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갤럭시 버즈 케이스 디자인 근황
추천 0 조회 37,491 24.04.03 19:28 댓글 3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4.04.03 19:29

    첫댓글 넘귀엽고깜직하다

  • 24.04.03 19:29

    삼다수 개귀엽다ㅋㅋㅋㅋㅋ

  • 24.04.03 19:30

    사고픈데 외이도염땜시 6개월째 방치중이라 강제 소비지양중 ㅜㅜㅜ 버섯이랑 삼다수 넘 귀엽다

  • 24.04.03 19:33

    동원참치 케이스도 있음 졸귀ㅠㅠㅠ

  • 24.04.03 21:31

    졸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4.04.03 22:27

    매일우유 때타서 바꿀때 되면 이걸로 바꾸고 싶다 존귀

  • 24.04.03 19:35

    우와 저거 어디가면 저렇게 많이 볼 수 있나 구경가고싶다

  • 24.04.03 19:38

    삼다수 미치게 귀엽다

  • 24.04.03 19:41

    이거 매일우유 대박 귀엽던데 빨대를 줌 ...

  • 24.04.03 19:47

    피크닉 존귀임

  • 24.04.03 19:54

    ㅁㅊ 토트넘 갖고싶다
    매일우유 있는데 너무 귀염고 때 잘탐ㅁ

  • 24.04.03 19:55

    귀엽노

  • 24.04.03 20:03

    헤헤 나는 프링글스야

  • 24.04.03 20:08

    나는 육개장이야

  • 24.04.03 20:15

    다 너무 귀엽다

  • 24.04.03 20:24

    삼다수 졸귀탱 ㅠ

  • 24.04.03 20:50

    내친구 삼다수인데 뚜껑 돌아가더라?? 존귀ㅠ

  • 24.04.03 21:03

    매일우유 존나때타 갈색됨

  • 24.04.03 21:09

    나는 랏소 ㅋㅋㅋ

  • 24.04.03 21:15

    에어팟프로 쓰는데 이런거만 보면 버즈로 옮겨타고 싶더라 케이스 개부러워

  • 24.04.03 21:23

    내건 김치사발면이야

  • 24.04.03 21:27

    케이스때문에 버즈 사고싶어지네

  • 24.04.03 21:29

    나는 육개장 ㅎㅎ 토트넘 뭐야 갖고싶다!

  • 24.04.03 21:30

    포켓볼 미쳤나봐 저거땜에 사고싶다 지금 버즈 플러스 있는데

  • 24.04.03 21:54

    삼다수갑

  • 24.04.03 22:04

    매일유업 너무이쁜데 때가 너무 잘 타...

  • 24.04.03 22:17

    피크닉 규ㅣ엽더라 빨대 따로 달려있음

  • 24.04.03 22:39

    삼다수 너무 귀엽잖아???

  • 24.04.03 22:57

    나능 피크닉.. 짱귀여움

  • 작성자 24.04.03 23:02

    혹시 이거 때 잘탈것같은 재질이야? ㅠㅠ

  • 24.04.04 06:52

    앗.. 잘 모르겠어 무딘편이라 근데 컬러가 있어러 괜찮늘거야

  • 24.04.03 23:52

    피크닉 개귀여움 재입고 2주 기다렸다...

  • 24.04.03 23:56

    귀엽다ㅜㅜ

  • 24.04.04 00:40

    매일우유! 저거 성분표도 귀엽더라 ㅋㅋ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