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헬스·웰니스 트렌드를 공략하기 위한 간편식 브랜드 '식사이론(TheoryofSICSA)'을 출시했다.
식사이론은 맛있게 즐기는 것만으로도 건강한 식습관을 챙길 수 있도록 만든 간편식 브랜드다.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메뉴를 활용해 영양을 강화하고, 맛을 유지하면서도 칼로리는 줄였다.
신제품은 5종으로 떡.튀.만(떡볶이.튀김.만두) 떡볶이 간편식과 △대파고기만두 △단호박닭가슴살만두 △메밀부추만두 △바삭납작만두 등 만두 간편식 4종이다. 떡.튀.만은 떡볶이와 김말이 군만두가 세트로 들어있어 한번에 먹을 수 있는 1인용 분식 간편식이다. 전체 칼로리가 515Kcal(칼로리) 정도다. 메밀부추만두는 식물성 재료로 만들었고, 바삭납작만두는 만두 한 알의 열량을 40kcal까지 낮췄다.
첫댓글 이름 구려 남자가 만들었을듯
222 나도 이름 구리네하고 들어왔어ㅋㅋ진심 별로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