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가
출처: 쭉빵카페 원문보기
첫댓글 나도 이제 이런 마인드로 살아야겟어 밥한그릇 뚝딱다먹으면 여자의어떠한기개...ㄷㄷ 라구생각하면되
나를 덕질해줘
왜저래...
웃긴네임드 지망생들 너무 많아 문제는 이제 하나도 안웃긴
나체 샤워 같네
심각하다 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재기는 진짜...쪽팔린줄 모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덕질이란게 뭐 저러려고 하는거니까ㅋㅋㅋㅋㅋ 몇볓개 트윗은 어린애들이라고 생각하면 좀 귀엽다(여연만 안패면)
아진짜웃기다 쥐어짜내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알맘 반응때문에 저러는거 맞음 ㅜㅜ
아나 한손시계가 너무어이없어
두손으로 시계푸는 상상하다가 터짐
진지해보여서 더웃김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웃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칭찬해줘 트위터리안들아
진짜재밌다
하나하나 반박하면서 패는거 개웃기네
나 숨 쉬는 거 봐. 어떻게 비염 있는데 티 하나도 안 내고 코로 숨쉬지? 어떠한 기개가 느껴짐
그냥 뇌를 빼고 보냐고ㅋㅋㅋㅋ
나도 덕후지만ㅋㅋㅋㅋㅋㅋ그래 사랑의 콩깍지는 무섭네요...됨
진심일까?
개웃김 진심
ㅋㅋㅋㅋㅋㅋㅋ아 나도 덕질하는데.. 진자 신기한걸로 칭송하면 신기함예전에 특목고인지 외고인지 준비했었대.. 그걸로 대단하다하는데 그렇게치면 나도 하버드 준비생이였음ㅠ
나도 덕질하지만 진짜 요즘 덕질트렌드 모르겠음...동태눈이되..
지들이 뭔말하는지는 알라나....
나도 덕질하는데 과하면… 좀 그래…
ㅋㅋㅋㅋㅋㅋ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트위터는 원래 저래도도ㅑ?? 개길티면 냅다 패도되는문환가 ㅋㅋㅋㅋ 약간 독백발언이라 ㄱㅊ나ㅠ
아 진짜 개웃겨
아미친ㅋㅋㅋ
개웃겨
우리 ㅇㅇ이 어떻게 코가 막혔다고 입으로 숨을 쉬지?? 첨에 코 막혔단 얘기 듣고 걱정했는데 바로 입으로 숨 쉬는 거 보고 와..진짜 천재 아닌가 싶었음ㅠㅠ이런 류 억빠 개많아
어우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다
무지성 지지란 이런 거구나
신유는 뭐때문이야?? 뭐 어느부분이 설레는겨 먹을 때 받쳐먹는 거??
별..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근데 남일이라 재밌다 읽는거
뭐야..
미치겟다..
내 최애 맨날맨날 숨 쉬는 게 어떤 기개가 느껴짐 ㄷㄷ
똥만 싸도 박수치것다
아니 근데 남돌팬들 글이 ㄹㅇ 재밌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걍 계속해서 좀..흑역사를생성하심
앞에는 웃으면서 봣는데 방세글자 나온이후로 얼굴 굳어짐 ㅠ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ㄴ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시곜ㅋㅋㅋㅋ
첫댓글 나도 이제 이런 마인드로 살아야겟어 밥한그릇 뚝딱다먹으면 여자의어떠한기개...ㄷㄷ 라구생각하면되
나를 덕질해줘
왜저래...
웃긴네임드 지망생들 너무 많아 문제는 이제 하나도 안웃긴
나체 샤워 같네
심각하다 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재기는 진짜...쪽팔린줄 모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덕질이란게 뭐 저러려고 하는거니까ㅋㅋㅋㅋㅋ 몇볓개 트윗은 어린애들이라고 생각하면 좀 귀엽다(여연만 안패면)
아진짜웃기다 쥐어짜내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알맘 반응때문에 저러는거 맞음 ㅜㅜ
아나 한손시계가 너무어이없어
두손으로 시계푸는 상상하다가 터짐
진지해보여서 더웃김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웃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칭찬해줘 트위터리안들아
진짜재밌다
하나하나 반박하면서 패는거 개웃기네
나 숨 쉬는 거 봐. 어떻게 비염 있는데 티 하나도 안 내고 코로 숨쉬지? 어떠한 기개가 느껴짐
그냥 뇌를 빼고 보냐고ㅋㅋㅋㅋ
나도 덕후지만ㅋㅋㅋㅋㅋㅋ그래 사랑의 콩깍지는 무섭네요...됨
진심일까?
개웃김 진심
ㅋㅋㅋㅋㅋㅋㅋ아 나도 덕질하는데.. 진자 신기한걸로 칭송하면 신기함
예전에 특목고인지 외고인지 준비했었대.. 그걸로 대단하다하는데 그렇게치면 나도 하버드 준비생이였음ㅠ
나도 덕질하지만 진짜 요즘 덕질트렌드 모르겠음...동태눈이되..
지들이 뭔말하는지는 알라나....
나도 덕질하는데 과하면… 좀 그래…
ㅋㅋㅋㅋㅋㅋ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트위터는 원래 저래도도ㅑ?? 개길티면 냅다 패도되는문환가 ㅋㅋㅋㅋ 약간 독백발언이라 ㄱㅊ나ㅠ
아 진짜 개웃겨
아미친ㅋㅋㅋ
개웃겨
우리 ㅇㅇ이 어떻게 코가 막혔다고 입으로 숨을 쉬지?? 첨에 코 막혔단 얘기 듣고 걱정했는데 바로 입으로 숨 쉬는 거 보고 와..진짜 천재 아닌가 싶었음ㅠㅠ
이런 류 억빠 개많아
어우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다
무지성 지지란 이런 거구나
신유는 뭐때문이야?? 뭐 어느부분이 설레는겨 먹을 때 받쳐먹는 거??
별..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근데 남일이라 재밌다 읽는거
뭐야..
미치겟다..
내 최애 맨날맨날 숨 쉬는 게 어떤 기개가 느껴짐 ㄷㄷ
똥만 싸도 박수치것다
아니 근데 남돌팬들 글이 ㄹㅇ 재밌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걍 계속해서 좀..흑역사를
생성하심
앞에는 웃으면서 봣는데 방세글자 나온이후로 얼굴 굳어짐 ㅠ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ㄴ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시곜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