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것부터 하나씩 성취하기 난 물공포증 있었는데 이번에 다이빙 취미로 하면서 스스로 떠있는거 할 수 있게됐는데 내 자신이 너무 기특하고 대견했어
24.07.17 20:07
우왕 다이빙 어디서 배워?? 높은데서 뛰면서 돌고 그런거해?
24.07.17 20:17
아 나는 프리다이빙이라 물속에서 잠수하는거 배워!
24.07.17 22:19
아아ㅋㅋㅋㅋㅋ 고마워~!
24.07.09 20:09
인스타 하지않기
24.07.09 20:31
돈 많이 모으기
24.07.09 20:55
건강한 음식 챙겨먹기
24.07.09 20:56
대충 살기
24.07.09 21:12
본인을 이루는 긍정적인 것들 만들기... 사소하게라도 나에게 공감해주는 지인, 나 스스로 이룬 성취(작은건 쉬운 자격증 취득부터), 예의바르게 행동하고 항상 깔끔한 모습 유지하기, 긍정적으로 사고하도록 연습하기(나도 사람인데 그럴 수도 있지~ 이런 자세) 남과 나를 비교하는거 그만두기
24.07.09 21:14
간단한 거라도 성취를 해야됨 계획 잘지키기 이런 거라도
24.07.09 21:14
아침 일찍 일어나서 해야할 것들 하기 운동 하기 (러닝 강추) 매일 매일 뭔가 해냈다는 기분 느낄 수 있음 내가 요즘 하는 것들인데 진짜 최고야... 지금까지 땅바닥에 버린 시간들이 아까워 죽겠어 ㅋㅋㅋ
24.07.09 21:30
나는 뭐 만들어서 남들한테 나눠주고 하니까 자존감 쫌 오르더라 예를 들면 요리 뜨개질 뭐 이렁 거 ~ 내가 해냈다 이런 느낌도 들고 남들한테 감사인사 듣고 해서 자존감 올라갔어
24.07.09 21:59
알빠임 마인드
24.07.09 22:41
일에서의 성공
24.07.10 01:04
작은 성취를 반복하는거 무언가를 매일 꾸준히 하면서 쌓아나가는 거
24.07.10 01:34
내가 최고다 이건 걍 자기애임 자존감은 난 이런 단점을 가지고있고 내 성격은 어떻고 내가 싫어하는 행동은 어떤거고 이런 자기 취향을 잘 알고 인지해서 보완하고 고쳐나가는게 자존감이라고 생각해
24.07.10 02:15
그럴수있지 마인드..? 아직 어렵다 나도ㅜ
24.07.10 05:24
단기 - 봉사 장기 - 운동
24.07.10 06:32
’촘촘히 준비하면 설렘이 두려움을 압도하게 됩니다 ‘ = 성취감..
뇌에 박고 살기
24.07.10 12:16
운동하기. 누가 시키지도 않은 귀찮은 일 했다는 성취감 들어
24.07.10 13:33
성실히 살면됨
24.07.10 17:32
스스로 고생해서 얻은 성취 운동, 자격증 취득 같은
24.07.10 18:52
집 올라갈 때 계단으로 올라가봐 성취감 굿~
24.08.05 14:55
내 부족한 점 인정하고 받아들이기 나아질 방법 찾아보고 실첰하면서 만족하기 나아졌구나 생각하면 도움됐어
목표를 실천하는것 그리고 거울 속 나와 눈마주치고 칭찬하기
성취
다이어트 성공
나정도면 잘하지 라는 마인드
작은일 바로 바로 처리하기! 옷걸이에 옷이 떨어졌거나 머리카락이 바닥에 떨어진거 무선 청소기로 밀고 작은 쓰레기 바로 줍고 오늘 할 일 오늘 안에 하면 자존감 쑥쑥 올라가 작은 성취감이 모여서 자존감도 올라가는듯!
그냥 암 생각도 없이 살면 되던데 나는
돈을 많이 벌어야....
