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암병동 환자들의 예외없이 놀랍도록 일치하는 단 하나의 공통점 ㄷㄷㄷ
추천 0 조회 164,601 25.04.07 23:08 댓글 22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4.09 09:00

    그럼 나라 차원에서 근무시간 줄여야 하는 거 아냐? 제발 여시 소원

  • 25.04.10 03:18

    바로자러갑니다..

  • 25.04.10 06:10

    10년 넘게 암환자 보는 일하며 든 생각인데 그냥 본인 팔잡니다

  • 25.04.10 07:28

    마음이 놓인다 잘 준비 철회

  • 25.04.14 03:09

    이 글을 새벽3시에 보네..

  • 25.04.14 07:16

    밤새고 이글을 보네...

  • 25.04.14 12:48

    울부모님 환갑 되셨는데 그나이대 분들 다 드시는 혈압약, 고지혈증, 관절약 안드시고 건강한데 두분 다 21-06시 통잠 주무심.. 그냥 머리만 대면 주무셔... 그래서 건강한가봄...

  • 25.04.14 13:00

    걍 운이야...ㅜ
    울 할머니 할아버지 시골에사시고 일찍자고 일찍일어나는데 다 걸리셨음

  • 25.04.14 14:45

    암병동에서 일하는중인데 아니야...오히려 울 병동은 늦게 자는 사람들이 몇 안될 정도야

  • 25.04.14 23:40

    걍 팔자가 크구나...

  • 25.04.15 12:06

    최근에 무슨글에서 성인은 주말에 몰아자는거 효과잇다고 본거같은데.. 평일에 7-8시간 못잔다고요ㅠ

  • 25.04.15 13:16

    치매 맞을듯 잠 못자면 멍하고 몽롱해짐 뭐 처리를해도 기억도잘안남

  • 25.04.15 14:47

    가족력이 커

  • 25.04.15 21:44

    건강검진이나 잘 받으려고.. 암걸리면 초기에 수술하고 보험금이나 타지 뭐..

  • 25.04.15 23:43

    난 암걸리겟군

  • 25.04.16 01:42

    늦게자고 늦게일어나면 괜찮겟지,,

  • 25.04.16 08:03

    맞음 수면 중요한 거 (암병동 다 늦게잔다는 건 절대 아님.. 나 입원했을 때 9시면 잠..) 그리고 잠 못 자는 사람들은 예민하고 스트레스도 잘 받게되니까 ..
    스트레스, 수면이 전부인듯 내가 걸려보고 암환자들을 보니 확실해져

  • 25.04.16 11:02

    다 유전이고 타고난거 같아. 사는데 스트레스 받는것도 본인이 처한 환경을 다 자신이 선택할 수 있는게 아니잖아 그냥 팔자같음 ㅠ

  • 25.04.16 19:36

    수면의 질이 낮고 유전자 안좋은 사람들은 암 걸리더라,,, 이게 암이 그냥 불운으로 인한거라는 연구결과도 있잖아 나도 우리엄마 보내고 뼈저리게 느껴졌어..

  • 25.04.16 23:28

    교대근무는 진짜 생명값이네

  • 25.04.17 00:31

    나 10년째 새벽에자고 점심에 일어나는 생활했는데 잠 많이자도 안좋은거겠지..?

  • 25.04.17 09:33

    오래 자고 싶은데 허리가 너무 아파.. ㅠㅠ 늘 수면 부족해 이거 어케해야하나 ㅠ

  • 25.04.17 17:31

    나도.. 진짜 자고싶은데... 6시간만 자도 눈이 떠져..

  • 25.04.19 11:41

    교대근무가 괜히 발암물질이 아녀...

  • 25.04.19 21:10

    그렇지도 않던데 그냥 랜덤게임임

  • 25.04.19 23:51

    ㅅㅂ...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