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twitter.com/Sss_Ong_/status/1528384310356889601?t=4kXmPNRVY8Bd0RBke5KQ8Q&s=19
178.596
177ㅋㅋㅋㅋ울집에서 내가 제일 크겠네
오 180
185.13
오 185
191.....
179.6...남혈육 딱 180인데 소름이네
184
183.8
180 ㅋ
ㅁㅊ 187
172 와 시바..
182
177.507 본문 나랑 키 똑같나보다
179.6 휴
182 아 더컸으면,,
언니랑 동생 다 185 넘네 ㅋㅋㅋ 개부럽다
도태남
181.7
도태남은 아니었겠군
178.5 이정도도 왜 찾기 힘드냐....
174 좀 넘네ㅠ ㅅㅂ 깔창 존나 깔고 다니겠다
남자였음 서커스단 행이다
179.6 ㅠㅠ 아깝다
179.2? 좋군
184 개안네
오 182.4
183
189.8..?
168.. 서커스단 입단해야지
186
초콜릿공장에나 취직해야지
178.8 오 내가 딱 좋아하는 킨데
180.774
178.8이네
179.1405
182~
오 185~~
177ㅋㅋㅋㅋ울집에서 내가 제일 크겠네
오 180
185.13
오 185
191.....
179.6...남혈육 딱 180인데 소름이네
184
183.8
180 ㅋ
ㅁㅊ 187
172 와 시바..
182
177.507 본문 나랑 키 똑같나보다
179.6 휴
182 아 더컸으면,,
언니랑 동생 다 185 넘네 ㅋㅋㅋ 개부럽다
도태남
181.7
도태남은 아니었겠군
178.5 이정도도 왜 찾기 힘드냐....
174 좀 넘네ㅠ ㅅㅂ 깔창 존나 깔고 다니겠다
남자였음 서커스단 행이다
179.6 ㅠㅠ 아깝다
179.2? 좋군
184 개안네
오 182.4
183
189.8..?
168.. 서커스단 입단해야지
186
초콜릿공장에나 취직해야지
186
178.8 오 내가 딱 좋아하는 킨데
180.774
182
178.8이네
179.1405
182~
오 1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