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왜 요즘 길거리에서 중국산 전기버스가 많이 보일까?
추천 0 조회 8,545 25.04.16 07:32 댓글 1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4.16 07:38

    첫댓글 중국자본 무섭다.. 이젠 퀄리티도 낮지 않다며;;

  • 25.04.16 08:20

    이런 이유 때문에 많이 보엿덩 거구나

  • 25.04.16 08:21

    어쩐지 요새 중국산 겁나 많더라!

  • 25.04.16 08:26

    근데 배터리는 왤케 터지니? 전기차 핵심은 배터린데

  • 25.04.16 08:29

    아..

  • 25.04.16 08:34

    전기모빌리티는 당분간 중국 절대 못이길듯... 우리보다 훨씬 고차원적으로 빨리 도입함...

  • 25.04.16 09:04

    중국 전기차 걍 미침.. 이젠 걍 치킨게임 같음... 그래서 수출하려고 벼르고 잇는것도 많고.. 이제 리샹에서 고압충전 그것도 또 어떨려나 모르겟고.. 배터리 가는 차도 잇다고하고.. 암튼 존나 신기함...ㅋㅋ 진짜 근시일내로는 못따라잡을듯.. ㅜ

  • 25.04.16 09:19

    중국이랑 협업하는데 진짜놀램 얘네는 뭔가 신기술도입하고 시도하는걸 정말 공격적으로 하더라…?
    그리고 우리는 잘모르는 뭔 그뭔씹브랜드 전기차도 ㅈㄴ 잘나와있고 ㅋㅋㅋ신기했음…

  • 25.04.16 11:13

    솔직히 어떻게 이겨....

  • 25.04.16 11:39

    중국산이었구나 몰랐음 우리나라꺼 쓰면 좋겠다

  • 25.12.18 04:17

    중국 가보면 다 전기차 타는데 이미 기술은 충분한 상태고 값으로 차별화 하면 저런 영업용 차량은 다 점령할 듯.... 자가용이나 가오로 타지 영업은 가격이 최고 아니겠어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