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네이트판]마라탕 때문에 이상한 사람 됐어요..
추천 0 조회 26,758 25.04.16 16:23 댓글 9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4.16 16:56

    퇴사각인디

  • 25.04.16 16:59

    검사안한건 이해안되는데 아픈척한것도 아니고 아픈걸 뭐 어째...걍 예민한가보다 해야지..근데 저렇게까지 따로 이야기한거면 아픈거말고도 뭐 자기 행동 안적은거 있을듯..

  • 25.04.16 16:59

    말투 보니까 왜 밥 안먹고 싶어하는지 이해감ㅜ 보통 사람이 뭐 먹고 아파서 일주일 쉬면 당연히 걱정되긴하는데 글 뉘앙스가 기혼벌벌체라 신뢰감이 없어

  • 25.04.16 17:02

    우리나라는 알러지를 너무 아무렇지않게 생각해

  • 25.04.16 17:05

    가뜩이나 회사 정신 빨리는데 점심시간마저 내가 누굴 챙길 필요 없지 향신료를 못 먹는다는데 뭐 어떡해

  • 25.04.16 17:05

    알러지 검사를 해.. 마라탕 한 번 먹고 일주일 아픈 거면 원인을 파악해야될 거 아니야.. 사람이 일주일을 아팠는데 원인 파악도 안 하면 참 유난이다 싶지..

  • 25.04.16 17:07

    근데 앞읋 같이 뭐 먹긴 좀 그렇긴 하겠다
    뭐 잘못먹었다 일주일을 일도 제대로 못할정도로 아프면..

  • 25.04.16 17:07

    진짜 아픈사람두고 유난이라는 단어선택을 한거면 저쪽도 이상한거긴한데 알러지검사는 왜 안한거지.. 이 정도로 앓았으면 주변사람들 불안하긴할거같아서 검사하고 내가 어떤걸 못 먹는지 안다고 얘기할거같은데...

  • 25.04.16 17:14

    걍 따로 먹어 밥 따로먹는다고 안죽어

  • 25.04.16 17:22

    저런사람들 특) 조용히 화장실 가서 토하고 조용히 조퇴하고 해결한것도 아니고 온갖 아픈티 + 같이 간사람들이 충분히 걱정해주고 관심 가져줬는데도 질릴때까지 티 존나내고 죽상하고 소리내면서 화장실 들락거리고 염병 오바쌈바 해놓고 아파서 그런거잖아요 ㅜㅜ 피코;
    그러고 지 유리한쪽으로 글씀 ㅋ

  • 25.04.16 17:24

    밥 한번 같이 먹었다가 사람이 죽다 살아났는데 어떻게 같이 먹어 ㅋㅋㅋ
    아님 저 ㅇㅇㅇ 알러지 반응이었대요. 놀라셨죠. 마라탕을 처음 먹어봐서 저도 이번에 알았어요 ㅠㅠ
    이정도로 상황 정리만 했어도 저렇게 말하지는 않았을 거 같은데

  • 25.04.16 17:28

    너무 예민하네.... 걍 따로 먹는게 서로한테 좋지 않나

  • 25.04.16 17:28

    아마 회사 상사들한테 욕먹었을듯 뭘 먹였길래 애가 저렇게 일주일을 앓냐고

  • 25.04.16 17:29

    마라탕 세숟갈 먹고 아프다< 여기부터 보통 예민한게 아니네 싶은데 마라탕 가게만 봐도 식은땀난다? < 여기부터는 정상범주 아니라고 봄.. 알러지검사도 안한다 하니까 먹기 싫었는데 먹게해서 보란듯이 유난떠나 싶고 더해서 일주일을 앓아누웠다? 솔직히 같이 다니기 싫음.....

  • 25.04.16 17:41

    나 진짜진짜 이런워딩 쓰고 싶지 않은데… 공주병말기; 주변에 있으면 미쳐

  • 25.04.16 17:46

    아 나 예전에 아는 사람중에 날치알 뭐 이런걸로 예민 떠는 사람 있었는데 얘랑 밥먹어야하는 상황오면 존나 스트레스 받았던 기억남;.. 으

  • 25.04.16 17:47

    개유난진심... 어우짜증나 ㅋㅋ 수동공격미쳤어

  • 25.04.16 17:54

    유난이어서, 짜증나서 같은 감정을 떠나서 나는 또 나랑 뭐 먹다가 저 사람 일주일 아플까봐 같이 먹기가 무서울 것 같긴 해

  • 25.04.16 17:56

    하 개싫다 진짜

  • 25.04.16 18:01

    유난이다

  • 25.04.16 18:15

    이 정도면 알러지 검사를 하거나 심리적인 걸수도 있으니까 병원을 가...

  • 25.04.16 18:21

    근데 왜 알러지 검사를 왜안함? 수동공격 에바

  • 25.04.16 18:42

    너무 예민해서 가까이 안지내고 싶어

  • 25.04.16 18:48

    뭐가됐든 20대 중반이 다되도록 마라탕도 한번 안먹어본 사람이랑은 가까이 하고 싶지 않음ㅠ.. 무슨 엄마세대도 아니고 23년도에 20대 중반인거면 아무리 나이 많아도 90년대 후반생일텐데 그 나이대면 친구들이랑 마라탕 한번쯤은 먹어보고 이게 자기랑 맞는지 안맞는지 알지 않나

  • 25.04.16 19:09

    저런 친구 있었는데 처음엔 미안함+죄책감이었는데 하루이틀도 아니고 계속 자기한테 생긴 불행까지 그 탓을 하니까 짜증낫음
    예로 아 어제까지 해야 할 일 있었는데 그것때문에 못해서 짜증나... 이런식..;;

