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theqoo.net/square/3132310713
더쿠 - 이거 쓴 의대생 입건됨
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
theqoo.net
-의대생이 메디스태프에 글씀▶️의사들이 블라인드에 퍼나르고 옹호함▶️메디스태프에게 수사협조요청 ▶️거부▶️메디스태프 압수수색 ▶️원글쓴 의대생 입건
의대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이스
참나
진짜 우스워졌네 저집단...
의대생이면 직접 업무방해한 것도 아닌데 처벌도 못하는거 아닌가?
사람 목숨 갖고 장난하는 것들이 의사를 한다고??ㅈ까라
개븅...
븅~
푸훕
ㅋㅋ
븅딱인가
안타까워라.. 사회에선 다들 저 의대생 멸시할 텐데 그냥 감옥에서 좀 쉬다나오는 게 나을듯 ㅠㅠㅠ
사람목숨이 장난인가
오ㅏ... 돌려받아 꼭
사회생활이라곤 안해봤으니 대학생 머리에서 나온 상상사이다썰에 휘둘리지...
자의식 과잉 너무 심해
와 저걸모르는구나
딱수준이그거잖아 커뮤로사회생활배운.. ㅋㅋ
ㅋㅋㅋㅋ개인자료
어떡하니 진짜
ㅉㅉㅉ 퇴학시켜 평생 의사 못하게
월급 받으면서 환자 치료하는데 무슨 개인자료ㅋㅋ 돈 받지 말고 하든가 그럼;; 기본이 없네 그걸 퍼나르고 옹호한 의사들 웃긴다ㅋㅋㅋ
의대생은 오더도 내본적 없을텐데 와저카노
의료부문의 미래가 어둡다… 몇 년 전 부터 의대생들 또라이 개많네 비정상인이야
어유.. 그걸 또 퍼다나른건 뭐냐
큰일이다
오더 삭제 약물 용량 변경? 환자 생각이라고는 단 0.1g도 안하는새끼들이네 히포크라테스 선서는 쌈싸먹었나봐
바보들인가 진짜.. 공부만 했구나 ㄹㅇ
와 진짜 소름끼치네약속처방 약물 용량 변경 엉망진창???
의사도 아닌게
일반 회사에서 해도 안되세요
근데 저렇게 의료기록 함부로 조작(?) 하면 안되는건 기본 아닌가..
저 집단 진짜 또라이들 집합소같아
미친놈이 사람목숨 달린걸 아무렇게나 바꾸라고???인간이냐
커뮤 압수수색 당하고 쟤는 경찰소환까지??? 무서워서 우는 거 아냐..?
사회성이나 좀 쳐 기르고 나온나
앞으로 의사 되려는 사람들한텐 수능이 문제가 아니라 인성 시험을 싸패 테스트처럼 존나 혹독하게 쳐야할 것 같음
멍청해.. 이러니까 공부잘한다고 다가 아니라니까 의료쪽은 진심 인성검사 주기적으로 해라
한심...저게 의사가 되고싶단 사람의 애티튜드 맞음...?
의대생 뭔데.. 너 뭐 돼? 직장인도 아니면서
저 사람은 꼭 되길 바랬음 진짜 개멍청이 <^^
의대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이스
참나
진짜 우스워졌네 저집단...
의대생이면 직접 업무방해한 것도 아닌데 처벌도 못하는거 아닌가?
사람 목숨 갖고 장난하는 것들이 의사를 한다고??ㅈ까라
개븅...
븅~
푸훕
ㅋㅋ
븅딱인가
안타까워라.. 사회에선 다들 저 의대생 멸시할 텐데 그냥 감옥에서 좀 쉬다나오는 게 나을듯 ㅠㅠㅠ
사람목숨이 장난인가
오ㅏ... 돌려받아 꼭
사회생활이라곤 안해봤으니 대학생 머리에서 나온 상상사이다썰에 휘둘리지...
자의식 과잉 너무 심해
와 저걸모르는구나
딱수준이그거잖아 커뮤로사회생활배운.. ㅋㅋ
ㅋㅋㅋㅋ개인자료
어떡하니 진짜
ㅉㅉㅉ 퇴학시켜 평생 의사 못하게
월급 받으면서 환자 치료하는데 무슨 개인자료ㅋㅋ 돈 받지 말고 하든가 그럼;; 기본이 없네 그걸 퍼나르고 옹호한 의사들 웃긴다ㅋㅋㅋ
의대생은 오더도 내본적 없을텐데 와저카노
의료부문의 미래가 어둡다… 몇 년 전 부터 의대생들 또라이 개많네 비정상인이야
어유.. 그걸 또 퍼다나른건 뭐냐
큰일이다
오더 삭제 약물 용량 변경? 환자 생각이라고는 단 0.1g도 안하는새끼들이네 히포크라테스 선서는 쌈싸먹었나봐
바보들인가 진짜.. 공부만 했구나 ㄹㅇ
와 진짜 소름끼치네
약속처방 약물 용량 변경 엉망진창???
의사도 아닌게
일반 회사에서 해도 안되세요
근데 저렇게 의료기록 함부로 조작(?) 하면 안되는건 기본 아닌가..
저 집단 진짜 또라이들 집합소같아
미친놈이 사람목숨 달린걸 아무렇게나 바꾸라고???인간이냐
커뮤 압수수색 당하고 쟤는 경찰소환까지??? 무서워서 우는 거 아냐..?
사회성이나 좀 쳐 기르고 나온나
앞으로 의사 되려는 사람들한텐 수능이 문제가 아니라 인성 시험을 싸패 테스트처럼 존나 혹독하게 쳐야할 것 같음
멍청해.. 이러니까 공부잘한다고 다가 아니라니까 의료쪽은 진심 인성검사 주기적으로 해라
한심...저게 의사가 되고싶단 사람의 애티튜드 맞음...?
의대생 뭔데.. 너 뭐 돼? 직장인도 아니면서
저 사람은 꼭 되길 바랬음 진짜 개멍청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