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인기카페
이달의 인기카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드라마 <미치지 않고서야> 봐달라고 찌는 1화 요약본
바니바니ㅣ당근당근 추천 0 조회 8,694 24.02.12 12:01 댓글 2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4.02.12 12:05

    첫댓글 오 머야 재미ㅛ겠다

  • 24.02.12 12:06

    이거 진짜 재밌어ㅋㅋㅋㅋ 올해 본 드라마 중 제일 재밌음 직장다니는 여시들은 더 재밌게 볼 듯 완전 강추ㅋㅋ

    연기 구멍있는 배우 1도 없고 드라마가 진짜 넘나 현실적이고 막 자극적이지않은데 재밌어

  • 24.02.12 12:06

    아 엽상이 은근 악역 잘해서 짱나

  • 24.02.12 12:07

    재밋겟다!!!

  • 24.02.12 12:07

    이거 존잼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4.02.12 12:07

    이거 존잼임

  • 24.02.12 12:08

    이게머야 마친ㅋㅌㅌㅋㅋㅋ

  • 24.02.12 12:14

    이거 진짜 재밌어 ㅋㅋㅋ 정주행 딱

  • 24.02.12 12:14

    이거 개재밌어ㅠㅠㅠ

  • 24.02.12 12:23

    오 맞아 이거 재밌었는데

  • 24.02.12 12:26

    이거존잼ㅋㅋㅋ

  • 24.02.12 12:26

    이거 존잼이자너

  • 24.02.12 12:40

    이거 존잼임ㅋㅋㅋㅋㅋ

  • 24.02.12 12:42

    존잼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4.02.12 12:46

    이거 재밌었어!

  • 24.02.12 12:46

    이거 재밌게 봤는데 결말 기억안나네ㅋㅋㅋ정재영이 너무 살 많이 빠져서 더 불쌍해보이고 그랬어

  • 24.02.12 12:58

    개 존잼임 이거ㅋㅋㅋㅋㅋㅋㅋ 이거랑 비슷한 결로 청일전자 미쓰리도 추천!

  • 24.02.12 13:28

    이거 존잼이야 ㅋㅋㅋㅋㅋㅋ

  • 24.02.12 13:31

    이거 진짜 재밌엌ㅋㅋㅋㅋㅋ

  • 24.02.12 13:45

    이거 진짜 개개개존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4.02.12 14:00

    개존잼 용두용미

  • 24.02.12 14:18

    이거 조오오오오오온나 재밌음

  • 24.02.12 15:03

    이거 진짜 재밌었음ㅋㅋㅋㅋㅋ 본방사수해서 본 드라마 ㅋㅋㅋ

  • 24.02.12 15:55

    이거 개 재밌어 단점은 회사에 앉아있는 기분임

  • 24.02.12 15:59

    오늘 정주행해야징

  • 24.02.13 16:43

    오.... 볼거없었는데 이거 봐야겠다 ㅋ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