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이거 쓴 의대생 입건됨
추천 0 조회 48,849 24.03.06 21:00 댓글 14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4.03.06 23:16

    의대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4.03.06 23:19

    자이스

  • 24.03.06 23:32

    참나

  • 24.03.06 23:40

    진짜 우스워졌네 저집단...

  • 24.03.06 23:40

    의대생이면 직접 업무방해한 것도 아닌데 처벌도 못하는거 아닌가?

  • 24.03.06 23:49

    사람 목숨 갖고 장난하는 것들이 의사를 한다고??ㅈ까라

  • 24.03.06 23:50

    개븅...

  • 24.03.06 23:58

    븅~

  • 24.03.07 00:04

    푸훕

  • 24.03.07 00:16

    ㅋㅋ

  • 24.03.07 00:21

    븅딱인가

  • 24.03.07 00:34

    안타까워라.. 사회에선 다들 저 의대생 멸시할 텐데 그냥 감옥에서 좀 쉬다나오는 게 나을듯 ㅠㅠㅠ

  • 24.03.07 00:43

    사람목숨이 장난인가

  • 24.03.07 01:15

    오ㅏ... 돌려받아 꼭

  • 24.03.07 01:17

    사회생활이라곤 안해봤으니 대학생 머리에서 나온 상상사이다썰에 휘둘리지...

  • 24.03.07 01:20

    자의식 과잉 너무 심해

  • 24.03.07 01:22

    와 저걸모르는구나

  • 24.03.07 01:50

    딱수준이그거잖아 커뮤로사회생활배운.. ㅋㅋ

  • 24.03.07 03:03

    ㅋㅋㅋㅋ개인자료

  • 24.03.07 03:28

    어떡하니 진짜

  • 24.03.07 03:41

    ㅉㅉㅉ 퇴학시켜 평생 의사 못하게

  • 24.03.07 03:42

    월급 받으면서 환자 치료하는데 무슨 개인자료ㅋㅋ 돈 받지 말고 하든가 그럼;; 기본이 없네 그걸 퍼나르고 옹호한 의사들 웃긴다ㅋㅋㅋ

  • 24.03.07 05:10

    의대생은 오더도 내본적 없을텐데 와저카노

  • 24.03.07 05:13

    의료부문의 미래가 어둡다… 몇 년 전 부터 의대생들 또라이 개많네 비정상인이야

  • 24.03.07 06:38

    어유.. 그걸 또 퍼다나른건 뭐냐

  • 24.03.07 06:39

    큰일이다

  • 24.03.07 08:15

    오더 삭제 약물 용량 변경? 환자 생각이라고는 단 0.1g도 안하는새끼들이네 히포크라테스 선서는 쌈싸먹었나봐

  • 24.03.07 08:26

    바보들인가 진짜.. 공부만 했구나 ㄹㅇ

  • 24.03.07 09:55

    와 진짜 소름끼치네
    약속처방 약물 용량 변경 엉망진창???

  • 24.03.07 10:01

    의사도 아닌게

  • 24.03.07 10:30

    일반 회사에서 해도 안되세요

  • 24.03.07 10:49

    근데 저렇게 의료기록 함부로 조작(?) 하면 안되는건 기본 아닌가..

  • 24.03.07 11:49

    저 집단 진짜 또라이들 집합소같아

  • 24.03.07 14:05

    미친놈이 사람목숨 달린걸 아무렇게나 바꾸라고???인간이냐

  • 24.03.07 14:13

    커뮤 압수수색 당하고 쟤는 경찰소환까지??? 무서워서 우는 거 아냐..?

  • 24.03.07 14:16

    사회성이나 좀 쳐 기르고 나온나

  • 24.03.07 16:19

    앞으로 의사 되려는 사람들한텐 수능이 문제가 아니라 인성 시험을 싸패 테스트처럼 존나 혹독하게 쳐야할 것 같음

  • 24.03.07 16:39

    멍청해.. 이러니까 공부잘한다고 다가 아니라니까 의료쪽은 진심 인성검사 주기적으로 해라

  • 24.03.08 12:20

    한심...저게 의사가 되고싶단 사람의 애티튜드 맞음...?

  • 24.03.08 17:03

    의대생 뭔데.. 너 뭐 돼? 직장인도 아니면서

  • 24.03.11 14:46

    저 사람은 꼭 되길 바랬음 진짜 개멍청이 <^^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