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이 식빵의 질감이 궁금하다.gif
추천 0 조회 41,196 25.03.23 19:34 댓글 1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3.23 19:35

    첫댓글 그거 그거 아냐? 우유에 말아먹는 휴지같은겈ㅋㅋ 그거랑은 다른건가

  • 25.03.23 19:35

    저거 그거 아닌가? 우유에 적셔먹으면 쭉쭉 늘어나는 거

  • 25.03.23 19:38

    개 노맛 모닝빵이 나음

  • 25.03.23 19:39

    결쩐다

  • 25.03.23 19:39

    먹어보고 싶은데 가짜음식같이 생겼어

  • 25.03.23 19:40

    우유에 말면 치즈처럼 늘어난다는 식빵 아니야?? 중국꺼라 뭐가 들었을지 ...

  • 25.03.23 19:42

    헐 마시멜로같아

  • 25.03.23 19:44

    빵모양 슬라임같다

  • 25.03.23 19:58

    계속 보게 된다

  • 25.03.23 20:08

    우유에담가먹는그빵인가

  • 25.03.23 20:27

    Ai같다

  • 25.03.23 20:34

  • 25.03.23 21:13

    아니 진짜 저 늘어나는 식빵 너무 궁금해

  • 25.03.23 23:44

    하 ㅁㅊ.. 이런거 제대로된곳에서 먹어보는거 소원이야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