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기타 거품빠져가는 일본기업 "발뮤다"
추천 0 조회 7,871 24.04.03 11:42 댓글 4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4.04.03 11:49

    사실 모든 오븐에 물 조금 넣고 구우면 그렇게된대 ^^....

  • 24.04.03 19:49

    근데 애초에 발뮤다가 그걸 바이럴로 밀었어서... 그리고 저것도 나중에 알고보니 물넣으면 다 그렇게되더라 ㅇㅇ 이렇게 알려진거라 🥲 지금이라두 알앗으니 ... 짜증나지만 됐지머...

  • 24.04.03 11:46

    애초애 조또아닌데 비싸게팔길래 뭐지함 ㅋㅋ

  • 24.04.03 11:46

    와씨 일본건줄 몰랐어; 우리집엔 물론 단하나도 없음

  • 24.04.03 11:46

    발뮤다 일본거였어????살돈도없지만 앞으로도 살일없다

  • 24.04.03 11:48

    죽인빵 아무리 살려봐야 저 가격이면 새빵 몇개를 사먹겠냐고
    그리고 냉동빵 에프에 구워먹어도 맛있음
    그냥 허세템 같음 우리나라만 팔아준다는거 봐도

  • 24.04.03 11:48

    이거 도로로가 샀다가 후회의 눈물 흘린 그거 아님??

  • 24.04.03 11:48

    헐 발뮤다 토스터기 일본건지 몰랏음

  • 24.04.03 11:49

    발뮤다 발음도 안되는 것들이 이름은 좃간지나게 지어놓고말이야

  • 24.04.03 11:51

    브랜드 마케팅 잘했네ㅋㅋ어차피 안살거임

  • 24.04.03 11:52

    어차피 일본인들은 발뮤다 발음도 못할텐데 한국인들만 갬성에 취해 ㅈㄴ 팔아줬네

  • 24.04.03 11:54

    발뮤다 일본건지 몰랐네

  • 24.04.03 11:57

    22 나 유럽껀줄...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4.04.03 12:31

    222 멍청ㅋㅋㅋㅋㅋ

  • 24.04.03 11:56

    아 발뮤다가 일본거였어? 안 사길 잘했다..

  • 24.04.03 11:58

    우리나라 사람들은 걍 비싸게 팔면 좋다고 생각하는거같음 선풍기 후기보면 돈값한다는데 4-50만원짜리 선풍기가 돈값하려면 에어컨 수준이어야 하는거 아니냐고... 비싸면 걍 좋은줄알고 더 사주니까 우리나라 시장 진출하는 기업들이 가격도 끝도없이 올리고 다른 나라에 비해 할인도 존나 안하지ㅜ

  • 24.04.03 12:13

    ㄴㅁㅇ 보태서 말하자면 고심해서 비싼돈 주고 샀는데 별로더라. 내 선택이 잘못됐다 이거 인정하는걸 어려워하는거 같음

  • 24.04.03 11:58

    와 일본꺼였네... 안사기잘했노..

  • 24.04.03 11:59

    우리나라가 이쁘고 비싸면 좋아하니까 기업들이 품질 생각 안하고 비싸게 팔잖아

  • 24.04.03 11:59

    디자인이 이쁘니까 뭐 ㅋㅋㅋㅋㅋ 마케팅 진짜 잘 하더라

  • 24.04.03 12:00

    일본건거 아니까 구려서 못사겠던뎈ㅋㅋㅋㅋ 읽어보니 좃도 근본없는 브랜드였노

  • 24.04.03 12:06

    헐 일본거였구나 몰랐어.. 뭐 죽은빵도 살려낸다고 많이 쓰는거같던데

  • 24.04.03 12:07

    토스터는 진짜 좋던데 일했던 갠카 전부 다 발뮤다꺼쓰고 나는 선물로 받은 공청기 쓰는게 만족함ㅋㅋ 다른 제품은 안써봐서 모르겠슈

  • 24.04.03 12:11

    가전은 엘지

  • 24.04.03 12:12

    걍 무난하던데 막 좋고 막 나쁘고 그런 거 없이.. 근데 가격이 무난하지 않아서 도태될 운명이긴 했어

  • 24.04.03 12:18

    일본껀지 몰랐어 죽은빵도 살린다는 것만 인터넷에서 접했었는데..와..

  • 24.04.03 12:34

    마케팅의 승리네..ㅋㅋ 솔깃했었는데 일본거라니ㅋㅋㅋㅋ 절대 안써ㅋㅋㅋㅋㅋㅋ

  • 24.04.03 12:48

    자사공장이 없다고..?

  • 24.04.03 12:55

    헐 나 일본껀줄 몰랏어..

  • 24.04.03 13:16

    일본건줄 진작알고 안샀음ㅋㅋ 죄다 oem이었다니 역시 노근본나라

  • 24.04.03 13:17

    발음도안되서 바루뮤다겠네ㅋㅋㅋㅋ

  • 24.04.03 13:31

    일본꺼였어?? 안사요

  • 24.04.03 13:39

    디자인때문에 인기엮는데
    발뮤다st 디자인 넘 많아지면서 흔해지니까 경쟁력 떨어진듯.. 나만해도 이젠 예뻐보이지도않음ㅋㅋ
    근데 자사공장 없었다는게 충격이네 완벽한 택갈이네

  • 24.04.03 13:49

    저게 왜 유행이었냐고 좆본 거….

  • 24.04.03 13:51

    발뮤다 토스터 뭐 엄청 대단하다고 존나게 빨아대던 일뽕 가득했던 친구 생각나네 ㅋㅋㅋㅋㅋㅋ

  • 24.04.03 13:53

    일본꺼야? 안 사길 잘했노

  • 24.04.03 14:27

    헐랭 일본꺼였네..안사길잘했다..

  • 24.04.03 15:17

    발뮤다 한창 인기 있을때 생각나네ㅋㅋㅋㅋ 유튜버들 전부다 갬성갬성 거리면서 다 사더라고ㅋㅋㅋ 난 애초에 일본거인거 알고 관심 끊었는디

  • 24.04.03 15:35

    애초에 비슷한 저가브랜드 많아서 안샀는데, 일본거였다니ㅋㅋㅋ

  • 24.04.03 15:49

    뭐 죽은빵ㅇ을 살린다고… 오븐이나 에프에 데우면 다 맛있어짐…

  • 24.04.03 16:46

    헐 당연히 유럽껀줄알았는데.. 울집에도있음..

  • 24.04.03 17:16

    내방 공청기 발뮤다로 사고 싶었는데 일본거라서 안삼 ㅠㅠ ㅋㅋ 비슷한 진짜 걍 무지 깔끔한 디자인의 공청기 추천해주시술 있나요

  • 24.04.03 20:57

    기능에 비해 가격만 높음,,ㄹㅇ 유행도 지나서 살 이유가 없음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