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대부분 공감한다는 면허 따기 좋은 시기
추천 0 조회 19,950 25.04.15 14:34 댓글 4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4.15 14:36

    첫댓글 진짜야 10년넘게 걸림
    근데 저때 딴 친구들은 장롱많아서 난 뒤에 따긴 땄어

  • 25.04.15 14:37

    대학 졸업하고 바로 따는 것도 괜찮아유...

  • 25.04.15 14:37

    누가 내이야기하나 ㅜ (면허없는 사람)

  • 25.04.15 14:38

    나도 저때따고 지금 걍 장롱면허인데도 따길 잘한거같음 ㅋㅋㅋㅋ

  • 25.04.15 14:39

    ㄹㅇ 겁없고 할거 없을 때 해야함

  • 25.04.15 14:40

    근데 진짜 맞음....

  • 25.04.15 14:40

    그래도 대학생 방학이 마지노선이야 ㅋㅋㅋㅋ 이 이후는 진짜 없음 ㅋㅋㅋ 백수할꺼 아니면

  • 25.04.15 14:40

    맞아...그래서 못 따고있어...ㅋ

  • 25.04.15 14:41

    장롱이라서 의미없다생각해서 30살에 따긴햇는데 따면 좋은거같긴해

    출근전에 6시부터 8시까지 학원에서 수강해서 일주일만에 땄었는데.. 광기라고 생각함

  • 25.04.15 14:42

    마자 나도 29일 땄어

  • 25.04.15 14:42

    이거 진짜임

  • 25.04.15 14:43

    보행자도 의외로 도로교통법 잘 모르니까
    필기까지는 아예 고등학교 커리큘럼에 넣어줬으면 좋겠음 ㅋㅋ

  • 25.04.15 14:43

    20대 초반에 안따면 최소 10년뒤에 따는 것 같긴해...

  • 25.04.15 14:44

    맞아 그러고 본가갈때 한번씩 하면서 점점 늘려야 함

  • 25.04.15 14:44

    저때 주행 시험에서 떨어지고 9년 뒤에 땀;;;

  • 25.04.15 14:46

    나도 저때 안땄으면 지금도 미루고 미뤄서 안땄을듯;;;

  • 25.04.15 14:47

    나도 못따다가 회사 퇴사하고 쉴때 땄음..

  • 25.04.15 14:48

    정작 그땐 돈없어서 못했어...ㅜㅜ

  • 25.04.15 14:48

    맞아 ㅋㅋㅋ나 미루다가 33살에 땀

  • 25.04.15 14:50

    ㅁㅈ 나두미루다 회사땜에 29살에땀..ㅠㅜ

  • 25.04.15 14:50

    저 때 아님 ㅈㄴ 필요할때 없음 연수 못받아도 일단 따놓는게 좋은듯

  • 25.04.15 14:54

    ㅁㅈ ㅋㅋㅋㅋㅋㅋ 걍 일단 휩쓸리듯이 따고봐야함 ㅋㅋ

  • 25.04.15 14:54

    30 넘어서 땄는데 따는것도 오래걸리고 나이도 내가 제일 많더라 ㅋㅋ

  • 25.04.15 14:56

    ㄹㅇ 20살에 따야돼 나중에 연수 받더라도

  • 25.04.15 14:57

    젭알 수능끝나고 따주세요.. 아님 겨울방학때 따세요.. 여름방학은 비추ㅠ 안그래도 긴장돼서 땀 줄줄 나는데 차 안에 열받아서 쪄죽음.. -20살 여름방학에 딴 사람이

  • 25.04.15 15:00

    공감 저 때 놓쳐서 3n살 동안 무면허ㅋ

  • 25.04.15 15:02

    난 빠른이라 저때 못따고 쥐박이 면허시험 끝난다고 해서 부랴부랴 가서 했네;

  • 25.04.15 15:05

    진짜 빨리따 특히 취준중이면...회사회겠지만 면허 유무 진짜 중요한 회사도 많고

  • 25.04.15 15:06

    근데 눈이나 비올때 따면 안됨 ㅠ 장마철 피해서 따삼 (시험중에 갑자기 비오면 당황함)

  • 25.04.15 15:09

    인생에 한 세번정도 기회오는데 저때는 부모님이 지원해줄 확률이 높으니 저때따야함

  • 25.04.15 15:11

    엄빠가 돈내주고 시간많아서 땀 ㅋㅋㅋㅋ
    나 몸치 운동치라 운전도 못하는데 걍 면허증만 있는사람임 ㅠ 남들 보여주면서 명박이가 준 선물이라고 하고 다님ㅋㅋㅋㅋㅋ

  • 25.04.15 15:17

    진짜 공감...

  • 25.04.15 15:19

    ㄹㅇ 내주변 저때 놓친 친구들 20대후반 넘어서 땀

  • 25.04.15 15:20

    ㄹㅇ 진짜 저때 따야함 비록 장롱으로 오래있었지만..

  • 25.04.15 15:26

    난 필요할때 땄는데 30살때 ㅋㅋㅋㅋㅋㅋ 돈아까워서 존버하다가 걍 독학으로 땀ㅋ 이렇게따면 연수도필요없고 좋은거가틈

  • 25.04.15 15:34

    그래서 며칠전에 땀 (3n살) ㅋㅋㅋㅋ

  • 25.04.15 15:44

    저때를 놓치고+대학교 방학시즌 놓치고+공무원시험준비하던 개백수시절이 되어서야 땀

  • 25.04.15 15:44

    나도 저때 놓치고 30살쯤 땄는데 가족 친구 옆에서 차타고 다니면서 어느 정도 배경지식이랑 근처 도로 습득하고 따니까 오히려 조아~

  • 25.04.15 15:47

    오! 맞아 그래서 첨부터 운전 잘한다 소리들음ㅎㅎ

  • 25.04.15 16:55

    나도.. 28살에 땄는데 이직공백기동안 ㅋㅋ 연수강사님이 원래 운전하는 사람차 탄거같다고했어..

  • 25.04.15 15:51

    쌉공감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4.15 15:52

    진짜 마즘 저거

  • 25.04.15 16:26

    마쟠ㅋㅋㅋㅋㅋ저때 운전 무서워서 안따고 살다가 30살에 땀

  • 25.04.15 16:52

    난 대학방학때 땃는데 오히려좋앗음ㅋㅋㅋ 장롱기간 거의없엇어

  • 25.04.15 17:31

    ㅋㅋㅋㅋㅋ난 운전할 수 있을 때 따려고 기다리다가 대학 방학 때 남는 차 생겨서 그때 바로 따가지고 운전하고댕김

  • 25.04.15 17:35

    난 걍 27살때 차사야지~! 하고 4일인가 3일인가 만에 땄어ㅋㅋ그리고 바로 차샀더니 장롱면허 안돼서 좋았음. 좀 한산한 데서는 3일정도만 내면 안떨어진다는 전제하에 패스 가넝

  • 25.04.15 20:58

    ㅋㅋㅋㅋㅋㅋ그게 나야 저때 안따서 3n인데 안따는중..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