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14살 위 약혼자와 헤어졌다는 시드니 스위니(갤럭시 모델)
추천 1 조회 31,201 25.04.01 23:40 댓글 5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4.01 23:41

    첫댓글 잘헤어졌다

  • 25.04.01 23:41

    어머 좋은 소식

  • 25.04.01 23:41

    다행...

  • 25.04.01 23:42

    저남자 미즈하라키코 남친닮앗다

  • 25.04.01 23:42

    드디어

  • 25.04.01 23:43

    굿굿 언제 헤어지나 했다

  • 25.04.01 23:43

    굿굿 잘됐다

  • 25.04.01 23:44

    희소식

  • 25.04.01 23:44

    진심 몇살때부터 사귄거.. 잘됐다

  • 25.04.01 23:44

    축하축하 늙은이랑은 만나지마

  • 25.04.01 23:45

    캐시다 캐시!

  • 25.04.01 23:45

    졸라 안 어울렸어 너무 다행이다

  • 25.04.01 23:45

    시드니 축하해 늙남 버려서 속시원하다

  • 25.04.01 23:46

    얼굴 익숙한데..유포리아?

  • 25.04.01 23:46

    예스여요

  • 25.04.01 23:47

    와 다행니다

  • 25.04.01 23:50

    오예 늙남아웃늙남아웃

  • 25.04.01 23:50

    축하드립니다

  • 25.04.01 23:56

    ㅊㅋㅈㅋ

  • 25.04.01 23:56

    드디어 싣니ㅠ

  • 25.04.01 23:57

    굿

  • 25.04.02 00:00

    드디어!!

  • 25.04.02 00:01

    헐 드디어

  • 25.04.02 00:05

    굿

  • 25.04.02 00:11

    와 드디어!!!!

  • 25.04.02 00:14

    굳 요새 진짜 잘되는중이던데 ㅋㅋㅋ

  • 25.04.02 00:18

    드디어!!!!

  • 25.04.02 00:27

    드디어헤어졌네!!!! 굿굿 👍🏻

  • 25.04.02 00:31

    잘됐다

  • 25.04.02 00:36

    오 진짜 안어울렸는데 다행 ㅜㅜ

  • 25.04.02 00:37

    옳은 선택

  • 25.04.02 00:42

    굳!!!

  • 25.04.02 00:44

  • 25.04.02 00:45

    와우

  • 25.04.02 00:56

    다행

  • 25.04.02 01:19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같작한 글렌파웰이 어지간히 인싸배우인데 글렌 여동생 결혼식? 참석했는데 이때 피앙세 있는 사람이 싱글로와서 사람들이 다 눈치깠나봐

  • 25.04.02 01:35

    드디어....!

  • 25.04.02 01:38

    축하해 정말로

  • 25.04.02 02:32

    글렌이랑 썰은 ㄴㄴ일까,, 궁금

  • 25.04.02 02:49

    드디어!!!!!!

  • 25.04.02 04:04

    🎉🎉

  • 25.04.02 04:18

    헐 누군지 몰랐는데 최근 유튜브 쇼츠에 유포리아 떠서 봤던 그 사람이잖아! 칭구 남친이랑 바람핀 완전체 ㄷㄷ

  • 25.04.02 08:02

    다행

  • 25.04.02 08:06

    83; 탈모온거봐

  • 25.04.02 08:08

    헤어진거 ㅊㅊ🎉 snl에서도 글렌이랑 사귀는거 루머라고 비꼬고 그랬는데 아닐듯...

  • 25.04.02 08:36

    14살 위..? 띠용

  • 25.04.02 10:12

    남자 머리 뭐야?

  • 25.04.02 10:31

    관운이다 관운 앞으로 얼마나 더 잘될라고 시드니스위니 개좋아

  • 25.04.02 15:17

    오대박

  • 25.04.02 17:24

    헐 결국 헤어졌구나 오히려 잘헤어졌어 ㅠㅠ 진심 존나 아까웠어 이제 막 잘나가는데 관짝이랑 결혼할수는 없어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