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폰서트)https://youtu.be/pEE9cygiBTE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첫댓글 에스엠에서 이런 본격적인 힙합곡을 할줄아는 그룹이나온게 신기하다 갑자깈ㅋㅋㅋㅋ 그것도 올드스쿨에 이걸 존나 잘하는 멤버가 있는게
첨 들어보는데 태일 걔는 빠진거지?? 아닌가 날짜보니 나온지 꽤됐네
삐그덕때 음반녹음만 하고 활동 아예 안했을걸?
마크가 젤 잘하는데 슴은 별로 안밀어주는거 같아
헉 젤 밀어주셔
솔로도 얘가 젤 먼저나오고 스물명몇하는 단체곡 센터도 얘임
마크는 웬만한 컨셉은 다 소화하네...항상 몇명은 묘하게 어색한데
요즘 이 노래 완전 빠져서 무대 다 찾아봄ㅋㅋㅋ 무대 잘해서 볼 맛이 나
이 노래 너무 좋아 그리고 지금 멤 조합이 좋아뵘…
이노래 너무 좋아 ㅁㅊ
썸넬에 개홀린듯이 들어가서 봤는데 마크가 진짜 잘함... 그리고 저 팀복? 입힌거 신의한수인듯 ㅋㅋㅋ
마크만 있어도 되지 않나,,,
이노래 진짜 역대급이라고 생각함춤도그렇고
마크부분 개좋아삐용삐용~~~
와 애들 간만에 춤 쉬웟겟다..느낌내는게 젤 어렵다지만..옛널곡에비해 보는맛 덜해
해찬 목소리는 진짜 독보적인듯
난 나처럼 걷지 온더빝
진짜 계속 들어
노래가 개좋음
마크만보여
존나 좋아노래 ㅋㅋㅋ
노래 존나좋네..
첫댓글 에스엠에서 이런 본격적인 힙합곡을 할줄아는 그룹이나온게 신기하다 갑자깈ㅋㅋㅋㅋ 그것도 올드스쿨에 이걸 존나 잘하는 멤버가 있는게
첨 들어보는데 태일 걔는 빠진거지?? 아닌가 날짜보니 나온지 꽤됐네
삐그덕때 음반녹음만 하고 활동 아예 안했을걸?
마크가 젤 잘하는데 슴은 별로 안밀어주는거 같아
헉 젤 밀어주셔
솔로도 얘가 젤 먼저나오고 스물명몇하는 단체곡 센터도 얘임
마크는 웬만한 컨셉은 다 소화하네...항상 몇명은 묘하게 어색한데
요즘 이 노래 완전 빠져서 무대 다 찾아봄ㅋㅋㅋ 무대 잘해서 볼 맛이 나
이 노래 너무 좋아 그리고 지금 멤 조합이 좋아뵘…
이노래 너무 좋아 ㅁㅊ
썸넬에 개홀린듯이 들어가서 봤는데 마크가 진짜 잘함... 그리고 저 팀복? 입힌거 신의한수인듯 ㅋㅋㅋ
마크만 있어도 되지 않나,,,
이노래 진짜 역대급이라고 생각함
춤도그렇고
마크부분 개좋아
삐용삐용~~~
와 애들 간만에 춤 쉬웟겟다..
느낌내는게 젤 어렵다지만..옛널곡에비해 보는맛 덜해
해찬 목소리는 진짜 독보적인듯
난 나처럼 걷지 온더빝
진짜 계속 들어
노래가 개좋음
마크만보여
존나 좋아노래 ㅋㅋㅋ
노래 존나좋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