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우리나라 여권 파워가 쎈 이유?
추천 0 조회 6,666 24.07.11 13:26 댓글 4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24.07.11 13:31

    첫댓글 갠적으로 해외는 답답해서 못살아 ㅋㅋㅋㅋㅋ
    유럽 -> 조명 어두침침해서 답답, 와이파이 느려서 답답
    동남아 -> 와이파이 느려서 답답, 벌레많아서 싫음
    미국 -> 행정처리 하나 할려면 백번은 서류때문에 왔다갔다 해야함

  • 24.07.11 13:30

    해외 가면 너무 좋은데 너무 피곤하고 집에 가고 싶어 ㅋㅋㅋㅋㅋ 개웃김

  • 24.07.11 13:31

    여행 말미쯤 되면 데이터 느려터진거에 지치고 한식 먹고싶어서 빨리 집가고싶다고요

  • 24.07.11 13:31

    자연재해 나도 일하러 가는데 여행 갔으면 반드시 돌아와야한다고요..

  • 24.07.11 13:32

    느그나라 행정 처리 개답답하고 와이파이도 졸렬해서 한국가고싶다고요 -_- 뷁

  • 24.07.11 13:32

    치킨먹으러 돌아가야함

  • 24.07.11 13:33

    이유갘ㅋㅋㅋ집에 재깍재깍 가서라니ㅋㅋㅋㅋㅋ 신기하다

  • 24.07.11 13:33

    우와 신기하다 ㅋㅋㅋㅋ

  • 24.07.11 13:33

    아무래도 한식이 제일 맛있으니까ㅋㅋㅋ

  • 24.07.11 13:35

    ㅋㅋㅋ 개같이놀고 바로 일하러가야해서 ㅠㅠ
    여행하면서도 빨리한국가서 한식먹고싶어함

  • 24.07.11 13:35

    우리는 출근해야되서 출국날짜 꼭 맞춘다고 하루라도 늦어지면 큰일이라고

  • 24.07.11 13:36

    집가서 “집이 최고다~~” 해줘야한다고요

  • 24.07.11 13:36

    새벽에 도착하는한이있어도 출근은 해야합니다.. 집에와서 누워야해요 왜 남의나라에 남습니까

  • 24.07.11 13:37

    엄마가 담근 김치 먹으러 가야된다고요

  • 24.07.11 13:37

    한국인은 잘놀아놓고 집떠나면 고생이라 한다고요

  • 24.07.11 13:38

    ㅋㅋㅋㅋㅋ개웃기네 집에는꼭감

  • 24.07.11 13:39

    집에 가야줴 ㅠ

  • 24.07.11 13:39

    출근해야되서 집가야됨

  • 24.07.11 13:40

    집이 젤 이야 밖에서 신나게 놀고 쉴 땐 집이지..

  • 24.07.11 13:44

    김치먹으러 집와야됨

  • 24.07.11 13:46

    집이 최고야~

  • 24.07.11 13:47

    국제결혼 한 아는 한남 이걸로 와이프한테 엄청 뻐기더라. 느이 나라는 어디 가려고 하면 비자가 안나와서 신혼여행지를 못고르겠다~ 우리나라는 여권만 있으면 못가는 나라 거의 없는데 비자때문에 못데리고 다니겠다 ㅇㅈㄹ

  • 24.07.11 13:48

    하긴ㅋㅋㅋㅋㅋㅋㅋ

  • 24.07.11 13:49

    아무래도 집 가서 쉬어야하니까

  • 24.07.11 13:50

    한국가야함 집이 편해요..

  • 24.07.11 13:53

    더 있으라고 붙잡아도 김치찌개 매운라면 먹으러 돌아와야만..

  • 24.07.11 13:57

    아무래도 우리집 침대에 누워야 마음이 편하거든

  • 24.07.11 13:59

    떡볶이 먹으면서 인스타에 사진 올려야됨

  • 24.07.11 14:00

    나머지 7개국은 어딜까 ㅋㅋㅋ
    북한 중국..

  • 24.07.11 14:16

    집에가야지..다들 왜 집에안가노..

  • 24.07.11 14:19

    그래도 한국이 최고니까....ㅎ...어디가겟니

  • 24.07.11 14:23

    한식먹어야돼

  • 24.07.11 14:27

    음식때문에라도 불법체류 못함; 여행만 가도 힘든데

  • 24.07.11 14:33

    출근하러 가야돼

  • 24.07.11 14:38

    김치랑 떡볶이랑 된찌 먹고싶어서 더 있으래도 못있어

  • 24.07.11 14:41

    집에는 꼭감ㅋㅋㅋㅋㅋㅋ

  • 24.07.11 14:55

    집에 왜 안가는거야ㅜ 인천공항 내려서 찌개 꼭 먹어야 된다구요ㅜ

  • 24.07.11 14:57

    ㄹㅇㅋㅋㅋ불법체류 하러 외국간사람 못본ㄷ거ㅏㅌ닼ㅋㅋ

  • 24.07.11 15:06

    출근은 해야지 ㅠ

  • 24.07.11 15:18

    집에는 꼭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4.07.11 16:15

    와서 한식으로 리프레쉬해줘야된다구요

  • 24.07.11 16:37

    매운거먹어야한다고요 혈관에 김치수혈해야한다고요..

  • 24.07.11 17:15

    그치 아무래도 출근은 해야하니까...

  • 24.07.11 17:42

    그니까 유럽 미국애들이 ㅋㅋㅋㅋㅋㅋ 특히 남자들이 너네 영주권/시민권 때문에 나 만나는거자나 ㅋ 이딴 갑질이 안통하니까 당황스러워함;

    아니 미국/유럽 그린카드 다들 원하는거아냐?
    한녀: 내가 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4.07.11 20:48

    출근해야지 ㅠ

  • 24.07.11 22:17

    집에는 감 중욬ㅋㅋ

  • 24.07.12 00:25

    일단 재밌게 놀다가도 집이 제일 좋긴 해ㅋㅋㅋㅋㅋㅋ

  • 24.07.12 12:38

    집 도착해서 문 열자마자 집이다~~~ 해야한다고...
    여행가서 진짜 재밌고 행복했는데도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