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여시뉴스데스크 하이브, 엔터업계 최초 대기업 등극…파라다이스 등 7곳 신규 지정
추천 0 조회 9,860 24.05.15 12:04 댓글 5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4.05.15 12:05

    첫댓글 와 영원도 대기업?

  • 24.05.15 12:06

    그대로 나락가겠노 하이브

  • 24.05.15 12:08

    탈탈 털려봐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4.05.15 12:09

    오 그유명한 파라다이스

  • 24.05.15 12:09

    대기업이니까 감사 들어가자

  • 24.05.15 12:10

    감사 해보자 ~!

  • 24.05.15 12:10

    꼬시다.
    대기업 맛 좀 봐라

  • 24.05.15 12:10

    잘가라

  • 24.05.15 12:10

    와 파라다이스도 대기업이구낭 전씨때매 첨안곳인데

  • 24.05.15 12:10

    🤭

  • 24.05.15 12:11

    와 파라다이스도 들어가네

  • 24.05.15 12:12

    결국 됐군

  • 24.05.15 12:12

    나이스

  • 24.05.15 12:12

    오 대기업 되는거 싫어한다고들었는데 왜였지?

  • 24.05.15 12:15

    저번에 봤는데 이제 주변에 있는 사람부터 주식인가.... 그런거까지 상세하게 다까야한다고 봤어... 숨길수가 없어

  • 24.05.15 12:26

    감시도 심해지고 까야되는 자료도 많아지고 검열이 빡세짐ㅋㅋㅋㅋ 좋은거

  • 24.05.15 14:50

    법지켜야할것들, 신사업할때 대기업이라 손대면 안되는 것들 많아짐

  • 24.05.15 12:12

    잘가라

  • 24.05.15 12:16

    이런건 신청해서 되는거야????

  • 24.05.15 12:19

    오 그러쿠만 고마유ㅓ!!

  • 24.05.15 12:17

    와 원익도 대기업 이네 이제

  • 24.05.15 12:17

    감사 드가자

  • 24.05.15 12:17

    헐 소노랑 원익도 대기업 됐네 ㄷㄷ

  • 24.05.15 12:18

    저거 됐는데 5조에서 3조로 떨어져도 대기업탈락은아닌거?

  • 24.05.15 12:19

    다들 좋아하는 게 감사당할 일 많아져서야?

  • 24.05.15 12:20

    축하합니다~~

  • 24.05.15 12:20

    피라다이스대박이네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4.05.15 13:50

    29억

  • 24.05.15 12:27

    ㅈㅂ 뭐라도 나오길ㅋㅋ

  • 24.05.15 12:29

    영원이 노페인가?

  • 24.05.15 12:34

    예쓰여요

  • 24.05.15 12:30

    잘가시고~~

  • 24.05.15 12:33

    하이브 망길만 걷자

  • 24.05.15 12:37

    내리막길 ㄱ

  • 24.05.15 12:38

    탈탈탈~~

  • 24.05.15 12:51

    와 원익이 대기업되다니

  • 24.05.15 12:53

    순이익 29억도 대기업이 되는구나아~~~

  • 24.05.15 12:56

    투명하게 살자

  • 24.05.15 13:25

    안되려고 그지랄을해ㅛ는뎈ㅋㅋ

  • 24.05.15 13:41

    와 파라다이스도 대기업안되고 오래버텼다

  • 24.05.15 14:18

    하이브 타이밍 개굿이다 탈탈 털려라

  • 24.05.15 15:18

    굿

  • 24.05.15 15:53

    ㅋㅋㅋㅋㅋㅋㅊㅋㅊㅋ

  • 24.05.15 18:15

    헉ㅋㅋㅋㅋ

  • 24.05.15 18:20

    탈탈털려라ㅋㅋ

  • 24.05.15 18:31

    아싸 탛탈 털려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 24.05.15 19:35

    사필귀정~~~~

  • 24.05.15 23:22

    그렇게 애썼는데 대기업되서 어쩌누ㅜ

  • 24.05.16 11:36

    다 털려라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