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공부 할 때 저각성 상태 해결하는법
추천 0 조회 5,627 25.04.14 20:30 댓글 1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4.14 20:54

    첫댓글 이 글도 저각성상태로 읽은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계획세우고 실천 안한 나를 탓하고 내 의지를 탓했는데 내 의지가 아니라 계획을 잘못세운거라는 말은 처음 들어본다.. 늘 알게모르게 스스로 채찍질하고 있었네.. 의지를 아껴 써야한다는 말도 와닿아...

  • 25.04.14 21:07

    좋은글 고마워

  • 25.04.14 21:17

    오 꽤 옛날 글인데 첨보네... 잘 읽었어... 인체는 참 신기하다..

  • 25.04.14 22:14

    딱 요즘 고민이던 부분이라서 도움이 된다 좋은글 고마와 여시!

  • 25.04.14 22:46

    와 진짜 흥미롭다

  • 25.04.15 23:49

    너무 도움되는 글이다. 그동안 갖고 있던 생각을 완전 전환시켜줬어. 나도 어렸을 땐 집중력이 좋았던 것 같은데 어느순간부터 의지가 떨어지고 저각성 상태여서 나는 원래 이런 애였나 자책하는 시기였는데, 내가 본질적으로 의지박약인 사람이 아니라 뇌를 어떻게 쓰기 나름이란 게 힘이 된다요

  • 25.04.16 00:46

    gpt로 정리해봄..

  • 25.04.22 16:22

    고마워!!

  • 25.04.19 11:49

    고마워

  • 25.04.20 12:57

    원하는 자격증 취득하고 싶어서 글 여러번 읽고 있어 글 고마워!!

  • 25.04.21 03:50

    와 내가 몇년간 딱 이상태인데.. 공부하기가 너무 힘들어서 지피티한테 물어보기도하고 연어하다가 발견 ㅜㅜ 계획세우고 평가 수정 해봐야겠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