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경상도 아재 아지매들만 알아본다는 밥도둑
최su종 추천 0 조회 39,691 23.11.21 21:21 댓글 4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3.11.21 21:21

    첫댓글 부산인데 난생 첨봐 신기하다

  • 23.11.21 21:22

    나 경상도토박이지만 한번도 안 먹어 봤다가 우연찮게 먹어보게 됐는데 진심 밥도둑임.......... 저것만 먹음... 또먹고싶다

  • 23.11.21 21:23

    경상도 토박이인데 첨본다..

  • 23.11.21 21:23

    이거 윤혜진? 그 발레리나였던 분 레시피보고 만들어먹었는데 맛있더라 완전 밥도둑.. 비벼서 김싸먹으면 존맛
    채소다짐기만 있으면 만들기도 대따 쉬움

  • 23.11.21 21:23

    오 우리는 다대기 아니면 땡초라고 불러 나는 안 먹는데 아빠가 좋아함ㅋㅋㅋ

  • 23.11.21 21:23

    전나맛잇음 ㅋ 만들기도개쉬워

  • 23.11.21 21:23

    맵짤이인가? 온라인에서 판매하는거 봤는데 물구나무 서서 봐도 레알 밥도둑처럼 보여

  • 23.11.21 21:24

    개맛있어

  • 23.11.21 21:24

    존맛 멸치 건져서 밥 비벼먹어야해

  • 나 수도권인데 너무 궁금해 이거 매운맛이야?? 뭘까...

  • 23.11.21 21:29

    제발 고추장물 김밥으로 먹어줘

    포인트1 제발 믹서기로 갈지말아줘.. 고추가 씹히는 느낌으로 약간 건더기 있어야 맛남
    포인트2 멸치는 생략가능해.. 이건 집집마다 취향따라가는거..
    포인트3 매운거 싫으면 청양안써도 됨.. 근데 제발 김밥으로 먹어줘..

  • 23.11.21 21:29

    나 전라도 사람인대도 해먹음ㅠㅠ 존맛

  • 23.11.21 21:29

    밥도둑...
    입맛없을때 밥+들기름+고추장물로 밥두그릇

  • 23.11.21 21:32

    헝 이거 개맛잇자나!!(대구임)

  • 23.11.21 21:32

    존맛 이번에 엄마가 만들아줘떠🥹

  • 23.11.21 21:33

    돌아가신 우리 외할머니가 자주 만들어줬어..ㅎㅎ엄마도 그래서 종종 만들어줌

  • 23.11.21 21:34

    이거 존나 맛있음 고둥까지 넣은거 먹음ㅠ 천국의 맛이었다

  • 23.11.21 21:39

    개조아

  • 삼겹살에 꼭... 멸치 안넣은 고추장물 같이먹어줘 제발...

  • 23.11.21 21:55

    딱봐도존맛

  • 23.11.21 21:57

    진짜 멸치국수에 한번 말아먹어봐... 밥만 먹지말고 국수에 말아먹어봐 진짜...

  • ※ 여성시대 인기글 알림 봇 v1.2.0
    ※ 연속 등극 시 최대 3회까지 기록됩니다.
    ※ 자세한 내용은 프로필 게시글을 참고해주세요.

    ✧⋄⋆⋅⋆⋄✧⋄⋆⋅⋆⋄✧⋄⋆⋅⋆⋄✧⋄⋆⋅⋆⋄✧
    2023년 11월 21일(화) 22시 - 인기글 30위 🎉
    2023년 11월 21일(화) 23시 - 인기글 14위 🎉
    2023년 11월 22일(수) 00시 - 인기글 48위 🎉

  • 23.11.21 22:20

    밥에 비벼 먹으면 최고

  • 23.11.21 22:31

    잃이옳너라!!!!

  • 23.11.21 22:33

    경상도사람닌데 모르겟음 경북인데

  • 23.11.21 22:45

    이거 어떻게 만들어? 제발 여시들 비법 알려줘
    경상도 친구가 엄마가 만들어줬다고 가져와서 먹었는데 진심 신세계였음 ㅠㅠ 그 맛 다시 먹고싶어 제발 ㅠㅠ

  • 23.11.21 22:55

    이거 진짜 맛있어 안동토박이에게 받아서 먹어보고 눈이 땡그래졌어.. 나 이거없으면 못살아 이제ㅜㅜ 내가 직접 만들어도 그 맛이 안나서 인터넷 반찬가게 다 찾아 사먹다가 겨우 정착했으..

  • 23.11.21 22:58

    울 아빠 저거 졸라좋아하는데.. 맨날 밥먹던 숟가락으로 퍼먹어서 드러워서 못먹는중임 ..ㅜ

  • 울엄마 인천사람인데 이거 엄청 좋아해

  • 23.11.21 23:21

    개조아ㅠㅠㅠㅠ 울엄마는 멸치 육수만 내고 빼는데 깔끔해서 더 맛있어

  • 23.11.21 23:25

    호박잎이나 양배추 쌈 해먹으면 짱~

  • 멸치육수에 고추쫑쫑 된장쪼금 국간장 설탕 쪼꼼 해서 전기밥솥에 밥지을때 같이 넣으면~!
    쌀증기가 더해져서 전맛탱...
    돌아가신 할머니 레시피임!!!! 고추장물 장인이셧음!!!

  • 23.11.21 23:30

    부추전 등등이랑 먹어봐~ 졸라 맛있삼

  • 이거 어디 파는데 없나.... 서울사람이라 인터넷에서만 봤는데 맛이 궁금

  • 23.11.21 23:58

    개맛있음

  • 23.11.22 00:17

    이거 걍 만능소스처럼 국에 넣어도 맛있고 밥에 비벼도 맛있고 여튼 최고.. 반찬가게에 팔아서 진짜 단골로 사먹었지...

  • 23.11.22 00:25

    미친놈이지 진짜.. 저것만 있어도 밥 두그릇 그냥 먹음

  • 23.11.22 00:43

    진짜 졸라맛있어..

  • 23.11.22 02:20

    이거 개맛잇음

  • 23.11.22 08:49

    친구가 어릴때 아버지랑 둘이 살았는데 고추에 물넣고 멸치랑 먹었다고 그거 너무 그리운데 무슨 음식인지 모르겠다고 했었는데 이거같다.. 아버지 9살때 돌아가셔서 기억 별로 없는데 저게 엄청 맛있었다고 했었는데 한번 해줘야지 ㅠㅠㅠ

  • 24.02.03 18:10

    헐 맴찢이여ㅠㅜ여시마음도예뻐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