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나나 타투 지우는 과정.jpg
추천 0 조회 147,078 24.05.08 11:47 댓글 4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4.05.08 11:47

    첫댓글 아프겠다

  • 24.05.08 11:47

    아이고ㅜㅠㅠ아팠겠다ㅜㅜ

  • 24.05.08 11:47

    오ㅑ 아팠겠다ㅠㅠ 돈도 시간도 대단하다

  • 24.05.08 11:48

    아 아프겠다 흑

  • 24.05.08 11:48

    옅어진게 더 예쁘다

  • 24.05.08 11:48

    블랙보다 컬러타투가 빼기 힘들다더니 진짜 희미하게 보이긴 하눼..

  • 24.05.08 11:48

    진짜 고생 많이 했겠다 ㅠㅠ

  • 24.05.08 11:49

    타투안한데 훨씬 이쁘다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4.05.08 11:51

    요즘은 일반인들도 많이 지우더라 내 주변에도 타투 지우는 사람 많아!

  • 24.05.08 11:50

    타튜가 넘 낙서같았어서 훨낫다
    연옌이라 저것더 금방 지우네

  • 24.05.08 11:50

    아 진짜 아팠겠다

  • 24.05.08 11:50

    걍 충동적으로 한건가?ㅜ 지우는데도 힘들었겠다

  • 24.05.08 11:50

    나 지우는중인데 진짜 아프겠다+돈 많이 들었겠다 생각밖엔...^^

  • 24.05.08 11:51

    와 진짜 힘들엇겟다

  • 24.05.08 11:51

    생각보다 잘지워지네

  • 24.05.08 11:53

    내가 이상한가? 저렇게 타투 얼룩덜룩 연해진게 더 힙하고 예쁘다 ㅋㅋㅋㅋ

  • 24.05.08 18:53

    22 빈티지스러워ㅋㅋㅋ

  • 24.05.08 11:53

    22년 9월에 하고 23년 초중반부터 지웠으면 한지 얼마 안돼서 바로 지워버렸네ㅠㅠ 아팠겠다ㅜㅜ

  • 24.05.08 11:55

    와 한번에 엄청 많이 하고 한번에 다 지우는 건가....

  • 24.05.08 11:56

    와 잘지워졌다.. 흉터도 안남네

  • 24.05.08 12:02

    엄청 아팠겠다

  • 24.05.08 12:03

    와 졸라 아픈데… 근데 나도 두 번 받고 병원 엊ㅅ어져서 안 받은 지 꽤 됐는데 마지막 받은 이후로도 조금씩 지워져서 두 번만으로도 많이 지워짐

  • 24.05.08 12:05

    나는 눈썹도 아프다고해서 할말고민인데ㅠㅠㅠㅠㅠ

  • 24.05.08 12:07

    아니 9월에하고 왜바로지운거지…?

  • 24.05.08 12:13

    어무님땜에 그럴걸?? 다시 깨끗한 몸 보고 싶다하셔서

  • 24.05.08 12:10

    신기하당 그나마 얇은 타투들이었어서 좀 더 잘 되느

  • 24.05.08 12:15

    아오 아팟겟다 ㅠㅠ

  • 24.05.08 12:16

    1년반이지났는데도 아직 보이네ㄷㄷ한소희는 얼마나걸렸을까....신기

  • 24.05.08 12:21

    와 근데 흉은 안지네

  • 24.05.08 12:21

    역시 색은 잘 안빠지는군

  • 24.05.08 12:27

    선이 되게 얇은데도 잘 안지워지네 ㅠ

  • 24.05.08 12:28

    얼마나 아팠을까 ㅜㅜ

  • 24.05.08 12:35

    타투 지우는거 개개개개개개아프니까 다들 신중히해야혀.. 타투하는거보다 훨씬 아팠어

  • 24.05.08 12:57

    나나정도 타투면 심한것도 아닌데 완전히 맨살같이 지워지지 않음 흔적은 남게됨 진짜 신중하게 지워 사진으로는 흉 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사진 만져서 그런거고 살성에 따라서는 다 올라옴

  • 24.05.08 14:01

    ※ 여성시대 인기글 알림 봇 v1.2.0
    ※ 연속 등극 시 최대 3회까지 기록됩니다.
    ※ 자세한 내용은 프로필 게시글을 참고해주세요.

    ✧⋄⋆⋅⋆⋄✧⋄⋆⋅⋆⋄✧⋄⋆⋅⋆⋄✧⋄⋆⋅⋆⋄✧
    2024년 05월 08일(수) 14시 - 인기글 8위 🎉

  • 24.05.08 14:29

    근데 지우는 중에도 안가리는거 너무 좋다

  • 24.05.08 15:00

    배우로는 없는게난듯..

  • 24.05.08 18:52

    옅은게 왜 더 이뻐보이지ㅋㅋㅋㅋ

  • 24.05.25 19:48

    진짜 안 지워지나보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