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반응 점점 나빠지는 듯한 애플 새 아이패드 광고.twt
추천 0 조회 86,133 24.05.09 12:47 댓글 36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4.05.10 05:44

    보자마자 너무 별로라고 생각함 설명 보기전에도.. 저걸 다 부수는게..

  • 24.05.10 07:11

    기발한 거 같은데 기분은 나쁘다

  • 24.05.10 09:40

    뭔뜻인지알겟는데 진짜 기분나쁘게 표현했네ㅋ

  • 24.05.10 11:22

    이게 뭐ㅏ 어때서 했는데 아 압축시키는 과정이 너무 파괴적인데 ㅋㅋㅋ.. 기분 나빠 묘하게

  • 24.05.10 11:23

    난 개오바 유난같음

  • 24.05.10 11:31

    한 15년 전에 나온 광고면 오오 했을 것 같음

  • 24.05.12 13:53

    정확히15년전 LG광고 카피래 . . 신기

  • 24.05.10 12:45

    예술가 아닌데도 좀 .. 그래..
    집에서 아빠가 전화기 하나만 부숴도 그 부서져있는 모습 자체가 너무 충격적이고 보기 힘든데.. ㅜㅠ 예술 하는 사람들은 더 보기 힘들 것 같아...

  • 24.05.10 13:08

    진부하다는 의견 나오는게 당연했음ㅋㅋ 왜냐면 진짜 표절한거여서ㅋㅋㅋㅋ

    https://x.com/asallen/status/1788428991118164356

  • 24.05.10 14:47

    왜케 폭력적이냐

  • 24.05.11 10:42

    뭔가 구려 ㅋㅋ 애플감성 아님

  • 24.05.13 06:41

    헐~ 엘지아이디어 좋았나 왜 따라함........

  • 24.05.14 13:23

    아이디어자체는 ㄱㅊ은데 너무 지지부진하게 표현됨 차라리 애니메이션식으로 쿵 딱 뾰로롱 했으면 나았을듯 유쾌하게

  • 24.05.14 17:16

    물감흐르는 모습이 딱 스릴러 영화에 사람 깔려 죽어서 피흐르는 연출이랑 똑같음. 기분 나쁠수 밖에

  • 24.05.15 18:14

    난 좀 기괴한디.. 내가 ㅈㄴ꿈도희망도없는 미래사회에 살고있는 기분들어

  • 24.05.15 23:18

    아니 눈알 빠질 거 같은건 좀 ㅠㅠㅠ

  • 24.05.18 09:36

    댓글 넘 재밌다

  • 24.05.18 21:21

    획기적이고 신박한데., 여러 기술들을 얇은 아이패드 하나에 함축시켜놨다는 의미가 잘 표현된 거 같아

  • 24.05.21 09:57

    다들 그래도 아이디어 좋다고 하는데
    표절임 ㅋㅋ

    영상미도 드럽고 아이디어는 표절이면 남은게 뭐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