부른다고ㅋㅋ

  • 23.11.21 20:45

    똥천은 색깔부터 에바야... 글고 도톤보리 ㅇㅈㄹ 하는거 보니까 원글쓴 일빤가보다 똥천 자체도 엮인 역사가 넘처나는구만 ㅋㅋ

  • 23.11.21 20:56

    똥강이라 함

  • 23.11.21 21:12

    똥천…하면서 내려옴ㅋㅋㅋㅋㅋ

  • 23.11.21 21:46

    똥강…이라고 함 보통ㅋㅋㅋㅋ

  • 23.11.21 22:09

    냄시나….

  • 23.11.21 22:43

    똥천..

  • 23.11.21 22:50

    아진짜냄새 개오짐 저기러닝하러한번갔다 진짜 토할서같아서 중도포기하고 집감

  • 23.11.21 23:06

    개썩은내남

  • 23.11.22 00:06

    똥천

  • 23.11.22 00:11

    똥천은 냄새부터 똥천이야

  • 23.11.22 01:05

    설마 똥천?하고 들어옴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