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내가 느낀 mbti 별 특징 (16종류 다)
추천 0 조회 24,025 25.04.05 16:07 댓글 3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4.05 16:10

    첫댓글 이거 보면 내 옆에 istp 남녀 얘네는 엠네글자 검사 다시 해봐야 할거 같아 전혀 안 맞아섴ㅋㅋㅋㅋ

  • 25.04.05 16:14

    주변인들이랑 나 대입해 봤는데 대부분 맞는 것 같다

  • 25.04.05 16:15

    인프제 좋다해줘서 좋다🥹

  • 25.04.05 16:17

    나랑 주변인들 다 맞는듯 ㅋㅋ

  • 25.04.05 16:22

    entj 돈미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씨 찔려서 반박할수가없네ㅠ

  • 25.04.05 16:25

    intj 야망있는데 귀차니즘이 이긴다 이거 너무 찔림

  • 25.04.05 16:27

    와 이거 쓴사람 통찰 지린다

  • 25.04.05 16:28

    엣팁 정답 ㅠ

  • 25.04.05 16:35

    엔티제들 낭만주의지 않아?ㅋㅋㅋ돈보다는 야망 권력에 더 집착하고 몽상가 기질도 있어

  • 25.04.05 17:02

    22 사바사긴 하겠지만 돈보단 권력 야망 명예 지위에 미쳐있음 그래서 시켜준다면 돈 잘 버는 변호사보다 검사 판사하고싶음ㅋㅋㅋ 추구미가 권력 야망 명예 지위라면 현실에선 가오에 살고 가오에 죽는걸로 타협본느낌

  • 25.04.05 16:36

    본인이 궁금하면 남이 불편해하든 아니든 물어봄
    뼈를 후드려 맞음

  • 25.04.05 16:37

    오.. 다 공감돼

  • 25.04.05 16:46

    글쓴이가 E를 좀 더 싫어하는 듯
    I 로 시작하는 설명에는 좀 더 애정이 느껴짐 ㅋㅋ

  • 25.04.05 19:24

    나도 이렇게 느낌 ㅋ

  • 25.04.05 16:50

    아 개웃겨 인티제 당장 퇴사할거같은 책상이라는거 ㅋㅋㅋㅋㅋㅋ근데 찐임
    ㅋㅋㅋㅋㅅ 남무시... 어캐알앗노ㅜㅜ

    엔프피 나 나 나 나 나 ㄹㅇ임 글쓴사람 철학계로 가야한다

  • 25.04.05 16:47

    인프제 노공감 ㅜ 이제껏 만났던 인프제들 개피곤했음…. 앞뒤다르고 사람들 평가잘하고 스트레스 취약해서 남들이 암것도 안해도 혼자 스트레스받고 사람 싫어하더라. 진정한 손절무새들이었음 특히 회사사람으로 만나면 더극혐 ㅠ 기분파개지림

  • 25.04.05 17:07

    재밌다ㅋㅋㅋㅋㅋ

  • 25.04.05 17:21

    Isfp 너무 소름 돋았어
    그리고 조직장 중에 estj 비율이 높은데 딱 맞춰ㅆ어

  • 25.04.05 17:48

    인프제 좋아해줘서 고마워…

  • 25.04.05 17:50

    오타쿠 <- 뼈맞음

  • 25.04.05 19:29

    estj esfj 둘다 겪어봤는데 진짜 저 특징이랑 똑같아

  • 25.04.05 19:33

    나는 istj 웃긴뎈ㅋㅋㅋ

  • 25.04.05 19:48

    엔티제 뼈맞음ㅋㅋㅋㅋㅋㅋ돈미새 인정이요..ㅠㅠ

  • 25.04.06 16:08

    ㅋㅋㅋ enfp 너무 나라서 부끄럽다ㅜㅜㅜ

  • 25.04.06 22:55

    아 너무 웃겨 여시 통찰력 대박이다 ㅋㅋㅋㅋㅋ
    엔팁인데 사찰당한줄

  • 25.04.07 01:45

    ㅋㅋㅋㅋ맞음…

  • 25.04.07 02:01

    아야 아파요

  • 25.04.08 09:00

    오타쿠 한마디로 뼈박살

  • 25.05.09 00:24

    와 공감간다..

  • 25.05.15 15:31

    나 infp인데 쓸데없는 편지보단 명품백이 낫다 생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5.19 06:43

    아 잼ㅆ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