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이굴루
ENFJ
어우ㅜㅜ
중간에 도저히 못견디고 내림
아 진짜 본성은 착한거 같은데 너무 길티라 못견디겠어ㅋㅋㅋㅋ
원주캠 답장해준 거 보니까 저래서 더 길티스러운 거 잘하나 싶네 ㅋㅋㅋ 스스로 열등감 없고 꿀릴게 없으니까
으아악
맛있는거많이먹었네
어..그 나쁜사람같진않은데...어...
어우ㅜㅜ
중간에 도저히 못견디고 내림
아 진짜 본성은 착한거 같은데 너무 길티라 못견디겠어ㅋㅋㅋㅋ
원주캠 답장해준 거 보니까 저래서 더 길티스러운 거 잘하나 싶네 ㅋㅋㅋ 스스로 열등감 없고 꿀릴게 없으니까
으아악
맛있는거많이먹었네
어..그 나쁜사람같진않은데...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