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상갓집 음식 싸왔다고 엄마한테 엄청혼닜어요 ㅠㅠ
추천 1 조회 40,832 24.05.26 19:01 댓글 26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4.05.27 10:51

    진짜 조심해야돼

  • 24.05.27 11:06

    머리를 왜때려 천박하게

  • 24.05.27 11:35

    편육비싼데 보통 편육남ㅇ는 경우 없는데 ㅋㅋㅋㅋㅋㅋㅋ

  • 24.05.27 14:08

    귀신은 모르겠고 그거 다 버리면 환경에 안좋은건 알겟는데요

  • 24.05.27 14:43

    음식 싸주는건 처음 들었어. 근데 음식 잘상해서 나같으면 안받을래. 할아버지 장례식 때 과일인지 뭔지 문제여서 가족들 토하고 난리였음 ㅠ..

  • 24.05.27 15:16

    나도 저번에 시간없어서 밥 못먹고 간다니까 친구가 떡 싸줘서 일하면서도 먹고 집에서도 먹었는데 맛있기만하고 아무렇지도 않았ㄴ는데ㅋㅋㅋㅋㅋㅋ

  • 24.05.27 16:52

    맛있겠는데...쩝
    혹시 엄마가 귀신붙으셔서 이상한행동 하시는거 아냐?!!!

  • 24.05.27 18:14

    나도 멀리서 와줬다고 음료수랑 과일 떡 엄청 싸주셨는데 별일 없었음. 선의가 담긴 건데 귀신붙을 일이 있을까 싶다,,

  • 24.05.27 22:43

    222 나도 딱 떡 음료수 과일 싸주셨는데 그냥 와준게 고마워서 뭐라도 챙겨주려고 하시는 마음이 보여서.. 이후로도 잘 살고 아무 문제없어~~

  • 24.05.27 23:19

    존나 마싯겟지 머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