자존감은 타인이 올려주는거래ㅠㅠ 날 응원해주는 사람 만나기
222 주변인의 칭찬 인정 받는게 중요하대 자존감 높은 사람들은 그걸 어렸을때 많이 받고 자라서 자존감 하락할 상황에서도 그 어렸을적 받았던걸 끌어다 채우는거라고 어디서 들음 ㅜ
사소한데 너무 하기 싫은 거 꾹 참고 하기(운동, 공부 등)
남이랑 비교 안하기
남이 가진 거 부럽거나 내가 작아보이게 만드는 게 있으면 그게 진짜 나한테 가치있는 게 맞는지 객관화해서 내 취향 인지하고 그거에 집중하기
남의 말은 딱 조언이라는 걸 인지하기
뭐든지 성실하게 하기
나의 취향 찾으려고 꾸준히 노력하기
자존감이라는 단어 자체에 연연하지 않기....
아주 사소한 거라도 하나씩 끝까지해보고 성취감 느끼기
내가 나를 좋아하게 되어야 하는 듯 자기 장점 찾기
봉사하기
내 할일 ㅈㄴ 열심히 성실히 하다보면 누군가는 알아주더라고? 그러다니보니까 요즘 자존감 최상인것같음 주어진 일부터 열심히하기!
자존감은 스스로 한 약속을 지키기 시작하면 좋아짐. 맨날 약속안지키는 거짓말쟁이는 나도 싫은 것 처럼. 운동해야지 공부해야지 청소해야지 책읽어야지 뭐든 꾸준히 지키기 시작하면 올라감.
자존감이 낮아진 요인을 해결해야함...
뭐 하나 꾸준히 열심히 해서 작은성취감이 차곡차곡 쌓이면 그거에 자신감이 생기고 그게 당당한 태도로 이어지고 그래
자의식과잉 고치기
작은목표들 많이 성취하기
이정도면 잘했다 칭찬하고 감사하기
가끔은 나한테 상주기
비교안하기 인스타계정삭제하기
운동
작은것부터 하나씩 성취하기
난 물공포증 있었는데 이번에 다이빙 취미로 하면서 스스로 떠있는거 할 수 있게됐는데 내 자신이 너무 기특하고 대견했어
우왕 다이빙 어디서 배워?? 높은데서 뛰면서 돌고 그런거해?
아 나는 프리다이빙이라 물속에서 잠수하는거 배워!
아아ㅋㅋㅋㅋㅋ 고마워~!
인스타 하지않기
돈 많이 모으기
건강한 음식 챙겨먹기
대충 살기
본인을 이루는 긍정적인 것들 만들기...
사소하게라도 나에게 공감해주는 지인,
나 스스로 이룬 성취(작은건 쉬운 자격증 취득부터),
예의바르게 행동하고 항상 깔끔한 모습 유지하기,
긍정적으로 사고하도록 연습하기(나도 사람인데 그럴 수도 있지~ 이런 자세)
남과 나를 비교하는거 그만두기
간단한 거라도 성취를 해야됨 계획 잘지키기 이런 거라도
아침 일찍 일어나서 해야할 것들 하기
운동 하기 (러닝 강추)
매일 매일 뭔가 해냈다는 기분 느낄 수 있음
내가 요즘 하는 것들인데 진짜 최고야... 지금까지 땅바닥에 버린 시간들이 아까워 죽겠어 ㅋㅋㅋ
나는 뭐 만들어서 남들한테 나눠주고 하니까 자존감 쫌 오르더라 예를 들면 요리 뜨개질 뭐 이렁 거 ~ 내가 해냈다 이런 느낌도 들고 남들한테 감사인사 듣고 해서 자존감 올라갔어
알빠임 마인드
일에서의 성공
작은 성취를 반복하는거
무언가를 매일 꾸준히 하면서 쌓아나가는 거
내가 최고다 이건 걍 자기애임
자존감은 난 이런 단점을 가지고있고 내 성격은 어떻고 내가 싫어하는 행동은 어떤거고 이런 자기 취향을 잘 알고 인지해서 보완하고 고쳐나가는게 자존감이라고 생각해
그럴수있지 마인드..? 아직 어렵다 나도ㅜ
단기 - 봉사
장기 - 운동
’촘촘히 준비하면 설렘이 두려움을 압도하게 됩니다 ‘ = 성취감..
뇌에 박고 살기
운동하기. 누가 시키지도 않은 귀찮은 일 했다는 성취감 들어
성실히 살면됨
스스로 고생해서 얻은 성취
운동, 자격증 취득 같은
집 올라갈 때 계단으로 올라가봐 성취감 굿~
내 부족한 점 인정하고 받아들이기
나아질 방법 찾아보고 실첰하면서 만족하기 나아졌구나 생각하면 도움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