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현재
브랜드 아이덴티티 바꾸면서
자연친화적, 여리여리한 느낌에서 생동감있는 이미지로 전환
출처: 도탁스 (DOTAX) 원문보기
신뢰도가 확 사라짐... 뭔가 약품같아서 피부에 안 좋을 것 같음ㅠ
예전이 잘나가긴 했는데
진짜 이전이 훨씬낫다
진짜구리다예전에는 스킨푸드랑 비슷하게 친환경 느낌이었는데 이젠 걍 그 팔이피플들이 파는 듣보 브랜드같음
111
지금이라도 흐린눈 해줄테니 원복해 그냥
지금이 나아 이니스프리 애매함.. 이전 컨셉 스킨푸드랑 겹치는데 더 나은 느낌도 아님
이전이 ㅈㅎㅎ앗어..
지금 슈퍼말차같음 퓨
별로야...인스타에서 광고하는 그저그런, 세련된 느낌만 낸 속빈강정같은 느낌...
이름없는 다단계화장품같아
뉴트로쥐나가 됫군 지금이 더 좋긴해
신뢰도가 확 사라짐... 뭔가 약품같아서 피부에 안 좋을 것 같음ㅠ
예전이 잘나가긴 했는데
진짜 이전이 훨씬낫다
진짜구리다
예전에는 스킨푸드랑 비슷하게 친환경 느낌이었는데 이젠 걍 그 팔이피플들이 파는 듣보 브랜드같음
111
지금이라도 흐린눈 해줄테니 원복해 그냥
지금이 나아 이니스프리 애매함.. 이전 컨셉 스킨푸드랑 겹치는데 더 나은 느낌도 아님
이전이 ㅈㅎㅎ앗어..
지금 슈퍼말차같음 퓨
별로야...인스타에서 광고하는 그저그런, 세련된 느낌만 낸 속빈강정같은 느낌...
이름없는 다단계화장품같아
뉴트로쥐나가 됫군 지금이 더 좋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