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여성시대 제로콜라중독여시
1. 한국 사람들은 다 돈만 쓰고 집간다고요2. 우리 인스타 올려야해서 여행자체가 유행이라고요 심지어 한국인이 좋아하는 컨텐츠들도 있다고요3. 민주주의국가에 전범국도 아니고 테러 위험국도아니니 돈만쓰고온다고요결론돈 잘쓰고 SNS에 홍보도 해주고 집에는 꼭 감(중요)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첫댓글 갠적으로 해외는 답답해서 못살아 ㅋㅋㅋㅋㅋ 유럽 -> 조명 어두침침해서 답답, 와이파이 느려서 답답동남아 -> 와이파이 느려서 답답, 벌레많아서 싫음미국 -> 행정처리 하나 할려면 백번은 서류때문에 왔다갔다 해야함
해외 가면 너무 좋은데 너무 피곤하고 집에 가고 싶어 ㅋㅋㅋㅋㅋ 개웃김
여행 말미쯤 되면 데이터 느려터진거에 지치고 한식 먹고싶어서 빨리 집가고싶다고요
자연재해 나도 일하러 가는데 여행 갔으면 반드시 돌아와야한다고요..
느그나라 행정 처리 개답답하고 와이파이도 졸렬해서 한국가고싶다고요 -_- 뷁
치킨먹으러 돌아가야함
이유갘ㅋㅋㅋ집에 재깍재깍 가서라니ㅋㅋㅋㅋㅋ 신기하다
우와 신기하다 ㅋㅋㅋㅋ
아무래도 한식이 제일 맛있으니까ㅋㅋㅋ
ㅋㅋㅋ 개같이놀고 바로 일하러가야해서 ㅠㅠ여행하면서도 빨리한국가서 한식먹고싶어함
우리는 출근해야되서 출국날짜 꼭 맞춘다고 하루라도 늦어지면 큰일이라고
집가서 “집이 최고다~~” 해줘야한다고요
새벽에 도착하는한이있어도 출근은 해야합니다.. 집에와서 누워야해요 왜 남의나라에 남습니까
엄마가 담근 김치 먹으러 가야된다고요
한국인은 잘놀아놓고 집떠나면 고생이라 한다고요
ㅋㅋㅋㅋㅋ개웃기네 집에는꼭감
집에 가야줴 ㅠ
출근해야되서 집가야됨
집이 젤 이야 밖에서 신나게 놀고 쉴 땐 집이지..
김치먹으러 집와야됨
집이 최고야~
국제결혼 한 아는 한남 이걸로 와이프한테 엄청 뻐기더라. 느이 나라는 어디 가려고 하면 비자가 안나와서 신혼여행지를 못고르겠다~ 우리나라는 여권만 있으면 못가는 나라 거의 없는데 비자때문에 못데리고 다니겠다 ㅇㅈㄹ
하긴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집 가서 쉬어야하니까
한국가야함 집이 편해요..
더 있으라고 붙잡아도 김치찌개 매운라면 먹으러 돌아와야만..
아무래도 우리집 침대에 누워야 마음이 편하거든
떡볶이 먹으면서 인스타에 사진 올려야됨
나머지 7개국은 어딜까 ㅋㅋㅋ북한 중국..
집에가야지..다들 왜 집에안가노..
그래도 한국이 최고니까....ㅎ...어디가겟니
한식먹어야돼
음식때문에라도 불법체류 못함; 여행만 가도 힘든데
출근하러 가야돼
김치랑 떡볶이랑 된찌 먹고싶어서 더 있으래도 못있어
집에는 꼭감ㅋㅋㅋㅋㅋㅋ
집에 왜 안가는거야ㅜ 인천공항 내려서 찌개 꼭 먹어야 된다구요ㅜ
ㄹㅇㅋㅋㅋ불법체류 하러 외국간사람 못본ㄷ거ㅏㅌ닼ㅋㅋ
출근은 해야지 ㅠ
집에는 꼭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서 한식으로 리프레쉬해줘야된다구요
매운거먹어야한다고요 혈관에 김치수혈해야한다고요..
그치 아무래도 출근은 해야하니까...