  • 25.04.16 19:12

    걍 편하게 혼자 드세여.... 진심 예민의 끝인거 같은데

  • 25.04.16 19:13

    백탕쳐먹지

  • 25.04.16 19:17

    뭔 마라탕 세숟갈 떠먹었다고 한시간 뒤에 어지럽고 오한이 들고 온 몸이 저리고 아프고 헛구역질이 나서 계속 토를 하고... 그거도 모자라 일주일을 쉬었다고...?
    그 정도 아픈거면 알러지 반응일텐데 그것도 안해보고... 례...ㅎ

  • 25.04.16 19:19

    몰라서 먹고 아플수도 있다고 생각함 직장동료들이 밥 같이 먹 겁난다고 말할수도 있다고 생각함..! 근데 이 부분에서 그냥 웃고 넘어갈것같은데 (동료들에게 아프다고 했을때 분명 걱정해줬을거라 생각함) 네이트판에 글 쓴게 유난인것같음…

  • 25.04.16 19:28

    일주일동안 앓는 건 ㄱㅊ은데 회사도 오면서 병원은 한 번 가고 만다 하면 다시는 밥 안 먹고 싶지...

  • 25.04.16 19:32

    저사람한테 유난이라고 뭐라고 하진 않겠지만 본인이 알아서 빠지고 도시락 챙겨 다니든 알러지 검사후 약을 챙겨서 다니든 방안이 있어야지 저 난리를 치고 앞으로 날 배려해줘라 요구하면 그때부턴 그냥 개무시함 ;;

  • 25.04.16 19:46

    분위기 맞추느라, 혹은 권한사람 서운할까봐 힘든데 꾸역꾸역 한그릇 다 먹고 탈 난 것도 아니고 고작 세 입 먹고 일주일을 드러눕고 그 뒤로도 자꾸 조퇴하면 누가 같이 밥 먹고 싶겠음
    심지어 그 지랄유난을 떨어놓고 알러지 검사도 안 한다는데... 나같음 다시는 밥 같이 안 먹음 무슨 메뉴든 간에

  • 25.04.16 19:53

    아픈 본인이 괜찮다는데 뭐가 부담스럽지 알러지인지 아닌지 알아보는 거는 내 알바 아니고, 나는 본인이 괜찮다면 그냥 그러려니 할 거 같음

  • 25.04.16 20:12

    너무 싫어… 저런 사람들은 그냥 더 보여주려고 조금 아픈것도 100으로 행동함 너네가 내 말 안들었지? 나 얼마나 아픈지 함 봐라 이런식으로 사람들이 기겁해서 다시는 자기 의견 반대되는 행동 못하게 수동공격;;
    보통 사람은 아프더라도 사회생활땜에 어우 속이 안좋네요 하고 티 안내려하는데 저런 사람은 아;; 괜찮아요 하면서 누가봐도 죽상 헛구역질 화장실 들락날락;; 저것도 하루이틀이지 일주일 내내 저런거면 진짜 아픈거 조금에 보여주기 100임

  • 25.04.16 20:15

    저거 진짜 수동공격임 막상 저런 사람 직접 겪어보면 이 사람이 진짜 아파서 몸을 못가누는건지 아니면 어디한번 너네때메 내가 아픈거 보고 직접 느껴봐라인지 티가 나
    일주일동안 앓았다면서 알러지 검사는 왜 안하는데? 중고딩때 아픈걸로 관심받던 그 정서에서 왜 성장을 못한거임…?
    포인트는 저 사람이 아픈게 아니고 다른 사람을 죄인처럼 느끼게 만들었다는거임 옆사람 아프다고 해서 죄인되는 기분 느끼기 쉽지않잖아

  • 25.04.16 20:14

    아니 세입 먹고 일주일 쉬어놓고는 알러지검사도 안했다니 ㄹㅇ 공포스럽다

  • 25.04.16 20:14

    주위에 저런사람 있는데 저거 진짜 수동공격+과시야

  • 25.04.16 20:29

    아니요 이상한 사람 맞아요

  • 25.04.16 20:41

    저정도로 아프면 알러지검사는 왜 안했어...
    내나 아프다고 하면서 알러지검사도 안받으면 이게 뭔가싶지

  • 25.04.16 20:35

    단체생활 존나 못하네 알러지 검사 좀 해라 자기 몸은 자기가 알아야지 왜 아프다고 징징대면서 남들이 알아봐주길 원하는거야 요즘 자의식과잉들 많다더니

  • 25.04.16 20:48

    솔직히 일주일은 심하잖아...

  • 25.04.16 21:17

    와 개예민하다;; 진짜 윗댓 말대로 수동공격인가ㅋㅋㅋㅋㅋㅋ알러지검사도 안한거 보면

  • 25.04.16 21:27

    의도가 아닌 건 알지만 사실.. 부담스러울 수밖에 없을듯 또 아프실까봐...

  • 25.04.16 22:08

    십분 삼십분간격으로 보란듯이 토함.. 병가는 안쓰고 꼭 출근한담에 일주일동안 조퇴함... 알러지검사는 안받음..

  • 25.04.16 22:08

    동기들이 이상한데 굳이 저 말을 불러서까지 왜 하지

  • 25.04.17 02:13

    와 근데 저정도로 아팠으면 본인이 궁금해서라도 알러지검사를 해보지않나 일주일은 좀 심했잖아....나같아도 불안해서 같이 뭐 못먹을듯

  • 25.04.17 05:15

    어우..

  • 25.04.17 08:23

    어우... 같이 밥먹기싫어

  • 25.04.17 14:24

    자기가 미는 컨셉은 세숟갈 먹고도 탈나는 예민한 미각과 신체를 가져 챙김 받고 걱정받아야 하는 나인데 남이 볼 때는 걍 세숟갈 먹고 저난리라고? 입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