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직시들 난리났던 오늘 하늘
추천 0 조회 17,527 24.07.31 18:33 댓글 3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4.07.31 18:34

    첫댓글 요즘 낭씨 너뭊 ㅗㅎ네

  • 24.07.31 18:36

    ㅋ 하늘 이쁜것도 몰랐네 ..

  • 24.07.31 18:38

    와 이글 보고 하늘 봤는데 이쁘다

  • 24.07.31 18:43

    나도아까 찍음 ㅋㅋㅋㅋ 넘 이쁘더라

  • 24.07.31 18:51

  • 24.07.31 18:52

    오늘미쳣슈

  • 24.07.31 18:54

    오늘 하늘 진짜 푸르고 이뻤어

  • 24.07.31 19:01

    미쳤음 진짜!

  • 24.07.31 19:02

    지금도 너무 ㅇㅖ뻐!!!

  • 24.07.31 19:08

    하늘 너무 예뻐!! 그리구 너무 뜨거웠어 🤣

  • 24.07.31 19:10

    요즘 하늘 진짜 가을하늘같아

  • 24.07.31 19:11

    넘이뻐

  • 24.07.31 19:12

    근데 존나게 더운 ..... 날은 너무너무 좋아 .......

  • 24.07.31 19:15

    오늘 덕수궁 갔는데 하늘미쳤드라

  • 24.07.31 19:23

    도랏...

  • 24.07.31 19:25

    헐 나도 방금 퇴근하면서 사진찍었는데

  • 24.07.31 19:25

    ㅠ 나 있는 곳 하늘은 지금 딱히 안 이쁘덩

  • 24.07.31 19:29

    오그러고보니 나도 오늘 하늘 맑아서 찍음ㅋ근데 진짜 더워서 죽을뻔함

  • 24.07.31 19:30

    너무이쁘도라

  • 24.07.31 19:35

    오늘 회사 주차하다가 찍었는데 대박이라고

  • 24.07.31 19:39

    집에 오는 내내 하늘 미쳤다.. 하면서 왔는데 다들 그랬구나 ㅋㅋㅋㅋ

  • 24.07.31 19:48

    조온나 덥더라

  • 24.07.31 19:58

    하늘은 이쁜데 너무더웠어

  • 24.07.31 20:11

    예쁘더라

  • 24.07.31 20:26

    진짜 너~무 덥지만 하늘은 이뻤어

  • 24.07.31 20:28

    지이이인짜 예뻤어

  • 24.07.31 20:55

    난 저녁에찍었어ㅠ너무이쁨

  • 24.07.31 21:23

    청~량

  • 24.07.31 22:01

    이뻐

  • 24.07.31 22:02

    뿡!!

  • 24.07.31 22:19

    사이판하늘같았지

  • 24.07.31 22:24

    너무예뻤어ㅠㅠㅠ

  • 24.07.31 22:27

    지이이이인짜 이뻤어 너무 더웠지만

  • 24.08.01 07:13

    간만에 하늘 이쁘더라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