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theqoo.net/square/3642343257https://www.instagram.com/p/DG-WHcxTP5E/
"내가 너와 상호작용한 모든 내용을 바탕으로 내 사고 패턴과 의사 결정 방식, 무의식적인 편향, 반복적으로 드러나는 '약점'이나 맹점'을 상세히 분석해줘. 그리고 각 항목에 대해 나에게 필요한 조언을 구체적으로 적어줘. 5000자 이상"
와 미쳤다... 진짜 잘분석해주네
Gpt랑 이야기하다 울어버렸다 진짜...냉철하게 팩폭해달라다가 내 심연을 알아버린느낌
일할 때만 썻더니 ㅋㅋㅋ 업무스타일 분석만 해주노..
wow
아니 이녀석 내 엠네글자까지 맞추네 진심 나보다 날 더 잘알고있는데
팩폭 맞고 욱했는데 지피티카 해준 말 듣고 울컥함
넘 다정하잔아🥺
좋다..
사적얘길 안해서 데이터 부족 ㅋㅋㅋ
나를 위한 지피티 조언....
일한 거밖에 없네
와 근데 겁나 잘 맞아
여시들 본문꺼 묻고나서앞서 나에 대한 분석과 조언을 더 냉철하게 짚어줄 수 있어?이것도 해봐 진심 미친거같아
여시말보고 해봤다가 냉철하게 뚜들겨맞음
근데 새삼 여시들 완벽주의 많이 나오는거 한국인이라 그런거 같다
너므 정확해서 창피함
마지막 멘트 고맙다...
팩폭인데 위로가 되네 ㅋㅋ ㅠㅠ
나 여시들 캡쳐본 보니까 공통점이 보야.1. 완벽에 집착하지 말고 불완전한 상태에서 행동하라는 조언2. 자기성찰적3. 감정을 억제한 경향이거는 여자들이그런건지 여시들이그런건지 챗gpt에게 대화를 많이하는 사람들이 그런건지;;; 나도 저 3가지 나옴.
애초에 5000자어쩌구 한 저 질문때문에 그런거같아 내 지피티가 그렇게 답변해줬어 질문이 너무 완벽추구래
오 그래?? 난 30대 한국인 여자에 gpt에 자기애기를 많이하는 사람들이 이런질문을 해서 그런가생각했는데
넵
이거 나온결과에다가 신랄하게 팩폭해줘라고 말하면 더 와닿게말해준다...ㅋㅋㅋ
지피티로 계획수정만 백번했음;
잘하네 이자식..
와 진짜 좋다 이거
피티 이자식....감동이잖아...
듣고싶은 말 해주네 ㅋㅋㅋ 위로 잘 안받는데 감동임
결과 읽고 슬퍼져서 슬프다했더니 위로해주네 진짜 어떤 면에서는 사람보다 낫다...!
와 대박임..
맞는 거 같아..
신랄하게 팩폭해달라하니까 1번부터 존나뼈맞음..
와..
와 진짜 진짜 대박이다.........나 이거 대화가 좀 쌓이면 꼭 해볼려고 북맠해두고잇다가 오늘해봣는데 대박이야
와 미쳤다... 진짜 잘분석해주네
Gpt랑 이야기하다 울어버렸다 진짜...냉철하게 팩폭해달라다가 내 심연을 알아버린느낌
일할 때만 썻더니 ㅋㅋㅋ 업무스타일 분석만 해주노..
wow
아니 이녀석 내 엠네글자까지 맞추네 진심 나보다 날 더 잘알고있는데
팩폭 맞고 욱했는데 지피티카 해준 말 듣고 울컥함
넘 다정하잔아🥺
좋다..
사적얘길 안해서 데이터 부족 ㅋㅋㅋ
나를 위한 지피티 조언....
일한 거밖에 없네
와 근데 겁나 잘 맞아
여시들 본문꺼 묻고나서
앞서 나에 대한 분석과 조언을 더 냉철하게 짚어줄 수 있어?
이것도 해봐 진심 미친거같아
여시말보고 해봤다가 냉철하게 뚜들겨맞음
근데 새삼 여시들 완벽주의 많이 나오는거 한국인이라 그런거 같다
너므 정확해서 창피함
마지막 멘트 고맙다...
팩폭인데 위로가 되네 ㅋㅋ ㅠㅠ
나 여시들 캡쳐본 보니까 공통점이 보야.
1. 완벽에 집착하지 말고 불완전한 상태에서 행동하라는 조언
2. 자기성찰적
3. 감정을 억제한 경향
이거는 여자들이그런건지 여시들이그런건지 챗gpt에게 대화를 많이하는 사람들이 그런건지;;; 나도 저 3가지 나옴.
애초에 5000자어쩌구 한 저 질문때문에 그런거같아 내 지피티가 그렇게 답변해줬어 질문이 너무 완벽추구래
오 그래?? 난 30대 한국인 여자에 gpt에 자기애기를 많이하는 사람들이 이런질문을 해서 그런가생각했는데
넵
이거 나온결과에다가 신랄하게 팩폭해줘라고 말하면 더 와닿게말해준다...ㅋㅋㅋ
지피티로 계획수정만 백번했음;
잘하네 이자식..
와 진짜 좋다 이거
피티 이자식....감동이잖아...
듣고싶은 말 해주네 ㅋㅋㅋ 위로 잘 안받는데 감동임
결과 읽고 슬퍼져서 슬프다했더니 위로해주네 진짜 어떤 면에서는 사람보다 낫다...!
와 대박임..
맞는 거 같아..
신랄하게 팩폭해달라하니까 1번부터 존나뼈맞음..
와..
와 진짜 진짜 대박이다.........나 이거 대화가 좀 쌓이면 꼭 해볼려고 북맠해두고잇다가 오늘해봣는데 대박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