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일본 지방직 공무원의 현실
추천 0 조회 5,410 24.06.11 12:28 댓글 2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4.06.11 12:30

    첫댓글 좃본놈들 매너조은척하더니 창구가선 똑같군아..왜그러는거야 진짜ㅠ

  • 24.06.11 12: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랑 다를게 없넼ㅋㅋㅋㅋㅋㅋ

  • 24.06.11 12:31

    이 드라마 진짜 재밌음ㅋㅋ 추천받아서 일드 100년만에 봤는데

  • 24.06.11 12:31

    갑갑하다..

  • 24.06.11 12:35

    저 드라마 진짜 재밌었어. 우리나라버젼으로도 나왔으면...
    공무원말고도 다른직업도 나왔는데 내가 아는 수준이상으로 디테일하게 나오니까 재밌더라. 약사도 어디서 근무하냐에따라 좀 다르고 그런거

    아 그리고 여성주연일뿐만아니라 여성서사임. 찐 여성서사.

  • 24.06.11 12:32

    와 한국이랑 똑같은 듯...

  • 24.06.11 12:34

    이 드라마 진짜 재밌게봤엌ㅋㅋㅋㅋ

  • 24.06.11 12:37

    일본영업 일 하고있어서 감 유지할 겸 일드 하나씩 보는데 이거 진짜 재밌었어...!

  • 24.06.11 12:37

    저 샤프같은 경우는 한국공무원도 저러나..? 보통 회사들은 걍 비품신청하면 사주잖아

  • 24.06.11 12:41

    미리 받고 계산 ㄱㄱ

  • 24.06.11 12:41

    오 역시 효율의 민족..

  • 24.06.11 12:59

    나는 그래ㅠ 통합행정에 올리면 과장-운영팀 결재받아야 발주들어감ㅠ

  • 24.06.11 12:38

    어우 ㅋㅋ

  • 24.06.11 12:39

    나 이드라마 보고있는데 재밌음ㅋㅋㅋ 가끔 눈물도 나고 ༎ຶ‿༎ຶ

  • 24.06.11 12:42

    한국이랑 비슷하네…ㅠ

  • 24.06.11 12:46

    이거 재밌어 연애얘기 아님

  • 24.06.11 12:57

    브러쉬업라이프 진짜 재밌어 꼭봐줘ㅠㅠㅠ 회귀물이고 우정얘기야

  • 24.06.11 13:21

    우리나라야? 개웃기네 ㅋㅋ

  • 24.06.11 13:37

    여기나 저기나구나

  • 24.06.11 13:39

    고레에다 영화에 자주 나온 분같앗능데 맞네! 안도사쿠라

  • 24.06.11 13:41

    헐 똑같아..

  • 24.06.11 14:28

    이거 개재밌음 일드아닌거같아 ㅋㅋㅋ

  • 24.06.11 14:37

    민원인 문제는 우리나라만 해당하는게 아니었구나..

  • 24.06.11 14:42

    이거 재밌었음ㅋㅋㅋㅋ 하ㅠ존나 비효율의 민족이라 좆본살면서 제일 짜증나는게 저런 관공서랑 은행업무

  • 24.06.11 21:07

    와... 진짜똑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

  • 24.06.11 22:37

    와 한국인데 걍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