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부터 청년 기본소득으로 청년배당 실시했고
그때부터 꾸준히 기본소득 사회로 가야한다고 주장했는데
그땐 외국에서도 딱히 말 많이 나올때 아니었어서
외국에서도 인터뷰하고 책도 내고 그랬음...
그리고 단순 현금이 아닌 지역화폐로 주는거 고안해서
외국에서는 엄청 호평받고,,
정작 국내에서는 말모 뭔 헛소리냐 포퓰리즘이다
세금잔치한다 욕도 많이 먹었지 ㅠㅠ
근데 지금 ai 시대 오면서 기본소득 얘기 본격적으로 나오고 있잖아
진짜 천재같음...
근데 윤돼지 때문에 나라 망해가서
기본소득 공약 지금은 철회한게 너무 슬퍼 ㅠ 이게 뭐냔말임...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삭제된 댓글 입니다.
내말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누가 25만원 받고 일그만두고 나라가망해..? 개어이어5ㅅ어
내말이...ㅋ 누군가에겐 그 25만원이 숨통일수도 있을텐데
우리나라 국민들 종특 문제가 제각각 주인의식에 취해있음 이거좀 버려야하는데..내가낸 세금이 허투루 쓰이는거같은 인식이 너무 지배적이야 권욕과 물욕에 차있는 소위 엘리트들이 세금을 독식하는데에는 관심이없어
나라에 돈이없는게 아니라 도둑놈들이 너무 많다는 말이 생각나
근데 기술 점점 발달하면 사람은 일안하고 기본소득으로 살아가는게 당연한 수순인듯
천재명 ㅠㅠ
썩열이가 나라 쳐말아먹지않았으면 후...
삭제된 댓글 입니다.
내말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누가 25만원 받고 일그만두고 나라가망해..? 개어이어5ㅅ어
내말이...ㅋ 누군가에겐 그 25만원이 숨통일수도 있을텐데
우리나라 국민들 종특 문제가 제각각 주인의식에 취해있음 이거좀 버려야하는데..
내가낸 세금이 허투루 쓰이는거같은 인식이 너무 지배적이야
권욕과 물욕에 차있는 소위 엘리트들이 세금을 독식하는데에는 관심이없어
나라에 돈이없는게 아니라 도둑놈들이 너무 많다는 말이 생각나
근데 기술 점점 발달하면 사람은 일안하고 기본소득으로 살아가는게 당연한 수순인듯
천재명 ㅠㅠ
썩열이가 나라 쳐말아먹지않았으면 후...