그니까 유럽 미국애들이 ㅋㅋㅋㅋㅋㅋ 특히 남자들이 너네 영주권/시민권 때문에 나 만나는거자나 ㅋ 이딴 갑질이 안통하니까 당황스러워함;아니 미국/유럽 그린카드 다들 원하는거아냐?한녀: 내가 왜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근해야지 ㅠ
집에는 감 중욬ㅋㅋ
일단 재밌게 놀다가도 집이 제일 좋긴 해ㅋㅋㅋㅋㅋㅋ
집 도착해서 문 열자마자 집이다~~~ 해야한다고...여행가서 진짜 재밌고 행복했는데도
첫댓글 갠적으로 해외는 답답해서 못살아 ㅋㅋㅋㅋㅋ
유럽 -> 조명 어두침침해서 답답, 와이파이 느려서 답답
동남아 -> 와이파이 느려서 답답, 벌레많아서 싫음
미국 -> 행정처리 하나 할려면 백번은 서류때문에 왔다갔다 해야함
해외 가면 너무 좋은데 너무 피곤하고 집에 가고 싶어 ㅋㅋㅋㅋㅋ 개웃김
여행 말미쯤 되면 데이터 느려터진거에 지치고 한식 먹고싶어서 빨리 집가고싶다고요
자연재해 나도 일하러 가는데 여행 갔으면 반드시 돌아와야한다고요..
느그나라 행정 처리 개답답하고 와이파이도 졸렬해서 한국가고싶다고요 -_- 뷁
치킨먹으러 돌아가야함
이유갘ㅋㅋㅋ집에 재깍재깍 가서라니ㅋㅋㅋㅋㅋ 신기하다
우와 신기하다 ㅋㅋㅋㅋ
아무래도 한식이 제일 맛있으니까ㅋㅋㅋ
ㅋㅋㅋ 개같이놀고 바로 일하러가야해서 ㅠㅠ
여행하면서도 빨리한국가서 한식먹고싶어함
우리는 출근해야되서 출국날짜 꼭 맞춘다고 하루라도 늦어지면 큰일이라고
집가서 “집이 최고다~~” 해줘야한다고요
새벽에 도착하는한이있어도 출근은 해야합니다.. 집에와서 누워야해요 왜 남의나라에 남습니까
엄마가 담근 김치 먹으러 가야된다고요
한국인은 잘놀아놓고 집떠나면 고생이라 한다고요
ㅋㅋㅋㅋㅋ개웃기네 집에는꼭감
집에 가야줴 ㅠ
출근해야되서 집가야됨
집이 젤 이야 밖에서 신나게 놀고 쉴 땐 집이지..
김치먹으러 집와야됨
집이 최고야~
국제결혼 한 아는 한남 이걸로 와이프한테 엄청 뻐기더라. 느이 나라는 어디 가려고 하면 비자가 안나와서 신혼여행지를 못고르겠다~ 우리나라는 여권만 있으면 못가는 나라 거의 없는데 비자때문에 못데리고 다니겠다 ㅇㅈㄹ
하긴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집 가서 쉬어야하니까
한국가야함 집이 편해요..
더 있으라고 붙잡아도 김치찌개 매운라면 먹으러 돌아와야만..
아무래도 우리집 침대에 누워야 마음이 편하거든
떡볶이 먹으면서 인스타에 사진 올려야됨
나머지 7개국은 어딜까 ㅋㅋㅋ
북한 중국..
집에가야지..다들 왜 집에안가노..
그래도 한국이 최고니까....ㅎ...어디가겟니
한식먹어야돼
음식때문에라도 불법체류 못함; 여행만 가도 힘든데
출근하러 가야돼
김치랑 떡볶이랑 된찌 먹고싶어서 더 있으래도 못있어
집에는 꼭감ㅋㅋㅋㅋㅋㅋ
집에 왜 안가는거야ㅜ 인천공항 내려서 찌개 꼭 먹어야 된다구요ㅜ
ㄹㅇㅋㅋㅋ불법체류 하러 외국간사람 못본ㄷ거ㅏㅌ닼ㅋㅋ
출근은 해야지 ㅠ
집에는 꼭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서 한식으로 리프레쉬해줘야된다구요
매운거먹어야한다고요 혈관에 김치수혈해야한다고요..
그치 아무래도 출근은 해야하니까...
그니까 유럽 미국애들이 ㅋㅋㅋㅋㅋㅋ 특히 남자들이 너네 영주권/시민권 때문에 나 만나는거자나 ㅋ 이딴 갑질이 안통하니까 당황스러워함;
아니 미국/유럽 그린카드 다들 원하는거아냐?
한녀: 내가 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근해야지 ㅠ
집에는 감 중욬ㅋㅋ
일단 재밌게 놀다가도 집이 제일 좋긴 해ㅋㅋㅋㅋㅋㅋ
집 도착해서 문 열자마자 집이다~~~ 해야한다고...
여행가서 진짜 재밌고 행복했는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