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여성시대 다음카페(Daum)< 이 게시글은 광고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
이어폰 두고온 사람들임.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첫댓글 아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는 한 세트하고나면 저 상태임
딱 한 번 쌩귀로 운동해봤는데 진짜 돌아버릴뻔...
진짴ㅋㅋㅋㅋ워치랑 이어폰없으면 집 가야돼
나 저런적 있어 까먹고 충전 못해서
ㅋㅋㅋㅋㅋ난 그냥하는데.... 센터에 노래 나오잖라 그거 들르면서..
이어폰보다 워치없으면.. 그날 운동 안한거임.. 워치가 더 중요해.. 노래는 나오잖아.. 하지만 워치는... 워치가 없으면 내 운동 부정당한거라고..
아 이어폰 없이 어케 운동해 ㅠ
와 어제의 나네... 에어팟이랑 워치 둘다놓고갔어 근데 의외로 웨이트는힘들고 천계는 잘타고옴ㅋㅋㅋ
진짜 그 어떤 의욕도 다 사라짐 ㅠㅠ
난 원래 헬장 노래 들으면서 해섴ㅋㅋㅋ 난 워치 두고오면 저럼
쪼렙은 자세 신경쓰냐고 노래도 못듣는데 고인물이네
걍 집에 가고싶음
첫댓글 아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나는 한 세트하고나면 저 상태임
딱 한 번 쌩귀로 운동해봤는데 진짜 돌아버릴뻔...
진짴ㅋㅋㅋㅋ워치랑 이어폰없으면 집 가야돼
나 저런적 있어 까먹고 충전 못해서
ㅋㅋㅋㅋㅋ난 그냥
하는데.... 센터에 노래 나오잖라 그거 들르면서..
이어폰보다 워치없으면.. 그날 운동 안한거임.. 워치가 더 중요해.. 노래는 나오잖아.. 하지만 워치는... 워치가 없으면 내 운동 부정당한거라고..
아 이어폰 없이 어케 운동해 ㅠ
와 어제의 나네... 에어팟이랑 워치 둘다놓고갔어 근데 의외로 웨이트는힘들고 천계는 잘타고옴ㅋㅋㅋ
진짜 그 어떤 의욕도 다 사라짐 ㅠㅠ
난 원래 헬장 노래 들으면서 해섴ㅋㅋㅋ 난 워치 두고오면 저럼
쪼렙은 자세 신경쓰냐고 노래도 못듣는데 고인물이네
걍 집에 가고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