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배꼽의행방 아 요즘 억빠 감성들 개웃김 ㅠㅠㅠㅋㅋㅋㅋㅋ
추천 0 조회 12,127 25.01.14 19:03 댓글 4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1.14 19:04

    첫댓글 나도 이제 이런 마인드로 살아야겟어 밥한그릇 뚝딱다먹으면 여자의어떠한기개...ㄷㄷ 라구생각하면되

  • 25.01.14 19:05

    나를 덕질해줘

  • 25.01.14 19:06

    왜저래...

  • 25.01.14 19:07

    웃긴네임드 지망생들 너무 많아 문제는 이제 하나도 안웃긴

  • 25.01.14 19:07

    나체 샤워 같네

  • 25.01.14 19:08

    심각하다 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1.14 19:09

    사재기는 진짜...쪽팔린줄 모르네....

  • 25.01.14 19: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웃겨...

  • 25.01.14 19: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덕질이란게 뭐 저러려고 하는거니까ㅋㅋㅋㅋㅋ 몇볓개 트윗은 어린애들이라고 생각하면 좀 귀엽다(여연만 안패면)

  • 25.01.14 19:12

    아진짜웃기다 쥐어짜내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알맘 반응때문에 저러는거 맞음 ㅜㅜ

  • 25.01.14 19:11

    아나 한손시계가 너무어이없어

  • 25.01.14 19:11

    두손으로 시계푸는 상상하다가 터짐

  • 25.01.14 19:14

    진지해보여서 더웃김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1.14 19:15

    걍웃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1.14 19:19

    나도 칭찬해줘 트위터리안들아

  • 25.01.14 19:20

    진짜재밌다

  • 25.01.14 19:20

    하나하나 반박하면서 패는거 개웃기네

  • 25.01.14 19:21

    나 숨 쉬는 거 봐. 어떻게 비염 있는데 티 하나도 안 내고 코로 숨쉬지? 어떠한 기개가 느껴짐

  • 25.01.14 19:21

    그냥 뇌를 빼고 보냐고ㅋㅋㅋㅋ

  • 25.01.14 19:21

    나도 덕후지만ㅋㅋㅋㅋㅋㅋ그래 사랑의 콩깍지는 무섭네요...됨

  • 25.01.14 19:22

    진심일까?

  • 25.01.14 19:22

    개웃김 진심

  • 25.01.14 19:27

    ㅋㅋㅋㅋㅋㅋㅋ아 나도 덕질하는데.. 진자 신기한걸로 칭송하면 신기함
    예전에 특목고인지 외고인지 준비했었대.. 그걸로 대단하다하는데 그렇게치면 나도 하버드 준비생이였음ㅠ

  • 25.01.14 19:29

    나도 덕질하지만 진짜 요즘 덕질트렌드 모르겠음...동태눈이되..

  • 25.01.14 19:33

    지들이 뭔말하는지는 알라나....

  • 25.01.14 19:37

    나도 덕질하는데 과하면… 좀 그래…

  • 25.01.14 19:42

    ㅋㅋㅋㅋㅋㅋ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트위터는 원래 저래도도ㅑ?? 개길티면 냅다 패도되는문환가 ㅋㅋㅋㅋ 약간 독백발언이라 ㄱㅊ나ㅠ

  • 25.01.14 19:45

    아 진짜 개웃겨

  • 25.01.14 19:46

    아미친ㅋㅋㅋ

  • 25.01.14 19:46

    개웃겨

  • 25.01.14 19:46

    우리 ㅇㅇ이 어떻게 코가 막혔다고 입으로 숨을 쉬지?? 첨에 코 막혔단 얘기 듣고 걱정했는데 바로 입으로 숨 쉬는 거 보고 와..진짜 천재 아닌가 싶었음ㅠㅠ
    이런 류 억빠 개많아

  • 25.01.14 19:47

    어우

  • 25.01.14 19:49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다

  • 25.01.14 19:51

  • 25.01.14 19:55

  • 25.01.14 20:12

    무지성 지지란 이런 거구나

  • 25.01.14 20:16

    신유는 뭐때문이야?? 뭐 어느부분이 설레는겨 먹을 때 받쳐먹는 거??

  • 25.01.14 20:18

    별..ㅋㅋㅋㅋㅋㅋㅋㅋ

  • 25.01.14 20:25

  • 25.01.14 20:26

    ㅋㅋㅋㅋ근데 남일이라 재밌다 읽는거

  • 25.01.14 20:31

    뭐야..

  • 25.01.14 20:52

    미치겟다..

  • 25.01.14 21:05

    내 최애 맨날맨날 숨 쉬는 게 어떤 기개가 느껴짐 ㄷㄷ

  • 25.01.14 21:11

    똥만 싸도 박수치것다

  • 25.01.14 21:29

    아니 근데 남돌팬들 글이 ㄹㅇ 재밌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걍 계속해서 좀..흑역사를
    생성하심

  • 25.01.14 21:50

    앞에는 웃으면서 봣는데 방세글자 나온이후로 얼굴 굳어짐 ㅠ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1.14 22:08

    ㄴ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1.15 09:14

    아 시곜ㅋㅋ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