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기타 내가 제일 힘든 ADHD 증상 1위는... <<이해하고 곧바로 잊어버리기>> 이거인듯.twt
추천 0 조회 26,635 25.04.15 13:56 댓글 6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4.15 15:58

    난데 오 나도 adhd인가보다..ㅎㅎㅎ

  • 25.04.15 16:08

    아 ㄹㅇ.... 진짜 법공부하는데 5시간 붙잡고 겨우 이해하고 넘어갔는데 금방 까먹음 진짜 돌겟음 절대 요약해서 적으면 안됨 걍 평행세계의 나를 위한다는 생각으로 구구절절 적어둬야 그나마나음..ㅠ

  • 25.04.15 16:17

    이해는 진짜 빠른데 까먹음 ㅋㅋㅋㅋ
    근데 또 보면 바로 이해는 해ㅋㅋㅋㅋ
    근데 못 외움… 그래서 이해없이 외우는거는 완전 ㅈ약임

  • 25.04.15 16:41

    나닼ㅋㅋ

  • 25.04.15 17:01

    이해하고 곧바로 잊어버리기가 진짜 무서움ㅠ 내가 진짜 잘해놓고 잊어버려서 다음에 똑같은 걸 하는데도 못할 때… 나를 내가 이해못하는데 남이 어케 이해해줌..?ㅠ 입시 때 진짜 힘들었어…

  • 25.04.15 17:19

    나자너

  • 25.04.15 17:21

    나는 공부보다는 낯선 사람이랑 스몰톡할 때… 관심있는 척 물어봐놓고 돌아서면 까먹어서 같은 질문 또 해..

  • 25.04.15 17:44

    내가 그래서 언어를 못햇구나.....

  • 25.04.15 17:49

    맞아...그래...나야

  • 25.04.15 18:29

    이게 adhd증상이었구나……

  • 25.04.15 18:52

    다나야... ㅣ시발 머리 왜 달고 다녀

  • 25.04.15 19:04

    헐 내가 일못하는 가장 큰 이유야 근데 이게 @와 관련 있었어? 그냥 내 지능이 낮아서인 줄 알았지ㅠ

  • 25.04.15 21:31

    난 진짜 남들도 시험끝나면 머리속 클렌징 다 하는 줄 알았어 …

  • 25.04.20 23:36

    영화볼때랑 책볼때 제일 심해ㅋㅋ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